다들 안녕히 주무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997865


무친 담주 월욜이 벌써 성탄절이네요.... 12일 지나면 나이를 또 먹고.... 시간 참 더럽게 빠르군요. 추운 날씨에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은 꿈 꾸시고 수요일 안전하게 지내시길~~ 독감 기타 질병 걸리지 않게 청결, 건강, 마스크 꼭 잊지마세요!!!! 뭣같은 병들 걸리셨거나 후유증 앓고 계신 분들 얼른 나으시길 기원합니다!!!
https://m.youtube.com/watch?v=fPtA2vX_KoY&pp=ygUT6rW_64KY7J6HIO2ekOungeqzoQ%3D%3D
A-wall - Loverboy
릴리× 설윤 (비긴 어게인 오픈마이크)
P.s. 노실거면 제발 안전하게 즐기고 오셔요 차 운전은 꼭, 또 조심하시고요
☆☆☆☆☆ P.s. 제발 인식 구데기 같은 등신 쓰레기 학교나 접근성 영 좋지 않은 곳은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어떤 일이 있어도 가지 마세요... 차라리 해외 도피유학을 추천드립니다...
P.s. 스트레스 해소 방안들 꼭 마련하세요!!!
P.s. 제발 뭐라도 나아졌음 좋겠습니다!! ㅠㅇㅠ
P.s. 수시 추가합격 기다리시는 분들, 6교시 원서영역 기다리시는 분들 대박나서 2024학년도 원하시는 학교 입학하시길 기원합니닷!!!
P.s. 제 프사에 산타모자 장식해주신 분 다시 한번 정말 감사합니다!!!!!
P.s. 아 맞다 기말!! 기말 셤 보시는 분은 아는 것만 나와서 좋은 점수 맞으시길 기원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ㅇㅈ 7 0
근데 좀 표독 사납게 나옴 억울함
-
나는 삼수는 못할듯 1 0
수능 개편의 문제가 아니라 메디컬 목표도 아니기때문에 삼수까지 할 동력도 없고...
-
주변사람들 속도가 빠르거든
-
사실 지금 호스트바 가끔 나감 0 0
겠냐
-
개밤티쓰레기반려주식들자랑 6 0
내정병의원흉들 개큰뻑큐날리고자러감
-
수능 끝나면 호빠 알바 생각중 1 0
M성향이라 누나들이 거칠게 다뤄주는거 좋아함 헿
-
수능 끝나면 진짜 알바 해야지 5 1
돈이 필요해
-
외대 기트남어가 없네 2 2
기트남어는 도대체...
-
어할완 0 0
띵언 : 결국에 내가 택할 수 있는 수단은 다시 나아가는 것 뿐이더라
-
뭔 속슬1주에 20만원이 넘지 4 0
예전에는 6만원이었는데;;;
-
3시부턴 오르비 안하기로 했음
-
저거 웨이하이웨이 작년 수능 동아시아사 정답 선지였는데 ㅅㅂ 몰랐었음 1년만 빨리 올려주지
-
ㅜ
-
우울글 쓰는분들 죄송합니다 8 1
(어제) (오늘) 오늘 진짜 힘든 하루군요.. 6모 조빠지게 치고나서 탐구...
-
스마트안경끼고 수능보면 0 0
걸릴려나? 토익은 2명 적발됐다는데 국가시험에서 한명쯤은 끼고도 안걸리지 않았을까..
-
가느다란물방을 3 0
키위제외해 금붕어좋아
-
초 3때는 피방 가는 형들을 날라리 쓰레기라 생각했다 초 5때부터 피방에 갔다 초...
-
현역이 고민ㅠㅠ 3 0
이번 6모 22212 받음 수학 빼고 개나락간 과목도 딱히 없고 탐구도 하나...
-
닝겐 키라이 0 1
얘는 내 아내임
-
구름과자 0 0
와작와작
-
밖에 나가야해 3 0
ㅠㅠ
-
ㅈㅂ빨리종강 0 0
ㅠㅠ
-
제약바이오 굵직한 LO나 데이터 발표들 6-7월에 여럿 예정되어 있고 현재 코스닥...
-
러셀 최상위 기숙 0 0
Hs 반수반 들어가는데 어떤가요? 후기 부탁드립니다. 원하는 선생님 들을수 있나요?
-
눈은 감기는데 잠은 안온
-
Soxl더사야하나... 1 0
분할매수 습관이라서 1/3씩 나눠서 매수하려했는데 1/3매수하고 날라가버리네 포모와
-
책 몇개 사온거 ㅇㅈ 2 0
없어
-
노무사1차 광탈썰이나풀까 12 1
공부는 안했으니 뭐 딱히 할말없고 아니나는 내가중간끝나면 공부할줄알았지...
-
내가 오르비에 존재한다고 0 1
어떻게 확신할 수 있지
-
아팟치 헬기 추락한 걸 고의성은 없는 드론에 의한 단순 충돌 사고라고 사실상 인정한 셈이네
-
나배고파 3 0
어떡해
-
마지막 ㅇㅈ 0 1
구란데요? 구라라고
-
속슬 신고점도 가능
-
속슬 더살걸!!! 0 0
40주밖에 못샀다고
-
차라리태어나지않았더라면... 3 2
아무것도몰랏을텐데.. 존재를무로되돌리고싶다..
-
난 역시 글러먹은 거 같음 9 0
태생부터 글러먹은 건 아니고 걍 여태 n년이란 시간을 게으르게 살았어서 그런지 아예...
-
사평우로 삼행시햐보겟ㅅ브다 3 1
사랑과 평화 우정
-
지1vs생윤으로 사탐런 의견 부탁드려요. 높공-메디컬지망 화작미적 413...
-
나도 ㅇㅈ해볼래 2 0
안해
-
윤석열 계엄 이유 3 2
아무리생각해도 킬러문제의 부당함을 알리기 위해서임
-
마음을 놓으면 편함 2 1
뭐 어디든 가겠지~ 하니까 이제 부담 없이 놀수있음
-
릴스땜에 살 찐다 1 2
ㅈㄴ 야르한 음식 잔뜩 뜸 완전 야르렁임
-
마소400인거존나웃기다(n) 3 0
쓰레기주식
-
인증 22 1
만덕씩 두번을 받아서 안할수가없네요 넵 +) 테토리스님 늘 사랑합니다 이날 술마시고...
-
유명인?한테 디엠하면 1 0
답장 오긴하나요?? 안해봤는데 궁금해짐 유명 유튜버나 연예인등
-
잉 기모링 1 0
잉 기분좋아~
-
알다시피 내출신은 1 1
관악 그걸 멀리보면 서울
-
배가 아파요 2 0
ㅜㅜ
-
장송의 프리렌 >> 귀주톱 10 0
ㄹㅇ
-
자고 5시에 일어나서 개운하게 수학공부한다 ㅂㅂ 0 0
잘자여


플레이지박령페스티바님안녕히주무세요
앜ㅋㅋㅋ 민족고대컷님도 꿀잠 시원하게 주무시길~~~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은 꿈 꾸시고 수요일 행복하게 보내세요!!!

잘자용리얼리스트님도 꿀잠 안녕히 주무세요!!! 오늘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좋은 꿈 꾸시고 수요일 알차게 보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