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필수영수] iOS 17.2 저널앱 미쳤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981165
오늘밤은 맥(Sonoma 14.2), 아이패드(iPad OS 17.2), 아이폰(iOS 17.2)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하고 자려고 한다.
애플...
나도 모르게 이렇게 업데이트를 슬쩍하다니 후후...
그나저나 이번에 iOS 17.2에 '저널'앱 생겼다는 소식 다들 들었음?

요즘 자기 전 칭찬일기 쓰기 시작한지 어느덧 한달째인데
꿀이다 꿀
설렌다!
내일 눈 뜨면 내 아이폰에 설치되어있을 저널앱...
아직 써보진 않았지만 뭔가 엄청 기대된다.
(요즘 내가 맨날 수업 시간에 칭찬일기 쓰고 자라고 강조하는 중~ 필긍동~)
내일은 오르비에 저널앱 사용후기,
칭찬일기 ㅇㅈ 한 번 할게
반응 좋으면
추천 아이폰 앱 시리즈도 ㄱㄱ 해볼게
그럼 다들 잘 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뻐꾸기 누구임 1 0
-
시대기출 질문 0 0
현재 김범준 스블 하고 있는데 끝나고 시대기출 코어 , 카나토미 중에 어떤게...
-
강민철 0 0
현재 강기분하고 새기분중인데요 강이분이 좋다고들어서 문학만 할까고민인데 어떤가요..
-
잠시만 차단해야겠다 0 0
정치 이야기 시간이 지나면 잠잠해지겠죠
-
월드컵이 수능보다 중요한 이유 2 0
월드컵은 4년기다려야하는데 수능은 1년만기다리면됨 ㄷㄷ
-
독서 커리 갈아타려하는데 0 0
고2고 강기본 완강하긴 했는데 너무 안 맞는거 같아서 독서 이원준으로 갈아타려하는데...
-
[단독]잠실 시위대, 여자 핸드볼 주니어팀 대표도 소지품 검사···“양말 벗겨야하는 거 아니냐” 선 넘는 발언도 2 4
6·3 지방선거 관련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내 핸드볼경기장 주변에서 나흘째 봉쇄...
-
화2 과외있다고 본인 공부 안하고 6모 풀고잇는 대학생 7 3
예과라 상관 없다 발언
-
재미는 있다
-
생윤 vs 정법 2 0
윤리는 재미도 없고 저랑 잘 안 맞는 거 같아서 쌩노베이지만 지금 정법으로...
-
있으면 어칼려나 부잣집은 다 빼겠지
-
현역들 국어공부 안하면 좋겠다 2 3
다들 6모 원점수 보고 기분 좋아져서 안했으면 (특히 언매)
-
메일이 처참하게 씹혀버려졌네 2 1
에라이
-
군대 언제가지 2 0
샤갈 ㅠ
-
공부 누가더 잘한느낌이야 0 0
내신기준 문과 주요과목3.0~3.1 이과 주요과목 3.3~3.4
-
안녕하세요 현돌 교재 후기 입니다. 일단 쌍윤을 선택한 현역이구요. 겨울방학때쯤...
-
6모성적온라인으로못봄? 2 1
ㅇ
-
"서로 연관된 것들 중 하나 이상으로 새로운 것 만들기" 6 2
이것이 창의력의 원천..!
-
이쁜 여자 많은 대학 목록 5 4
서강대 서울교대 한국외대 한성대 강원대
-
니들은 등 절대 긁지마라 ㄷㄷㄷㄷ 15 2
항문 찢어진다 ㄷㄷㄷㄷㄷㄷ
-
트레이너랑 회원으로 보이는분 바로 앞에서 대화하시는데.. 대화 주제가 가형...
-
현강 자료가 너무좋아보여요ㅠ…강제성잇기도하고.. 근데 국수가 33이라 국수가 급해서 고민
-
일단 관독은 입실 예정인데 휴학을 언제내야할지 모름 ;;
-
ㅜㅜ 하면 된다
-
영어 대비는 사설 떡칠인가요 1 0
기출이랑 사설 양치기 병행…? 이것만이 정석인가요 인강은 안 들으려는데
-
6평 92 미적 N제 추천 1 0
6평 92점인데 (22,30틀) 미적 n제 뭐할까요?? 설맞이 s1이나 이해원s1...
-
잘생긴 남자 구함 8 1
쪽지해요 ㅎ………ㅠ 20살 이상만
-
고려대같이 0 0
체육 abc 반영하는 곳 또 있나요? 저 체육 C맞게 생겼는데..
-
작수 확통 6등급이였고 올해 김기현 파데 킥오프 기생집 2,3점 아이디어까지 해서...
-
6평 과학지문 질문 0 0
오네소르게 수, 잉크 이런거 굳이 더 안붙이고, 라플라스 식을 좀 더 인과적으로...
-
의외로 굉장히 맛있는 것 2 2
공기
-
공부 방법 알려드립니다 1 1
독서는 시험에 주로 나오는 예술/철학 법/경제 과학/기술 관련 책을 많이 읽어보고...
-
관상 레전드 ㄷㄷㄷ 1 2
-
수학 문만 개어렵네;; 2 0
히잉
-
그럼 내가 누구 머리 한번 잘라주면 바로 이발사가됨???
-
수능 개편안(안편함) 11 2
국어:언매 화작 독서 문학 60문항 (100분) 수학:미적 기하 확통 수1 수2...
-
생2러는 승리할 것 4 1
이건 진리임 ㅇㅇ
-
지2러들 빨리 들어와라 18 1
지금 해도 됨?
-
확통 과외하시는분 0 0
책 뭐쓰심?
-
수학공부에서 왜 기출이 중요한걸까 18 5
그냥 실모,N제도 결국 기출기반 문제가 있는건데 굳이 기출을 직접 풀어야할까 라는...
-
수제버거가 프차버거보다 1 1
더 맛있는건 맞음??
-
공못광광울 1 1
너무 공부를 못함
-
시험 공부 진짜 끝났다 0 1
게슈탈트 이론은 부분의 합보다 전체가 크다는 이론이라는 것만 알면 됨
-
수능폐지? 좋지 3 0
근데 그자리에 뭘 놓느냐가 중요함 일단 ㅈ같은 생기부쪼가리 말고 다른걸로
-
수능 축소나 폐지 찌라시 2 0
각각 몇학년도부터인가요
-
보낸지 3주쯤 됐는데 아무래도 탈락인거 같은데 그래도 확인메일은 받았으면 해서 혹시...
-
그냥 22번에 박아놔도 엄청 어려운 급인듯
-
오늘 못푼 문제 0 0
191130 나 230922 220622 171130 나 190629 나
-
가천대 환산 백분위 질문… 0 0
일반2 기준 백분위 몇정도 나와야 합격임?
-
시험 공부 끝났다 2 0
국어는 도구교과로서 의사소통, 사고, 타교과 공부의 도구라응 것만 알면 됨 ㅅㄱ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선생님
전치사만 개정하다가 이제 쓰러져 잠듭니다... 내일은 새로 태어나서 개정을 완료하겠습니다! 주먹펴고 일어서님도 화이팅!

쌤 안녕히주무세영
올해 자기전마다 다의어그램 틀어놓고 잠잤었는데오르비에서 만나니 너무 반가워요
선생님 항상 새벽에 글을 쓰시는 군요.
그리고 태그에 잡담만 달아놓으시면 모아보기에 안 보여서 잠담태그에 재수생 or 독학생 태그 추가해주시면 좋아요!
ㄷㄷ 안주무셨어..
안드는비슷한앱없나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