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설의1717717 [576751] · MS 2015 · 쪽지

2015-09-29 23:16:30
조회수 2,965

(서울대 의대) <과탐> 22 가산점 vs 12 안전성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85549

반말 죄송합니다 ㅠㅠ 수정하겠습니다 제가 잘 몰라서 ㅠ
이거
너무 고민인데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총점에서 문부수고 들어간아이들 가산점 준다는건 이해가감; 전국에서 50등안에 들어야대는데 조금더 어렵게 걸더라도 해낼 애들이 많다는 얘기 잖아요 ㅠ( 20만중 50명인데)
근데 솔까 설의 부터 메이저의 까지 점수차가 뭐 많이 나는것도 아닐껀데
요즘 쉬운수능이라 탐구 하나정도 틀리거나  다맞아서 표점 차이로 갈라지는데 쉬운수능 이라했을때 이거 50명정도는 22 선택해서 다맞거나 하나틀리는 애들이 없을까요?
20만중에 50명인데;; 그런데 설의는 30명 뽑고;
그래서 설마 12다맞더라도 밀리는경우가 있을수 있지 않냐 어케 생각하시나요?
지금 생2는 해가고 있는데 물1 vs 화1 , 이나 화2 vs 지2 생각 중입니다
저의 지금 점수는 안틀리는 정도입니다 국영수 그리고 재수생입니다. 한번더 해야 될것 같아서요 ㅠ
설의만 목표로 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