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이 대학으로서 좋은 도시인 이유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796122
의대 약대 수의대 로스쿨을 보유한 충남 및 대전 대표 지거국 충남대
최상위권 공대생을 위한 카이스트
최상위권 입시생을 위한 건양의, 을지의
사관학교 진학을 원하는 수험생을 위한 국군간호사관학교
한의대를 보유한 대전대학교
그리고 대전의 유명 관광지이자 맛집이자 랜드마크인 성심당까지..
”대전광역시는 ’재미‘빼고 모든 것이 존재한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어 잠만 습박 오늘 한게 없네 0 0
없으면 없는대로 공부기록....올려야겠지?
-
요즘 5세대 아이돌 투표 0 0
ㅈㄱㄴ
-
이런 식으로 max/min 표기하는거 교육과정 밖인가요? 표기는 동일하지 않더라도...
-
어떤데
-
잠온다 2 0
잘까
-
국어 1일 1실모 11 1
점수는 모르겠고 실전 운영 능력이 좋아지고 있는거 같긴하네
-
물2 잘할 거 같은 냄새남
-
김승리 결격사유 커리 0 0
반수라 이제 시작하려는데 결격사유는 몇퍼센트정도 진행중인가요? 문학/비문학...
-
오늘의후식 2 0
-
오늘의 저녁 4 0
먹다가 찍어서 별로없음ㅋ
-
한수 모의고사 어떰 4 0
친구가 추천해줬는데 이거 좋은가욤
-
문과이과 0 1
굉장히 재미있습니다..
-
내일 오랜만에 축구보겠네 0 1
-
나 왜 꼬르륵 거리냐 1 0
이해안되네 저녁바 많이 먹었는댕
-
사탐런 1 1
현역 이과생이고 국수가 좀 위태로워서 사탐런 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정시로...
-
현역 정시러 사탐런 고민 0 1
현역 정시러 6모 언미생윤지구 13114입니다 .. ((변명) 수학 실수 좀 했어요...
-
오늘 안 먹을 거임 걱정 ㄴㄴ 생각보다 야무짐 저 가끔 아주 묽은? 약한 걸로 사먹어서 ㄱㅊ음
-
탈모약 새로받아옴 8 1
피나스테리드는 신이야
-
강은양t 6모 해설 3 1
들을 수 있는 방법 없나요... 책 해설지로라도 못구하나요... 군수생인데...
-
이 새낀 그냥 분탕의 신임
-
수험생은 먹는 양 의도적으로 5 4
조절 안하면 지읒 되네 공부하면 허기는 겁나 지는데 먹으면 잠은 존나옴
-
푸룬 주스 사러 가는 중 6 1
헤헤
-
될까 8 1
정말로 대학교에서
-
안녕하세요 초등학생 때부터 고3이 되기 전까지 공부란 걸 해본 적이 없는...
-
내가 팔면 오르는 법칙이 있음 3 1
삼전 17->20에서 판매 한달후 최고점 34만원 펄어비스 4.7->4.1에서 손절...
-
근데 정부가 각잡으니까 금방 잡는구만 야동사이트는 못잡나
-
구문 분석의 달인_핵심편 24. 수식어가 포함된 문장의 해석 0 0
24. 수식어가 포함된 문장의 해석 방법에 익숙해지세요. 문장요소만으로 구성된...
-
근데 기하는 너무 차별받는듯 3 3
21번은 미적 유리 22번은 확통 유리니까.. 불공평함.. 다음부터 15번 개지리는 도형내야함 ㄹㅇ
-
기하 선택자의 90%가 모르는 사실이 있다옹...!!! 13 2
xy=1도 쌍곡선이다옹!!! 물론 알아도 쓸데없지만 그냥 재밌다옹! 전에 혼자...
-
ㅅㅂ 왜 내가 팔면 오르는데 5 0
오늘 23000원 언더에서 +1.7% 익절했는데 ㅅㅂ ㅈㄴ 올랐네
-
고전전 다니는데 3 3
올해는 하이닉스 꽤 잘 가시는듯 ㅎㅎ. 작년이 역대급 헬이라 죽는소리만 나와서 식겁했는데
-
스포츠 볼 만한 거 추천 좀 18 1
ㅎㅎ
-
그래 내일부터는 열심히 살자 9 1
아 이따위로 살면 진짜 안된다 오늘 그래도 2주치 독서실 끊었으니 앞으로 2주...
-
야식 추천 좀 12 0
야식이라기엔 조금 이르지만
-
데스노트 생기면 뭐할거임? 9 1
전 일단 학교 내신을 위해 제 위를..
-
벡터랑 이차곡선은 재밌다옹 내가 가장 좋아하는게 도형인데 약간 도형 확장판 같아서...
-
식곤증 막는 법 있나..? 3 0
진지하게 하루 8시간 푹자도 식곤증으로 또 잠
-
뭔 검색결과가 "젖" ㅇㅈㄹ ㅋㅋㅋㅋ
-
6모 오답하는데 1 1
왜 기분이 좋은 거지 변태가 된 건가
-
어려운거 어렵고 빠르게풀거임 구독좀ㅂㅌ 질문은 옾챗이나 댓글로하셈...
-
사문 개념질문 4 0
문화병존은 자기나라에서 기존에갖고있던 문화랑 새로자기나라가 만든 문화랑 같이있어도...
-
하루 종일 공부를 하나도 안함 7 0
어떡하지 진짜 공부 마음먹어야 하는데
-
진지하게 마트에 파는 아이스크림 중에서 뭐가 제일 맛있음 17 3
나는 허쉬
-
갠저으론 요즘기준 14넣어도 변별 ㅈ될듯
-
86일 남았네 4 1
진짜 언제 전역하냐..
-
서브웨이에서 분명 샀는데,, 7 1
분명 샌드위치랑 음료 세트를 샀는데, 왜 반컵만 주지..??? 하면서 의아한 채로...
-
우울해서치킨먹으려고.. 7 2
반박안받음.
-
제발 수능 수학 도형 도배 2 0
기하러 복지 챙겨줘
랜드마크 성심당 원툴
‘반박 불가’
부경전충의 충남대 ㄷㄷ
’충청도의 왕‘
살면서 이렇게 재미없는곳은 처음이었음..
헉
물가가 ㄹㅇ 존나싸서 살기 넘좋음 젊은사람도 많고
ㄹㅇ 젊은 사람이 많아서 살기도 좋음
지방의 GOAT
개인적으로 사람많은거 싫어해서 있을거 다있고 조용한 대전이 서울보다 편함..
저도 그런 이유로 대전 좋아합니다
‘괴 물 쥐’
괴물지 시나고 보유 도시 ㄷㄷㄷ
대전인이라 자랑스럽다
‘한밭광역시’
오지마라서울가라
물론 서울이 더 좋긴 하죠 ㅎㅎ
충남수 ㄹㅈㄷㄱㅁ..
대전 최고!!!!!!!
대전 = 성심당
성심당 원툴이긴 해요 ㅋㅋ
오월드 은근히 괜찮던데
오월드 갈만해요? 간지 오래되서..
잼로나 시기에 처음 가봤었는데 동물원 은근히 좋던데요?
나중에 함 가봐야겠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대전3대 기둥
카이스트 성심당 괴물쥐

재미도 있습니다대전은 물가가 쌈
대전 진짜 있을 건 다 있고
대구 부산이랑 달리 틀딱 비율이 낮아서 젊은 사람도 많은데 너무 과소평가 돼있음..
한국 한가운데인 대전 살면서 서울 부산 대구 주말에 친구, 연인이랑 놀러가는게 베스트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