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사고 왜 갔을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700457
현역때 수시탈하고 결국 이렇게 재수할 거였으면ㅋ
결과 마음에 드는건 아니지만 삼수는 못한다
보니까 n=3부터 슬슬 폐인의 길로 들어서는듯
에효 세상은 오르비밖에 있으니 창꺼야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700457
현역때 수시탈하고 결국 이렇게 재수할 거였으면ㅋ
결과 마음에 드는건 아니지만 삼수는 못한다
보니까 n=3부터 슬슬 폐인의 길로 들어서는듯
에효 세상은 오르비밖에 있으니 창꺼야지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