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종민 쫑느 공통 수업qed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587142
혹시 올해 박종민T 겨울방학끝나고 공통반에서도 qed로 수업해주셨나요? 아니면 시대자료로만 수업하셨나요?
혹시 올해 커리표 가지고 계신분 있으시면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갑자기 ㅈㄴ 불안해진다 진짜 2 0
ㅇㄴ ㅅㅂ 혜윰 시즌1치는데 듣도보도못한 점수가 나옴.. 풀때는 생각보다 쉬워서...
공통반은 FLOW(시대n제)로 했었고 미적반에서 QED로 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