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rewell캐스트] Success 2024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5025724
사랑하는 오르비 수험생 여러분:)
쌤이 오늘 2024수능의 마지막인사 캐스트
[farewell 캐스트] Success 2024
올렸습니다:)
쌤이 인터넷강사를 넘어
선생님으로서
어른으로서
꼭 여러분에게 해주고 싶은 얘기 했습니다
공부하다 잠깐 시간 될때
머리 식힐 겸 보세요
아래클릭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작수에서 6평 0 0
성적 떨굼
-
어제오늘 운동 ㅇㅈ 0 1
어제는 삼천 칼로리 오늘은 이천삼백
-
시발점이랑 워크북 왤케 어려움 1 0
진짜 ㅈ같다 씨발ㅠ
-
틀린게 11 13임 계산삑이슈...
-
241122은 1 0
생긴거 좃밥이노 ㅋㅋ → 어 시발? 왜 안 풀리지? → 아 뭔가 풀릴거 같은데 →어...
-
통통 92>100 가는법 있? 2 0
30번은 항상 풀고 틀리고 22번까진 시간 없어서 못감
-
02년생이 너무 불쌍해 ㅠㅠ 6 1
가나형 세대도 겪고 재수하면 통합수능 세대도 겪고 엉엉엉
-
08 년생들도.. 평행이론
-
삼수 이상 필독 3 0
올해 수능 망하면 인생도 망함.
-
사람한테 실망하는 일이 자주 생긴다옹 10 2
그래서 좀 인간불신이다옹 고양이는 착하니 괜찮다옹
-
러셀 현장에서 15번 못품
-
짜계치 2 0
계란 두개넣을까 한개넣을까
-
자살할거임
-
삼반수 할말 0 0
21살 남잔데 올해초까지만해도 무조건 한다였는데 요즘 자꾸 할지말지 고민이...
-
261121은 6 2
우당탕탕 풀다보면 답이 나옴
-
저런거내면문돌이들다죽어 0 0
으으 계산만안꼬이면풀수잇는데.. 현장에서풀어낼수잇을까..
-
수학 확통 기준 1컷 88정도 되는 모고 ㅊㅊ점 4 0
현실적으로 평가원에서 나올수 있는 난이도급 실모로요 88~92정도 원함
-
첫 글 메타? 2 0
어우 숭해...
-
얘네가 뭔 죄가 있지 대학가기 역대급으로 힘들지 않을까 재수해도 딱히 유리한점이 없고
-
[지2]정역학 평형 0 0
-
올해 수능 도형 0 0
쉽게 나와라 ㅈㅂ 6모는 그냥 없는 문항 수준으로 만들어서 9평이랑 수능이 ㅈㄴ 무서워짐
-
7모 때 omr 이름 다르게 적어서 낼 건데 이름 추천 좀 14 0
뭐하지
-
무물 5 1
나두 할래
-
10수를 하더라도 변시, 행시를 붙어라
-
내가 이렇게 ㅂㅅ같았나 깨닫기도 하고 하루에 메인 4개보낸거 보면서 열등한 행복 느끼고
-
26수능 14번 어려움 8 0
평가원 도형 치고 꽤어려운편 같음 230913다음으로
-
ㅇㅈ 7 2
-
오르비 첫글 메타를 돌려볼까 10 2
-
미래의 나야 0 0
대학 공부는 그때그때 따라가야한다 안그러면 니 미래는 없단다 이 씹련아
-
261114 드디어 뚫어냇다 6 1
도형고자인 본인에게는 빡셌던 것... 230913 들어와라
-
브롤스타즈 월드파이널 세계대회(일본에서함)가 모의 수능 바로 다음날인데 엄마왈...
-
분명 a형은 이과용 국어 시험지고 b형은 문과형 국어 시험지인거늘 왠지 내가...
-
여러분 제 본명은 설표입니다 6 1
저 비난하면 명훼죄로 고소미
-
주식시장 부양으로 부동산 자금을 빼오려던 의도는 4 1
최근 변동성 폭발로 주식시장 매력도가 떨어지면서 결국은 성과를 못 낼듯
-
무물 3 0
아무 주제나! (학습, 일상 등)
-
소주먹고우웩 0 0
한병먹고우웩 두병먹고우웩 세병먹고우웩우웩우웩~ㅠㅠ
-
힘드러 0 0
오랜만에 뛰고 집와서 씻으니까 기분 개좋음
-
오르비에 논란을 불거져야 4 2
오르비에 활기가 도는대
-
좋아요 댓글수 조회수 적절한 비율로 짬뽕시켜가지고 하면 좋을거같은데
-
내 여친어떰 6 2
-
아 지능 0 0
프라이팬 씻을려고 싱크대에 넣었는데 생각해보니까 계란후라이를 못하게되네
-
야식 메뉴 골라줘 5 0
짜계치 ㄷ 김찌
-
워라벨이 중요한것이라옹 0 1
진짜 학교다닐땐 죽을맛이었는데 방학하니 살거 같다옹
-
몇나옴 듣기 별로 잘하는 건 아님
-
이럴때만 단결력 좋은거 봐바 2 2
얼탱이 없네
-
불시점검 나왔어 6 0
무탈하네?

캐스트 잘 보겠습니다 선생님!고마워:)
스플랑크니조마이 함만 해주세여!!
스플랑크니조마이:)
무뻐궁무닥빨
1년간 꾸준히 올려주신 캐스트가 많이 도움됐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항상 건강하세요
고마워:) 수능 반드시 잘 볼거야
항상 감사합니다 쌤!!
수능 꼭 잘 볼거야:)
캐스트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마워:)

쌤사랑해여쌤도:)
엉덩이에 찍은것도 다 맞을거에요 스티커를 붙이고 가면 진짜 찍은것도 다 맞는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ㅎㅎㅎ 찍은것도 다 맞을거야:)
유튜브에 캐스트 올라올 때마다 보는데 위로도 받고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마워:)
불꽃수학 멋지다!!!
파이팅!!!:)
예의 꼭 지키자!!
예의를 지키는건 정말 중요해:)
공통에 몇분정도 시간 분배하는게 적당할까요? 전 57분정도 잡고하긴하는데..
남은기간 그냥 최선을 다하자:)
쌤의 의견이 궁금해여
스트로마톨라이트조마이~~
스플랑크니조마이
갓성은쌤 실모 잘풀었어요
고마워:) 반드시 최고의 결과 있을거야
선생님 안녕하세요 결과는 하늘에 맡기고 남은 1주일 진짜 후회와 미련 1도 없을정도로 치열하게 보내려고요 불꽃 수강생답게 절대 포기같은건 생각도 하지 않겠습니다!!
최고야:) 반드시 포텐 터질거야
미리 포기하면 앞으로의 인생의 숙제들에서도 포기 하는 습관이 생겨 좋지 못한 삶을 살게 될 거라는 가치관이 제가 생각하는 바와 너무 잘 맞아서 캐스트 보며 정말 멘탈적으로 도움 많이 받았습니다! 앞으로의 수험생들에게도 긍정적인 에너지 많이 주셨으면 좋겠어요!
고마워:)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보자
반드시 최고의 결과 있을거야
쌤 오늘 ebs수특변형 미분부분 했는데 세개나 틀렸어요ㅜㅜ 불안한데 ebs수특수완변형 외운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외우고 확통도 열심히하면 2 꼭 받을수잇겟죠 ㅠㅠ 선생님 말씀대로 수능 최고의점수를 기대하고싶어요 쌤 일년동안 정말 감사햇고 어른으로써 존경합니당 항상 행복하세요♥️
수능날 반드시 포텐 터질거야:)
선생님도 1년간 수고많으셨어요
고마워:)
수능 딱대
다시는 절때로 보지맙시다 제발!! 올해는쫌가자
파이팅!!!!
원래 이런거 부끄러워서 잘 못쓰는데 올 한해 선생님 캐스트로 진심으로 맨탈적인 부분 도움을 너무 받았어서 매가 캐스트 댓은 막혔길래 이렇게 댓글로 나마 감사인사 드립니다 앞으로도 많은 수험생들을 잘 이끌어주시는 훌룡한 수학강사로 남아주시길 바라고 응원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마워:) 수능날 반드시 포텐 터질거야
비록 선생님의 수업을 수강하진 않았지만 메가 캐스트를 통해서 선생님께서 해주신 소중한 이야기를 통해 정신 무장도 하고 마음도 편하게 가지는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된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남은 일주일가량 잘 마무리해서 수능 보고 오겠습니다!
화이팅!!
수능 반드시 잘 볼거야:)
밥 먹을 때 선생님 캐스트 보면서 먹는데 정말 유익하고 힘이 되는 얘기를 해주셔서 되게 알찹니다! 내년에는 광고로만 뵙길 바라겠습니다!
어 저도 ㅋㅋㅋㅋㅋ
내년엔 멋진 대학생이 될거야:)
한 해 동안 감사했습니다 !! 이제 앞으로 8일 뒤면 메가에서는 더이상 뵐 일이 없겠지만 수능 잘 보고 인사드릴게요!
내년엔 멋진 대학생이 될거야:)
스플랑크니조마이!!!!
스플랑크니조마이
길어보여도 끝은 오네요... 1년간 감사했습니다. 응원 한마디 부탁드려요!!
수능날 반드시 포텐 터질거야:)
캐스트마저 무의식적으로 1.6배속하는 내가 싫다
수능 날 화이팅해보겠습니다!!
파이팅!!!
아멘
아멘
수능 끝나고 캐스트 다시 봐야겠당
쌤 길에서 마주치면 인사드릴게요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ㅎㅡㅎ
선생님 올해 상처도 많으셨을텐데 꾸준히 따뜻한 마음 전해주시는 모습 감명깊었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마워:)
마지막 캐스트 진짜 좋은말씀이었어요! 불꽃수학생으로서 꼭 수능 커리어하이 찍겠습니다
꼭 최고의 결과 있을거야:)
선생님 디시인사이드라는곳에서도 활동하시나요?
예전에 종종 들어가서 해명댓글은 썼는데
요즘엔 잘 안들어가^^;
그 대머리 친구분 썰은 어떻게 됐나요 ㅠㅠ
대머리 아닌걸로^^;
김성은 수특 변형문제만 풀어도되나요 아니면 수특풀고 수특변형풀어야하나요
수특변형 꼭 풀고 가
진짜 도움 많이 될거야:)
쌤 사랑해요 찍은것도 다 맞게 해주세요
선생님 존경합니다
선생님 수능다가와서 너무 떨리는데 긴장감 컨트롤 하는법좀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