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rnkastel [1001334] · MS 2020 (수정됨) · 쪽지

2023-11-04 14:04:31
조회수 2,644

파릇파릇 ★롯데시네마★ 알바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988149

알바 합격해서 그저께 첫 알바였지만 근로계약서 재확인, 안전교육 이수 등등 뭐 한게 없어서 패스

어제가 실질적인 첫 알바였는데.....





















역시 힘들긴 힘드네영








군대 동기들이 "형! 영화관 알바 개꿀이야. 여친 무조건 만듦" ㅇㅈㄹ 했는데 여친 만들기 전에 내 몸이 너무 힘든데ㅋㅋㅋ


마감 시간대는 청소 개빡쎄게 합니당. 확실히 대기업이라서 그런지 위생 신경 많이 쓰더라구요.

여러분 롯데시네마 스위트샵 안심하고 드셔도 됩니다ㅎㅎ 마감 드리미가 매일같이 청소하거든요.



근데 지점마다 다른 것 같아용. 저희 지점은 고객님 별로 안 오시구 해서 드리미들 갈아넣는데 다른 곳은 또 아니라고 하는 것 같더라구요. 같이 알바하는 누나가 "여기 몇 개월 전만해도 좋았는데, 고객님 잘 안오시고 나서부터 드리미 근무시간 줄여서 돈도 잘 안 주고 한 명이서 다 한다고 너도 빨리 튀라고" ㅋㅋㅋ

아무튼 상상하는 그런 영화관 알바는 성수기 때 그 때 여러명이서 함께 근무하는 구조고 지금같은 비수기는 한두명이 다 돌아다니면서 커버칩니다.




일적인 측면에서는 그렇다는거구 사람들은 다 좋았어요. 매니저님도 좋았고, 같은 드리미 분들도 다 착하고. 금방 친해질 수 있을듯!!




그리고 영화 좋아하시면 강추입니다. 재밌어요. 영화 볼 수 있는 쿠폰도 많이 주고, 스위트샵 먹을거리 쿠폰도 주는 등 혜택 복지도 많아요. 

영화 보러 오기만 했던 영화관을 내가 스테프가 되어서 티켓도 확인해주고 청소년 신분증도 확인해주고 영화관 퇴출문 열어주고 등등 보람 느낍니다.




"저저... 저기 고객님 연령 확인해야 해서 청소년 증이나 신분증 확인 가능하실까요...??"

(일진 눈나 06년생 여자애 3명 청소년증 확인하는거 무서웠던건 안 비밀)




수능 끝나고 과외 가능하신 분들은 1순위로 과외 하시고

과외가 안 구해진다 싶으면 고려해볼 수 있는 알바로 추천해드립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