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Bro! [521031] · MS 2014 · 쪽지

2015-09-07 21:41:30
조회수 1,168

수시0 수능올인 객기일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98029

이과구요 작년6평 22221 9평 11212받고 수시0
(논술도x)수능 올인햇습니다.논술공부도 해본적도 없고 내신도 별로였기 때문에.. 결과는 수능 13133 바로 재수결심했고 현재는 6평 12111( 98 92 100 47 50 과탐 백분위99 100) 9평은 이 성적이네요.. 의치대 논술 최저 정도면 어느 한 과목이 심하게 망하지 않는 이상 연대 공대 정도는 갈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그럼 굳이 논술을 볼 필요없다고 생각되구요.돈도 아깝고... 가장 중요한게 붙을 자신은 거의 0입니다. 목표는 치대고 연대 공대 이상만 가도 갈 생각입니다.한번더 수시0 수능몰빵하려는데 객기일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