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먹던 게 최고지"…새 과자 쏟아져도 1등 지키는 '70년대생'

2023-10-02 19:53:13  원문 2023-10-02 09:20  조회수 3,926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601407

onews-image

대형 제과 업체들이 매년 신제품을 출시하고 있지만, 최고 매출을 거둬들이는 히트 상품은 출시 30년이 훌쩍 넘은 장수 브랜드가 굳건히 차지하고 있다. 업체들이 주력 제품 위주로 생산라인을 운영하는 데다, 과자류는 세대별로 선호도에 큰 차이가 없기 때문이다.

━ 과자는 신제품 무덤?....1970~90년대 출시한 30년 넘은 장수 브랜드 대다수 ━

2일 식품 산업통계정보(FIS)에 게재된 과자류 소매점 매출 현황에 따르면 올해 1~7월 비스킷, 스낵, 반생초코케익 등 주요 제품 매출 상위권 브랜드는 대부분 1970~80년대 ...

전체 기사 보기

해당 뉴스 기사는 CU가고파(921002) 님의 요청으로 수집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