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원 모의고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51309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2 2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
❗❗경북대학교 의대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환영합니다❗❗ 0 0
안녕하세요~ 경북대학교 의예과 23학번 신입생 여러분 반갑습니다 ☺ 합격을 진심으로...
문과신가요?
이과요 ㅎㅎ
ㅠㅠ 글쿤요 저는문관데 2문제가 인쇄가 플러스인데 마이너스로나와서 ㅋㅋㅋㅋ풀다짜증나서 안풀었어요
ㅋㅋㅋㅋ그래도중간에 알아보셨네요 B형은 어떤문제 보기중복이었던걸로 기억하는데ㅎ
하... 65점 받았습니다
6평이후로 수학은 빼먹지 않고 하루에 3-4시간 이상은 한것 같은데 그동안 뭔 지랄을 한건지..
그냥 공부 때려쳐야겠스ㅂ니다
수미잡이래요..ㅎㅎ
8월에 본 사설모의고사 50 못넘었는데 62맞았다 헤헤 기분좋다 히히
어려웠나요???
전 상당히 어렵게 풀었네요..
사실저도,,,ㅎ 행렬에서도애먹었네욬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