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명 유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373336
3등급이 목표라 원래 세포분열까지만 하고 찍을려고 했는데 6,9 다 쉽게 나왔다고 해서 유전도 기본 스킬까지만 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373336
3등급이 목표라 원래 세포분열까지만 하고 찍을려고 했는데 6,9 다 쉽게 나왔다고 해서 유전도 기본 스킬까지만 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