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염수선동은 딱 이걸로 정리될듯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182046
니들이 잘못한건데 왜 방류시킴?
>>>그렇게 말하는 닌 왜 똥싸고 물내려서 방류시킴?
그렇게 안전하면 니들이 다 마셔라!
>>>그렇게 안전하면 똥물 다 마시셈
마시는건 에바여도 공업용수든 어디든 니들이 알아서 처리해라!
>>>마시는건 에바면 똥물로 세수하든 씻든 니들 알아서 처리해야지 왜 변기물 내려서 방류시킴?
기준대로 하면 ㅇㅈ. 근데 쟤들이 주작할 가능성은?
>>> 옆집이 똥을 한번싸든 열번싸든 우리가 수돗물을 못쓰는 일은 없음.
주작해봐야 지들만 치우는데 수도세 더내고 지들만 손해임
방류 찬성해서 우리가 이득 볼게 뭐임?
>>>옆집이 똥싸는거 반대해서 우리가 이득볼게 뭐임? 다들 찬성하는데 아랫집(중국)하고 우리집만 반대하면 우리가 조현병 이웃으로 찍히는거지
방사능 120배 우럭은 뭐냐?
>>> 니 ”변기물“에 세균 120배인건 뭐임?
윗물만 떠서 검사해서 수치 낮게 나오는거 아님?
>>>그럼 니 똥은 정화조 바닥에 가라앉아서 다신볼일이 없겠지?
그 용기에 가라앉으면 태평양에도 가라앉는게 당연하고 니가 비키니시티의 스폰지밥이 아닌한 보러갈일 없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가지 기준으로 서술하시오
-
실력도 올라가고 효율적으로 글을 읽는 능력도 조금씩 생기는듯..
-
수능만점자는 1 1
시험 모든 과목이 만백이 100이면 백분위 평균이 100인건가?
-
고딩친구: 디씨, 일베 등 각종 음지랑 음지 얘기는 다 함대딩친구: 아무리 친해도...
-
널지킬 2 0
남자를몰라ㅏㅏㅏㅏㅏㅏ
-
정신과학에 신기한 거 있네 3 2
과거에는 사별 이후 우울증은 정상으로 생각했으나, 최근 분류 기준에 따르면 주요...
-
오공완 8 3
-
대~한민국 5 1
4강 어게인
-
내일 늦잠자고 월컵봐야징 0 0
오늘 개빡매매간다
-
셤끝나면 전적대 편의점가야지 2 0
무휴반할때 회로 과제 새벽에 제출하고 라면 먹으면서 하늘보고 그랬는데
-
가오가 너무 싫음 3 1
만악의 근원인듯
-
자정에 카러플 신규 플펫 뽑고 0 0
자야지
-
현역때보다 6모를 더못봤네 1 2
이게뭐지 내 1년 시발
-
오듣노 18일차 1 1
Mrs. Green Apple - Lovin’ (아래 가사는 1:57즈음부터...
-
중바람 3판만 이기고 자야지 1 0
-
12시에 일어나면 된거였는데 왜
-
6/11 학습 기록 0 1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8시간 8분 3초 국어: 독서 휴먼미영체 2511...
-
오이오이 0 0
오이지
-
갑자기 생각나는데 5 2
2024년경 연뱃중에엄청 예쁘고 몸매 좋고 가녀린 남자 있었는데
-
국어못해서울었다 6 1
진짜 잘하는놈들은 난도불문 걍 90+ 고정이던데 난 맨날 물로켓ㄸ밖에 못잡노 ㅅㅂ
-
밥먹었수산시장? 9 0
요새내가만든유행어임
-
고2 애기... 3 0
수학 진짜 실력은 70점임 확통 마지막에 찍어서 맞춘 것들
-
이거 장 난리나겠네
-
깡마른여자의 0 1
릭오웬스 크롬하츠
-
수익 실현 끝 5 2
4000달러 남기고 업비트로 전부 옮김 + 오늘 수익 784달러 업비트 출금제한...
-
항공대 운항 수준 1 0
친구가 항공대 운항학과 수준이 정시로 연고대급이라는데 맞는 건가요..? 뭐 빡센걸로...
-
오늘은 역사적인 날입니다 7 1
거의 20년을 에어컨 없이 살다 드디어 제 방에 에어컨이 생겼습니다
-
귀여우어어엉어ㅓ어ㅓ어엉ㅇ 6 0
-
내일 은마서적가서 실모 사야지 0 1
사탐 실모 GET
-
좀 의외로 부진한 대학들과 의외로 선방한 대학들이 신기
-
전과할 수 있을까 10 0
-
하투하 0 1
지우 이안 스텔라 ….
-
나에타에유서썼었는데 12 2
에타보다가 생각나는데 쪽지로 여자임? ㅇㅈㄹ 하는 거 ㅈㄴ 왔었음아니 ㅅㅂ 여자면 뭐 어쩌게..
-
국어황님들 제발 들어와주세요 0 1
블록체인 기술의 장점 = 무결성 = 연결을 유지하면서 ‘변경’ 어려움 (대조) 복원...
-
옥스퍼드 석사를 하고 싶구나 2 0
University of Oxford MSt in Modern...
-
18일차 5 2
국어 주간지 벅벅 수학 공통 주간지 어제 밀린 것까지 미적 강사컨 약간 미적 과외...
-
경찰서갈뻔 1 3
엘베 사람엄청타서 내앞에여성분이랑 거의밀착돼서 내거기랑 그분엉덩이랑닿일뻔함...
-
선수들 힘들겟당
-
하루 종일 3 0
단백질 음료로 버틸 수 있지 않을까 밥 먹기도 귀찮은데
-
방금 존나 무서운거 봄 2 0
벽 옆에 봤는데 모기 한 6,7마리 있었음
-
찬우야이.. 8 1
어서 오르비로 돌아가자이.
-
6모 화작 83점 ㅅㅂ 1 2
화작에서 2개 날아가버림;;
-
이제 100퍼 교실 뒤에서 월드컵 보는 놈 나온다 11 1
ㄹㅇ
-
지2 2509 후기 1 1
마찬가지로 아껴놨던 지2 2509를 풀었어요 남은 2511,2609,2611...
-
잘자용 2 2
오늘두 다들 고셍 만으셨슴미다,,,,,
-
난 옷 23벌밖에 없는데 2 0
편한 옷 제외 신발: 척70, 독일군 슈즈, 에어포스1(흰/검) [봄/가을/겨울옷]...
-
애초에 여기서는 창업의 기회가 없고 대외활동 인턴십 이런것도 기회가 적고 내가...
-
맥주마시면서 축구보고 싶은데..
-
시대 라이브 질문!!! 3 0
7월 말부터 들을수잇을거같은데 국어만 들을건데 머들어야함? 그리고 라이브생도 시대...
오염수 별생각없긴한데 똥물이랑 비교하는건 쫌 아니지않나요
음용기준이랑 산업안전기준, 방류기준은 달라도 한참 다른데 그걸 모르는 인간들이 하도 많아서 그거 보여줄려고 한거임
삼중수소랑 유기물이랑 어케같음 비유가 잘못됐는데
희석이 처리방법이란 점에서 완벽히 똑같음
어차피 시간 좀 지나면 원래대로 삼 ㅋㅋ
정부에서 뽑힌 홍보대사인가요? (진짜모름)
이건 정치의 문제가 아니라 과학의 문제입니다~
ㄸ 얘기밖에 없..
딸?
광우병 시즌2 ㅋㅋ 해외 소금 수입업자들만 돈 ㅈㄴ게 벌겠네
아 빨리 방류하라고 초밥좀 싸게먹게 ㅋㅋㅋ 민주당 병신들이 선동할수록 소비자는 이득을 본다 ㅇㄱㄹㅇ
자영업자들은 죽어나감
그럼 1번찍지 말던가^오
똥물은 정화조에서 정화된 다음 수돗물로 다시 쓰입니다
솔직히 반대해서 유리한 조건으로 협상해야한다<<<<<이것도 좀 그런게 서방국가들은 찬성하는데 우리만 반대하는 건 모양이 좀 이상함
솔직히 염려되는거 이해함 애초에 방사능인데 그런데 과학적으로 검증이 완전히 끝났는데 그거마저 부정하면서 선동하는건 문제있다고 봄

역시 팡일수호수험생 커뮤니티에서 보수 성향 글만 쓰고다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