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남겨보는 8덮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179803
국어 90 (비문 2개 문학 2개)
딱히 깔게 없는듯 근데 나 문학 다맞은줄 알았는데 왜 33 34 틀렸냐??zz 암튼 난 국어고자라 방어점수 지킨것에 만족함
수학 92 (29 30) 미적임
29 개시발 출제자 양심 죽음? 계산 3 번했는데 처음에는 11236 두번째에는 889 세번째 구하다가 시간 끝남 … 다신 보지 말자
30번은 난 점P의 x 좌표를 t라 놓고 계산했는데 잘 안되더라고요
님들은 변수를 뭘로 잡고 풀었나요??
항상 느끼지만 더프는 계산좀 적당히 하자 좀
영어 95
쉬웠음 할말 x
물리 47
하하 B의 이동거리를 구하라는데 변위를 구해버렸지 뭐얌??
간만에 시간남았다고 좋아하는데 기분 초침
지학 50
문제 깔끔하고 조금 쉽긴 했는데(서비에 비해)
난도 괜찮았음
총평
문제 퀄은 괜찮았고 이정도로만 수능때 나와도 만족은 할듯
근데 더프 출제진들은 계산좀 줄이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유정복 인천시장 "투표용지 부족 李대통령 사과·선관위 해체" 1 1
(인천=연합뉴스) 천정인 기자 = 6·3 지방선거에서 3선 도전에 실패한 유정복...
-
인증 8 1
야르하네요
-
지금 어디로 런치는건 위험함? 2 1
확통을 지지리 못해서 기하로 런치는거 너무 우ㅏ험함? 기하가 라스트댄스라 더 고민임 ㅅㅃ
-
으앙 1 1
피곤해 슈발
-
무직백수 계백순 끝났구나 0 1
나는 언제 끝나지
-
오르비에서 걸러야될 사람 추천 17 10
닉네임에 늘, 파, 마 이런 글자 들어가는 사람들은 일단 거르셈..
-
삼칠은 감쟈라 6 1
인증하는 즉시 은테에서 파테로 곤두박질치겟디흑흑
-
인증하면 안 되는 이유 2 0
못생김
-
수업 끝나고 인증 2 1
어 형이야~
-
34번 빈칸 창작문제 0 0
내 제미나이의 작품
-
스카 가야할까 4 0
중고딩 놀이턴가 지금
-
6모 점수 훈수좀... 0 0
언매 8번, 33번, 현대시 첫번째 문제 틀림 91점 확통 15 22 28 30...
-
분명 해석법도 몰라서 남들이 하는 해석도 못하고 단어도 아는것만 아는데… 고3 모고...
-
영어 2등급 0 0
제가 영어를 어릴때부터 배워서 좀 잘했는데 작수 89 3모 93 5모 91...
-
사문 마더텅 윤성훈 1 0
윤성훈 기출분석 살지 마더텅 계속 풀지 고민대요.. 6모 사문4 턱걸이 했어요
-
아... 다른공부는 할 수 이ㅛ겠는데 이것만큼은 진짜 하기싫네요 틀린거 보는게 너무 괴롭고...
-
2학년때는 진짜 수업을 듣겟음 7 1
혼자 하려니까 슈발 머야 이게 1-2는 안 들을거임 근데
-
실수 줄이는 법 1 0
시험장에선 안 보였는데 꼭 시험 다치고 나서 확인할때 틀린게 바로 보이는 문제가...
-
인증 반응 7 1
걍 ? 뿐이었음
-
이어폰을 집에서 잃어버림 19 0
2시간째 안보임
-
지금 콘서타 먹으면 밤에 절대 잠 안 오는데 공부는 해야겠고 먹는 게 맞을까 10 1
정답을 알려줘
-
우사기 키링이 꼬질해졌어 1 0
인형 세탁법 지피티한테 물어봐야겠다
-
인증 반응이 뭐임 6 0
인증한적이없어서모르겠네
-
인증안해봄
-
ㅈㄱㄴ입니다..
-
담배사러왓는데민증검사해주시네 11 1
진짜감사합니다
-
6모 84 3 0
확통 앞으로 뭐해야할까요 15 21 22 28틀입니다
-
웹툰 보는데 3 0
이 분 수시로 대학 간 걸로 아는데 왜 작중에서 언급도 없고 계속 수능으로 언플하지...??
-
지구과학 n제, 실력 끌어올리는 강좌 추천좀요. 1 0
제목 그대로 지구과학 어떤 n제를 수강해야 할 지 고민중입니다. 현재로서는 크게...
-
???: 미적런하세요 3 3
미적농가 살리기ㅋㅋㅋㅋㅋㅋ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
-
ㅇㅈ 반응 8 3
-
며칠 사이 야윈 널 달래고 7 0
집으로 돌아오면서
-
전장이어도 교습비랑 라이브러리비만 공짜고 식비,교재비,컨텐츠비는 내야함. 집에서...
-
태권도 검은 띠 땀 2 0
네이스
-
제 얼굴은요 0 0
존홉의를 가도 안 될 거 같게 생겼어요
-
내 얼굴을 본다면 5 2
쟨 공부라도 잘해야할텐데 라는 생각이 들거임
-
님들 저 1 0
ㅎㅇ
-
수특도 풀고 수완도 풀고 1 0
할 게 많구만
-
영어 34번급 고난도 빈칸킬러 0 0
나의 제미나이님께서 만들어주심 스포) 정답은 6모 수학 15번의 정답번호입니다
-
하 외모정병 시발 7 1
-
시대기숙 3 1
커트가 어느정도임? 쌍사라 짤린건가
-
오늘 10시간 채워볼개 1 0
ㅃ
-
수능완성이 나왔군... 2 0
후훗...
-
지2 실검 1등이네 2 0
와 ㄷㄷ
-
수학n제 시간 무제한으로 풀어서 맞추기 vs 시간 제한두고 6 0
시간 20~25분 제한두고 시간안에 못 풀면 해설보고 다시풀고 복습하기 어차피...
-
왜 난 3 0
못생겼고 저능하고 찐따가 동시에 있는 걸까
-
ㅇㅈ 7 1
-
프본임 5 2
인증을 상시로 하는 중
완전 잘하시네요
7덮에 커리어 하이 찍었었는데 이번엔 쪼끔 떨어졌네요
왜 저는 물리 시간이 항상 부족할까요...
물리는 경험상 양치깁니다….
무조건 모고 많이 풀고 오답정리랑 쌤들의 사고과정 새겨들으면서 시간단축하야해요
감사합니다
6평 성적 어느정도이심?
95 100 1 45 45
29번 제 생각에는 그냥 무난무난했던 거 같아요
근데 마지막에 약분 좀 되게 시켜주지 숫지 커서 당황햇어요
전 29번에 20분꼬라박고 더이상 쳐다보기도 싫어서 오답 안하고 걍 나왔네요 ㅋㅋ
30번 한 변 좌표를 변수로 잡음. 직각인 다른 변은 역수×16
근데 그걸 어케 생각하지?? ㅋㅋ 저도 아직 부족한 부분이 많네요 풀 더 정진해야겠어 !!
무조건 무지성으로 좌표를 변수로 잡는게 습관이어서 이거 고쳐야겠네요
물리 43 무보 2 되나요?ㅠ
될껄요
되면 다행이네요 물리공부 더 해야겠네요ㅠ
6모 물리보다 쉬웠나요?
네 점 쉬웠던거 같아요
근데 제가 6모 물리 조지고 충격받아서 탐구 열심히해서 실력이 는건가? 이건 애매해서
암튼 개인적으로 느끼기에는 좀 더 쉬웠어요
물1 공부할때 양치기 어떤식으로 하셨나요?
선생님 가리지 않고 시중컨텐츠 다 푼다 이런 마인드셨나요?
저는 재종에서 기본적으로 주는 모의고사가 강k 3개랑 방인혁쌤 모고 2개정도 대략 일주일에 배부받아서 요즘은 되도록 1일 1 모고하고 강의 들으면서 부족한거 채우고 이래요
넵 수학도 양치기로 커버하셨나요??
어.. 수학은 결국 저에겐 시간을 줄이는게 관건이었는데 이건 양치기로 커버가 안된다고 판단했습니다.. 혼자 끙끙 앓으면서 양치기를 해도 정체된느낌?
그래서 전략을 바꿨어요, 선생님들 사고과정 많이 받아들이기로, 이렇개 바꾸고 집중해서 김범준쌤이나 장재원썀 강의 듣다보니까 시간이 줄더라고요. 근데도 아직 고정 100 나올려면 조금 부족해서 더 할려고요
유연한 사고력 기르는게 중요한것 같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