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 영어 5등급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077428
영어 1등급이 목표입니다 솔직히 재수각 보이고 올해 수능 4등급 뜰거 같은데 영어 4시간씩 매일파면 1뜰까요?영단어는 매일 100개씩 외웁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책임감 2 2
네 발소리는 자박자박 나를 울린다. 밤 공기의 울음처럼 일상적으로 귀에 스미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4077428
영어 1등급이 목표입니다 솔직히 재수각 보이고 올해 수능 4등급 뜰거 같은데 영어 4시간씩 매일파면 1뜰까요?영단어는 매일 100개씩 외웁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책임감 2 2
네 발소리는 자박자박 나를 울린다. 밤 공기의 울음처럼 일상적으로 귀에 스미는...
2027 수능
D - 150
올해2등급못맞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