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제발가고싶어요 [1195978] · MS 2022 · 쪽지

2023-07-17 18:31:17
조회수 2,865

19살 재수생의 고민 좀 들어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785393


현 상황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7살 나이로 자퇴 18살 수능 응시 19살 재수중


과목: 언매 확통 생윤 사문

작수 42331 입니다

올해 6모 백분위 2(94)3(80)2,1(99),1(96)


하루 공부시간은 쉬는 시간 다 빼고 순공 10시간 나옵니다

공부 비중은 국3.5 수4~5 영1 탐1 정도입니다


최근 응시한 사설(더프) 모의고사에서 국어는 무보정 보정 고려해서 1초반 안정적으로 나옵니다


수학은 어떤 난이도를 응시하던 72~80을 진동합니다

주로 14 15 21 22 30 +알파 틀립니다



영어는 이제 안정 2 뜹니다


생윤사문은 안정 1 뜹니다(재수없으면 가끔 2)


목표는 스카이입니다 솔직히 서울대가 너무 가고 싶습니다

제가 검고 출신이라 내신 때문에 합격점보다 더 높은 점수를 받아야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다른 과목은 1 최소 2 이상 찍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부끄럽지만 언어적 재능도 어느정도 있는거 같습니다


문제는 수학이 진짜 안 오릅니다


작년 수능 2등급을 받았는데 현장에서 20번 30번을 풀어냈고

21 29 정말 실수로 틀렸습니다

본 실력은 3인거 같습니다


제 머리의 한계가 느껴집니다

진짜 도저히 1 찍을 자신이 없습니다....


수학 현황을 알려드리자면

수상수하수1수2 시발점 각각 3회독 닳도록 봄

뉴런 2023 수12확통 무한회독 

작년 수능 2가 제 실력인줄 알고 엔제 풀다가 6모 3이 떴습니다


고민은 수학을 어케 할지입니다

진짜 도저히 ..... 


나름 독기를 품고 살아왔고 하늘을 우러러 부끄러움 없이

2년을 살아왔습니다 

이 성적이 제 한계라는 샌각이 너무 강하게 듭니다

솔직히 다른 과목도 마찬가지 같습니다


정신없이 난사해서 글에 두서가 없는데


여러분이 제 상황이라면 현실적으로 어떻게 하실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학이 가장 핵심인거 같습니다


  비판은 겸허히 받겠으나 조롱이나 멸시는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