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살 재수생의 고민 좀 들어주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785393

현 상황을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7살 나이로 자퇴 18살 수능 응시 19살 재수중
과목: 언매 확통 생윤 사문
작수 42331 입니다
올해 6모 백분위 2(94)3(80)2,1(99),1(96)
하루 공부시간은 쉬는 시간 다 빼고 순공 10시간 나옵니다
공부 비중은 국3.5 수4~5 영1 탐1 정도입니다
최근 응시한 사설(더프) 모의고사에서 국어는 무보정 보정 고려해서 1초반 안정적으로 나옵니다
수학은 어떤 난이도를 응시하던 72~80을 진동합니다
주로 14 15 21 22 30 +알파 틀립니다
영어는 이제 안정 2 뜹니다
생윤사문은 안정 1 뜹니다(재수없으면 가끔 2)
목표는 스카이입니다 솔직히 서울대가 너무 가고 싶습니다
제가 검고 출신이라 내신 때문에 합격점보다 더 높은 점수를 받아야 한다고 알고 있습니다
다른 과목은 1 최소 2 이상 찍을 수 있을거 같습니다
부끄럽지만 언어적 재능도 어느정도 있는거 같습니다
문제는 수학이 진짜 안 오릅니다
작년 수능 2등급을 받았는데 현장에서 20번 30번을 풀어냈고
21 29 정말 실수로 틀렸습니다
본 실력은 3인거 같습니다
제 머리의 한계가 느껴집니다
진짜 도저히 1 찍을 자신이 없습니다....
수학 현황을 알려드리자면
수상수하수1수2 시발점 각각 3회독 닳도록 봄
뉴런 2023 수12확통 무한회독
작년 수능 2가 제 실력인줄 알고 엔제 풀다가 6모 3이 떴습니다
고민은 수학을 어케 할지입니다
진짜 도저히 .....
나름 독기를 품고 살아왔고 하늘을 우러러 부끄러움 없이
2년을 살아왔습니다
이 성적이 제 한계라는 샌각이 너무 강하게 듭니다
솔직히 다른 과목도 마찬가지 같습니다
정신없이 난사해서 글에 두서가 없는데
여러분이 제 상황이라면 현실적으로 어떻게 하실지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수학이 가장 핵심인거 같습니다
비판은 겸허히 받겠으나 조롱이나 멸시는 자제해주시길 바랍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엔젤비트 보고옴 0 0
아니 십수를 해서라도 의대를 가야게ㅛ음...
-
감자치킨 먹을래? 0 0
감자치킨 유행이라는데
-
아직 조회수가 높네 0 0
시간지나도 3,4 이래야지 내가 뭘 하는데
-
왜오늘다자는거야ㅠㅠㅠㅠㅠㅠㅠ 1 0
-
새르비 vs 낮르비 1 0
새르비가 더 좋으면 비추 낮르비 개추
-
가야할때를알고 2 0
가야대
-
이제 연마만 남은듯함
-
어쩔수없는거임 0 0
지금은밥먹을시간
-
그대 떠나가는 그 순간도 6 0
나를 걱정햇엇나요
-
근데 내가 지금 왜 안자고있지 8 1
이유아시는분...
-
담배피는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잇음 18 0
한대에 3초정도 걸리고잇어 지금 시바 전담도 1주치를 지금 이틀만에 펴버렷어
-
온리마이레일건 5 0
캔슈릿이마스구
-
이게원래수험생활정병인가요? 작년에도수능쳤었는데이맘때되게잘놀았어서모르겟어
-
옯남 사겼던 썰 4 0
24년도 말에 나랑 원래 겜친이였던 사람이 (2020년도 때 ㅇㅇ) 내가 오르비에...
-
강민철 아이트래킹 용도 0 0
ㅈㄱㄴ 강기분새기분 뒤에도 복습으로 똑같은 문제 있는데 아이트래킹은 대체...
-
강평모의고사 후기 0 1
정말 오랜만에 이 형태의 모의고사를 풀었네요 9번 10번이 3점이 당황했습니다 수1...
-
곧 전역하는데 수능vs편입 0 0
7월 말에 전역하는데 수능과 편입 중에 고민되어 글 남깁니다.서울 사는데 수시로...
-
옯만추는 신중하게 해야댐 3 0
저번에 별 생각 없이 나갓더니 웬 초대형거인이 나와서 오줌이 나올 거 같앗음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00~104일차 1 0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00~104일차 100일차 6.5 금 17:00...
-
님키몇? 8 0
-
키작남 갤러리 << 너무 슬픔 8 0
..
-
너와내가07이아니었다면 2 0
그래서영어를잘쳤다면
-
내 마지막 경고요.
-
정말 힘든 일입니다 넵 이젠 그 사람 닮은꼴만 봐도, 목소리만 비슷해도 걍 심장이...
-
ㅇㄴ 미친 뭐지 너무 배신감듦
-
이번에 과목을 세개나 바꿔서 좀 혼란스러움 일단 패스 살 돈은 없는 거지 학식이라...
-
공부하자 0 1
공공부부
-
면도해야해 2 0
야레야레
-
자러갑니다 1 1
그렇게됐습니다
-
근데 인증사진 다 고딩때입니다 8 1
공부만 만날 해서 저때보다 한 7~8키로 빠져버렸어요 지금은 훨씬 폐인
-
배고픈데 졸림 2 1
집앞 편의점 가면 잠 깰 것 같은데
-
다들 주무시나요 7 1
인증 반응이 없네요.. 용기낸건데
-
인증타임이길래 피했다가 지금옴 4 0
알파메일 알파피메일 아웃
-
마트 문 닫앗다리 2 0
당연한거지만 마트에선 몬스터 1300원인데 으으
-
ㅇㅈ 21 0
근데 좀 표독 사납게 나옴 억울함
-
나는 삼수는 못할듯 2 2
수능 개편의 문제가 아니라 메디컬 목표도 아니기때문에 삼수까지 할 동력도 없고...
-
주변사람들 속도가 빠르거든
-
사실 지금 호스트바 가끔 나감 0 0
겠냐
-
개밤티쓰레기반려주식들자랑 9 0
내정병의원흉들 개큰뻑큐날리고자러감
-
수능 끝나면 호빠 알바 생각중 1 0
M성향이라 누나들이 거칠게 다뤄주는거 좋아함 헿
-
수능 끝나면 진짜 알바 해야지 5 1
돈이 필요해
-
외대 기트남어가 없네 2 2
기트남어는 도대체...
-
어할완 1 1
띵언 : 결국에 내가 택할 수 있는 수단은 다시 나아가는 것 뿐이더라
-
뭔 속슬1주에 20만원이 넘지 4 1
예전에는 6만원이었는데;;;
-
3시부턴 오르비 안하기로 했음
-
저거 웨이하이웨이 작년 수능 동아시아사 정답 선지였는데 ㅅㅂ 몰랐었음 1년만 빨리 올려주지
-
ㅜ
-
우울글 쓰는분들 죄송합니다 8 1
(어제) (오늘) 오늘 진짜 힘든 하루군요.. 6모 조빠지게 치고나서 탐구...
-
스마트안경끼고 수능보면 0 0
걸릴려나? 토익은 2명 적발됐다는데 국가시험에서 한명쯤은 끼고도 안걸리지 않았을까..
-
가느다란물방을 3 0
키위제외해 금붕어좋아
공부 언제부터 하겼나용
2년전부터 시작했습니다
4달 밖에 안났으니 어차피 안되니까 하지말라해도 안 할거 아니니까 그냥 부셔지면서 수학에 비중78두세요 저도 작수4부터 6모 2까지 올리는데 문제풀다 울고 지랄했음 저도 6모 치고나서 대학 어디갈지 대충 알겠는데도 그냥 깨부하는중
진인사대천명
인간으로서 할 일을 다 한 후에 나머지는 하늘에게 맡긴다
열심히 하고 하늘의 뜻을 기다려보겠습니다
수학 공부법 칼럼이나 방법론 추천도 받습니다 ㅠ
작수 1이고 혼자 인강들으면서 공부했는데,, 보통 3에서 2중반까지는 뉴런에서 배운 걸 회독하고 체화하려고 노력 많이 했어요 저는 뉴런 한 띰 배우면 바로 시냅스에 적용시켜서 풀어보고 이후에 비슷한 유형이나 드릴에서도 꼭 배웠던거 써먹어보려고 어떻게든 노력 많이했는데 그러고 나니까 2까진 올렸네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