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대가서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600146


ㅈㄴ능력있으면 간부들이 뭐 딴거 시키려고 빼주고 그러기도 함? 마치 검사외전 황정민처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600146


ㅈㄴ능력있으면 간부들이 뭐 딴거 시키려고 빼주고 그러기도 함? 마치 검사외전 황정민처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안그러니까 걱정마셈
ㅅㅂ ㅋㅋ
ㅠ
ㅈㄴ 능략있으면 일 더 시킴
헉..
원래 애매하게 하는게 좋아여 눈치 보여도 ㅋㅋㅋ 대신 동기랑은 무조건 사이좋게 지내야댐 ㅇㅇ
형들이 중간만 하라던데 ㅋㅋ
능력있으면 들어갈때 편한곳으로 가지않나
능력있으면 개같이 굴리지 않나
능력 있으면 일할때 제일 먼저 불려가고
처음부터 더 힘든 보직으로 배정받을수 있어요
예 인사행정병
와...정말 좋네요
군대 갈 거라면 쏘개 만나고 싶다
후임으로 만나면 끔찍할듯
선임이면 개 ㅈ밥이라 나쁘지 않을 듯
ㅠㅠ
너무해
아니 나 말한거야 오해 ㄴㄴ
하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