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 77일벼락치기 dc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522312
본인 소개를 하자면
작년에 재수한다고 깝치다가 존나 쳐놀기만하고
9모 46457 쳐맞고 (화미물화)
2달 각성해서 13223까지 끌어올리고
인서울 중위권 공대 다니는 중임. 개강 좆같다
‘4-7등급이면 아예 모르는건 아니지 않음? 전 8-9 나오는 개씹노베인데요?’
이런 새끼들은 가망 없음 1년 더하거나 분수에 맞게 대학 가라
4-6등급 나올 정도면 니가 최소한 공부란 걸 해봤다는 거임.
그게 아니라면 니가 공부를 안해도 성적이 나오는 금머갈이란거고.
그래서 시발 뭘 해야하냐?
과탐부터 시작해라
니가 지금까지 공부를 좆도 안한 이유가 뭐라고 생각하냐?
걍 손이 안가니까, 하기 싫으니까, 노는게 재밌으니까.
그런 너에게 필요한건 공부의 재미를 찾는거임.
게임으로 치면, rpg는 실시간으로 내 레벨이 오르는게 보이고 성장하는 재미가 있잖아.
근데 공부는 내 레벨이 시발 오르는건지 쳐박고 있는건지 안보인단 말이야.
만약 니가 ‘하루’동안 빡세게 공부해서 8등급 맞던 과탐을 2-3등급까지 올렸다고 생각해봐.(물론 불가능하겠지만 만약 된다면) ‘어 씨발 되네? 할만하네? 좆밥이네?’ 싶겠지?
근데 왜 ‘한 달’동안 빡세게 해서 8등급을 2등급으로 올리는 건 못하는 걸까? 왜 긴 시간동안 공부를 못하느냐 이말이야.
내 생각을 말해주자면, 한 달 동안 한과목만 공부하는게 아니라 이거 찔끔 저거 찔끔 하니까 성적이 좆도 안오르거나 미미하게 오르고, 속으론 ‘아 시발 공부해도 안오르는데?’ 하며 공부 시간은 더 적어지고, 재미 붙이기는 더 힘들어지고. 악순환의 반복임
그러니 ‘성적이 오르는 재미’를 네가 알아야 됨.
일주일 잡고 과탐 한 과목만 주구장창 파라.
그냥 씨발 내가 일주일동안 100시간 채운다는 마인드로 한 과목만 공부해
그럼 점수가 안오르겠니? 아무리 못해도 7->높은 4등급~3등급은 보장함. 이제 보이는거야. 아 씨발 공부 하면 오르는구나.
그럼 이제 다음 일주일동안 다른 과탐 좆빠지게 공부해.
그럼 과탐 두 과목은 3등급은 뜸. 난 개념 양이 적은 물화 선택자라 생지는 어떨지 모르겠는데, 내 경우엔 그랬다. 대신 킬러는 철저히 버렸다. 수능 때까지 아는 것만 다 맞추고, 3등급 혹은 럭키2등급만 가져간다는 마인드였음.
그럼 이제 60일정도 남았을거야.
이때부터 영단어를 외움. 워드마스터 40일짜리 하루 2일치씩. 금방 외운다. 화장실에서 똥싸면서, 밥먹으면서, 양치하면서, 독서실 가면서 틈틈이 계속 본다.
그리고 20일동안 수학을 좆빠지게 한다.
과탐 때와 마찬가지로, 수1 / 수2 / 선택과목
총 3과목을 일주일에 하나씩 끝낸다는 마인드로 해야됨
‘이 씨발놈아 뉴런만 해도 과목별로 한강에 한시간도 넘는 강의들이 30-40강인데 일주일에 그걸 어떻게 끝내 개씨발놈아’
그럼 안할거야?
이 병신새끼야 못할 거 같으면 하지 마. 걍 똑같이 살어. 내년에도 나이만 쳐먹고 이룬 거 없이 살어.
난 하루종일 이어폰 끼고 인강만 쳐들으니 외이도염 걸려서 한쪽 귀로만 인강 들으면서 공부했고 코피는 일상이었다.
사실 20일만에 다 끝내긴 힘듬. 그래도 20일에 끝낸다는 각오를 가지고 공부를 해라. 니가 ‘30일만에 끝내야겠다’ 하고 마음잡으면 30일만에 절대 못끝낸다. 실제론 25일이 걸리든, 30일이 걸리든 괜찮으니까 20일만에 끝낸다는 각오로 공부해라.
단, 탐구 과목은 하루 30분씩, 최소 한시간은 꾸준히 복습 해줘야함.
감이란 걸 잃으면 안된다. 난 하루 스케줄 다 끝내고 과탐 복습하면 존나 피곤하고 집중도 안돼서 아예 하루 시작할 때 과탐 먼저 공부하고 했었음. 머리도 깰 겸 해서.
그럼 수학, 과탐 3등급 베이스 만들어졌지? 물론 4등급까지도 왔다갔다 할 수 있음. 이제 남은 40일동안 그 4등급을 탈출하기 위해 공부한다
그리고 난 이때부터 국어랑 영어 공부도 제대로 시작함.
일단 최근 5개년치 6, 9, 수능 총 15회분을 하루 하나씩 모의고사 형식으로 봄
그리고 분석 또 분석. 국어랑 영어는 ‘문제를 풀어서 맞춘다’ 라기보단 ‘문제를 풀면서 배운다’ 라는 마인드로 풀었음.
그럼 25일 남아.
이제 수특수완을 하든 실모를 하든 n제를 하든 하는거야. 개념 빵꾸 뚫린것도 채우고. 난 국어는 수특, 수학이랑 과탐은 n제, 영어는 자이스토리 계속 했었음.
그리고 수능 10일 전에 올해 예시문항, 6모, 9모를 푼다
단순히 푸는 걸로는 부족함. 완전히 분석을 하고 초6짜리에게도 이게 왜 정답인지 명쾌하게 알려줄 수 있을 정도로 죽어라 파헤쳐야돼.
결국 올해 수능은 올해 평가원 기출이랑 어느정도 기조가 이어질 수밖에 없음.
그리고 남은 시간은 네가 부족한 걸 채움.
그래서 13223 나왔다.
좆주작이라고? 뭐 네 알아서 판단해라. 난 n일의 기적같은 건 없다고 믿는다. n일동안 얼마나 했느냐에 따라 보상받는 게 수능인데.
남들이 200일동안 매일 5시간씩 한다면 넌 100일동안 10시간을, 50일동안 20시간을 하면 되는거 아니겠냐.
수능은 결국 고딩들 수준에 맞춰서 출제되는 시험이다. 너무 겁먹지 말고, 수능의 본질에 대해서 생각해보길 바란다.
그리고 ‘내일부터 해야지, 정각부터 해야지’ 이런 마인드 때려치우고 지금 당장 폰에서 유튜브, 인스타, 디시, 웹툰, 넷플 등등 다 삭제하고 공부하러 가길 바란다. 네가 정말 간절하다면 말이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2시간 자고 토익봐도 ㄱㅊ? 2 0
ㅈ됐네 진짜
-
스턴덱이라 1 0
지고있는데도 재밌음
-
오늘의 공부 인증 (D-5) 6 2
오늘도 수고많으셨습니다 오노추: PinkPantheress - Romeo
-
너무졸려서 9시에 잤더니 2 0
네시에깸 수면시간레전드
-
지금부터 약 1시간에서 1시간 30분 가량은 리젠이 죽습니다.
-
목에 칼이 들어와도 관악상경자전은 관심없다가 아니면 사탐해라 ㅇㅇ
-
졸려여 5 0
-
ㅈㄱㄴ
-
뻘글추 3 2
하라는 자습은 안 하고 이런 거 씀 필력이 후달려서 내용은 못 까겠네요
-
저 진짜 고민이있는데 2 0
19년 인생 가장 큰 고민인데요.. 사실 28수능을 고민중이거든요? 내신 챙기면서...
-
머리카락 사진만 올리면 처음 본 분들은 여자인줄 아는 경우가 꽤 잇엇단말이지...
-
자야하는데 3 0
자는 사이에 개꿀잼 몰카급 재밌는일 일어날 거 같음
-
너무나도 유명한 초식 10 1
양아치같이 생겼네 놀게 생겼네 -> ㅆㅅㅌㅊ 공부 잘하게 생겼네 -> 넌 의대가라
-
아 실수로 고양이 깨워버림 2 0
미안해ㅠㅠㅠㅠㅠ
-
어제인증하고생전처음들은말 9 0
일진처럼생겻대... 전혀아닌것같은데
-
오듣노 34일차 0 1
Walk Off the Earth - I‘ll Be There I'll be...
-
나도 어릴(?) 적 7 0
각각 21살, 22살 시절
-
ㅇㅈ 8 0
푸학
-
잘자 6 2
플래너만 쓰고 자게씀
-
감점임?
-
요즘애들 7 0
진짜 싹다 이쁘고잘생겼네.. 늙은이는그냥너네가부럽다
-
이거 진지한 질문인디 3 0
아니다 안할래 궁금하면 쪽지
-
재탕) 애기때 ㅇㅈ 15 1
미방용 너거북이.오소이. 들고있는사진이별로없는관계로재탕을할수밖에없는거시조
-
ㅏ 5 0
설빙 땡기네 망고빙수 안먹은지도 1년이구나
-
ㅇ?ㅈ? 8 0
얼굴전체까기는무서워
-
어차피 우리 모두 다 4 0
회원 정보를 찾을 수 없습니다
-
딱 알았다 ㅇㅇ
-
나는 못생긴 여자가 싫어 4 0
말걸지 말아줄래?
-
치타는 달린다ㅋ 1 0
지금까지 자던 치타는 달린다ㅋ
-
지금까지자버림 8 1
진짜 마취총맞은것마냥 자버림
-
토키 ㅈㄴ이쁘네 4 0
개인적으로 무장토키>>>>>>기본토키>바니걸토키인듯 토키의 무심한듯한 포니테일이 ㅈㄴ이쁨
-
34일차 6 0
국어 언매 국어사 기출 훑기 2트 국어 수특 마지막에딸린그거 국어 학원 등교 후...
-
그냥 안씻고 잘래 5 0
아침에 씻고 내일 밤에 씻지 뭐
-
9모 D-대충3달 1 0
치-타는 쉰다
-
안녕하세요 쳐죽고싶어요 8 0
스카에서 블루아카 이벤트 다깨고 가챠까지 야무지게 돌렸는데 진심 쳐죽고싶네요...
-
나도 휴릅 해볼까 6 0
갓생 메타인듯 하구나
-
상상보다 미쳐있는 듯해 1 1
오버라이드
-
다들 자라 2 0
-
하늘 아래 투표 0 0
서성한 성한서 한서성 한성서 성서한 서한성
-
9모끝나고도 오르비에 있어줄 옵붕이들 댓글달아볼까? 10 2
먼저 찾아갈게
-
휴릅선언문 20 2
다들너무고트고트해서 저도좀공부하고오겠습니다 9모끝나고봐용
-
잠시 이녀석들은 나의 예토전생일까 생각해본다 그리고 죽인다
-
귀여운 대학 마스코트 goat 2 1
넙죽이
-
홍익대 어문계열 0 0
화직 확통 생윤 사문 기준 어느정도 맞아야 드감?
-
이젠 ㄹㅇ 인정할 때가 됐음
-
이게 다 얼마냐 대체 7개월 된 탑임
-
전류의자기작용과죽음의20선 2 1
-
사회실험2 3 0
-
통구이될뻔한썰 5 2
동생이랑 노가리까다가 갑자기 화재임미다 화재임미다 대피하세요 휴먼. 같은 안내방송이...
-
사회시럼 3 0
영어 단어는 많이 외었는데 3등급에 갇혀있어요
그냥 문제 양치기 하면 2등급까지는 쉽게 도달 가능할까요?
인설 중위 공대면 어디 라인이지
걍 존나 멋지네
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