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460526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현역 화1 정시러인데 지금까지 실모 30점대 중후 머물러 있으면 뭔가 잘못된 건가요? 0 0
거의 사설이긴 한데 3페이지 다 풀면 남아봐야 9~10분 남아서 3문제 고정으로...
-
영어 21번 자작 풀고가시오. 4 0
선착1 2천덕
-
척삭동물문 이런 거 동물 별로 다 외워야 하는 거임? ㄹㅇ로?
-
인천·전남 등 전국 12곳서 '동일 득표' 잇따라…"우연의 일치" 해명에도 논란 확산 2 0
[앵커] 서로 다른 투표소에서 1, 2위 후보들의 사전투표 득표수가 똑같이 나왔다면...
-
아니 2랑 6에 동그라미 치고 0 0
2+8은 뭔 생각이지 이러니깐 내가 만년 2-3등급이지
-
3~4월에 대학 다닌다고 공부 안해서 괴로운 거 정상인가요 0 0
5월부터 조금씩 시작해서 지금 열심히 하는데 3~4월이 너무 괴롭고 그때 했으면 더...
-
한 20년만 일찍 태어날걸 2 1
까비
-
6모 표본 뭐임 근데? 8 1
왤케 6모 치고 빡빡함 원래 좀 널널해야 그게 6모컷인데
-
그냥 유튜브 자체 오류인가 0 0
J팝 채널이나 미미미누도 댓글 몇개 안보이네
-
질문좀해주세요저한테 4 0
도파민 좀 채우고싶어요
-
우울글 한 번만 써도 될까요 9 5
아실 분은 아시겠지만 대학 입학 후 좀 심하게 불링을 당했어요 정외 써서 붙었는데...
-
2706 확통 84점 0 1
고2 현역이라 확통 노베인데 84점 공선 안갈리고 2뜸..?
-
지하실을 보여주러 다는데
-
조정호 선생님 고2 4주 특강 들으면 좋을까요? 2 0
영어 수능강의 처음 들어보는데 4회씩 강의가 있네요 조정호 선생님 수업 고2가...
-
국수영 각각 하나씩만
-
5월달 교통비 7마넌이네 2 0
학교 셔틀 타고 다녀서 통학 0원인데도 이만큼 듦
-
원래 생지러인데요 지구는 안정적으로 1이 나와줘서 다행인데 생명이 너무 불안정해서...
-
무물보(다해줌) 0 1
넵
-
걍 2~쉬4까지 0 1
여기까지 검토 했으면 맞겠지가 아니라 두 번 풀어야겠다
-
존나 쉬운 21번 모음 6 1
-
인스타 4 0
본계 맞팔했던 사람중에 ㅈㄴ 이쁘고 간간히 디엠했던 사람 있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계정이 안 뜸..
-
수능포기 11 2
현역들한테 밟히고있어요ㅠㅠ
-
나르샤 실전분석서 vs 어댑터 4 0
6모 기준 10분 남기고 50이고 윤성훈쌤 풀커리 타고 있습니다. 십지선다 7월...
-
스나이퍼 숭배해야하는이유 6 2
수시붙어서 환불 해줌 캬
-
학식 먹으면 왤케 배가 고플까 1 0
배고파
-
아무래도 잘못된 년도에 태어난거같음 20 5
N수생 숫자도 그렇고 현역 표본도 좀 이상해요오......
-
아재드립 왜케 웃긴거지.. 0 2
심심할때마다 혼자 머릿속으로 왕이 넘어지면? 킹콩! 아 ㅋㅋㅋ 이러는데 왠지...
-
인증 하겠습니다. 진짜로
-
이번 6모 수학은 6 2
준킬러를 아예 안락사시켜버림;; 22번도 킬러라 부르기엔 너무 쉬웟고 9-11번은...
-
수시러 ㅇㅈ 6 3
작년에 붙여주셔서 감사합니다 ㅜㅜ 6모 표본보니까 올해 수능 봤으면 서성한도 못갔을듯
-
작년 현역 때는 확통 (27)282930 못 풀어서 1년 내내 백분위 80을 넘기지...
-
성적 : 작수 75점이였습니다. 그런데 제가 식곤증이 심해져서 이번 6평 때 졸면서...
-
내가 인간지표랬음
-
나는 문과를 갔어야 함 2 1
모든 재능이 문과를 가리키고 있음
-
불미적 + 물기하 = 3점 4 0
2606
-
고속이랑 낙지 많이 다른가 0 0
뭐이리 안 겹침
-
이거 어떻게 정확하게 하는거죠 이거 하면 문풀 속도랑 실력 상승한다고 최지욱이 그랬던거 같은데
-
현재 4규나 앤티켓 생각하고있어요
-
6모 기하는 ㅈㄴ 어렵게 내야지 15 2
그래야 확통런으로 생2보다 응시자 수 낮아지지. 수능날에는 쉽게 내서 엿 먹이고 ㅇㅇ
-
재업)탐구조합별 국수 평균 11 1
빡펌
-
8000원 이하로 먹을 수 있는 버거세트 GOAT은 어떤거임?? 6 1
벅잘알 등판해 어서
-
나 진짜 빨간약 제대로 먹음 9 3
ㅅㅂ 물2 3등급 빼고 아무 사탐 1등급 넣어봣는데 고대가 왜 되냐
-
와 시발 ㅋㅋㅋㅋ 2 0
이거 빼면 19 20 28 29 30 1컷인데 와 말이 안 나오네 역대급 애미뒤@짐 갱신
-
고속 돌려주실분 3 0
.
-
한달은 가야되나
-
아이디어 이후 0 0
현재 공통은 아이디어랑 기생집 병행하고 있고 다음주내로 계획표에 맞춰서 끝납니다!...
-
수학 1일 1실모 추천 6 0
강대X 말고 다른 거 풀 꺼 있을까요 추천부탁드립니다
-
나 너무 착한듯 9 2
30분동안 다른사람 고속성장봐줌
-
김광진 미가공 들어보신분 0 0
앞에 커리 안듣고 바로 들어도 문제없져?
-
6모보고나니까 공부가 안됨.. 10 0
스스로 말하고도 웃긴데 진짜 공부가 손에 안잡힘 전과목 성적이 만족스럽지가 않아서...
이런건 무슨 템플릿 쓰셔서 만드시나요? 저도 만들어볼까 하는데요. 라텍스 쓰시나요?
양식은 예전 평가원 양식이 다운로드가 가능하여 다운받았습니다.
감사합니다. 화이팅입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2번문제 답지에 답 잘못 된 것 아닌가요?? a=3 맞는 것 같은데..
그리고 x,y,z 연립이 안되는데 혹시 어떻게 하셨나요??
안녕하세요!
제가 미쳤나봐요... 수정 전 버전을 올렸네요..
수정한 파일 올려드렸으니 확인 부탁드려요! 2번 문항이 연립이 되실 겁니다.
답지에 답은 a=3 맞습니다. 보기에 a=2라고 나와있어서 오답해설에 a의 원래 값은 3이다 라고 표시했어요!
아아 넵 수정버전 확인 했어요! 좋은 문제 감사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