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5 -> 3중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406284
예체능 재수생인데 실기전형으로 정시 3개 넣기엔 좀 자신이 없고 그래서 수학도 하고 있는데 6모는 수1이랑 확통 개념강의만 다 듣고 확통으로 47점? 나왔는데 n제는 당연히 개념만 듣고는 절대 안풀려서 쉬운 4점 몇개 맞추는 정도?(6모는 공통이 너무 어랴워서 손도 못댄게 많았고,,)인데 목표는 백분위 80중반 정도거든
이걸 내가 할수 있을까? 그냥 지금 포기하고 좀 약한 국어를 팔까.. ? 6모 등급은 3 5 2 2 2 탐구는 높은 2긴 하고 국어 수학 평백 85가 목푠데 그냥 수학을 지금 놔버려야 할까?
원래 수학은 그냥 설렁설렁 하려고 ㅎㅐㅆ는데 막상 시작하니까 제대로 하는거 아니면 의미가 없을거 같고,, 애초에 실기전형 쓰고싶은 학교도 미대 최상위권 대학이고 하니까 눈이 자연스레 높아지더라고.. 수2 개념은 잘하면 다음주 전엔 끝날거 같아
쓰다보니 길어졌지만 읽게 되는 사람은 답좀 부탁…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작년 설대 국민대 준비하다 나락가고 재수하는 사람입니다.
저 같은 경우는 시발점 1회독때 5등급 2회독 때 바로 3등급까지 올랐어요! 4~5에서 정체될 때가 가장 힘든 거 같습니다. 힘내세요!
뉴런은 안하시고 시발점만 회독하신건가요?
넹, 이제 수분감 하고 있어서.. 뉴런은 다음 달에나 들어갈 수 있을 거 같네요. 현역 때 시발점 대충 한 번 본 상태로 뉴런 들어갔다 시간만 버렸어서, 이번에는 늦더라도 기초부터 차근차근 쌓고 들어가려고요.
저도 뉴런 듣고 있는데 약간 어렵긴 해서.. 뉴런에 수분감 병행하면서 할거 같아요.. 파이팅 합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