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담 잘 아시는 분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370318
베이프레소 크로스 미니 살려는데
입문으로 ㄱㅊ?
그리고 단맛 살짝 나는 블루베리나 알로에 계열
액상도 추천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370318
베이프레소 크로스 미니 살려는데
입문으로 ㄱㅊ?
그리고 단맛 살짝 나는 블루베리나 알로에 계열
액상도 추천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알로에베라
그거 아직도 ㄱㅊ?
ㅇ요즘 더 좋은거 많이 나왔다는데
제기준 ㅈㄴ 달아요 알로에라길래 맛은괜찮은듯
땡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