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01366
6평가기준 국어4수학7영어7 지금 남은 시점에서 재수까지 포함하면 의대갈수있을가요...하루에16시간은 공부한다는 전제하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김지훈T영어 수강후기 0 1
안녕하세요, 김지훈 선생님 무료 강의를 수강하고 후기 남겨봅니다. 저는 원래 영어...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301366
6평가기준 국어4수학7영어7 지금 남은 시점에서 재수까지 포함하면 의대갈수있을가요...하루에16시간은 공부한다는 전제하에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김지훈T영어 수강후기 0 1
안녕하세요, 김지훈 선생님 무료 강의를 수강하고 후기 남겨봅니다. 저는 원래 영어...
16시간 공부 존나 힘듬
여기에 글올려서 위안얻을 멘탈이면 불가능
카데바로 가는거 가능
카데가모임?
카데바 : 해부용으로 기증된 시체
카데가모임?
카데라는 학과도잇음?
카데라는 학과도잇음?
시체기증으로 의대갈순있지만 대입으론못간다는뜻인듯..
못감 수학7
이제부터 이런 글은 그냥 못 간다 해야겠다 내 댓글이 빡치면 그게 억울해서라도 공부를 하겠지
16시간 공부가 말이 쉬운줄 아시나; 실상은 하루 8시간만 공부해도 전국 상위권임
ㅇㄱㄹㅇ 8시간도 만만찮음..
지금일주일째하는중~
그냥 시원하게 짖어주시죠
하루에 16시간하면 불가능한건아니라생각하는데요
하루에 16시간 딱 한달만해보고 그런소리하세요..
진짜 무식하면 용감하단말이 딱맞는듯
16시간 한달인증하면 답변해드림
ㄴㄴ 하루인증
지금일주일째하는중~
16시간해도 힘들것같은데요
제일 의미없는 글
못감
전에는 이런 글 올라오면 된다고 하는 사람 많았는데 이젠 아닌가보네요...
바람직한 변화
못감 절대 네버
그정도면 의대노리는 상위권들이 전부다 이성친구가 생겨서 공부에 손놓치않는이상 따라잡기힘듬...(ㅠㅠ생기고싶다)꼭가고싶으면 길게보고가시는게 멘탈관리가 편할듯.
전국에 흑사병급 전염병이 돌면 가능
똑똑한애들 다죽이면 가능할듯
16시간을 못하니깐 fail
진성이공부법 실현하면 가능
님이 폰노이만이 되거나 혹은 김웅용이 되서 구구단을 배운지 4개월만에 편미분 방정식 풀만한 머리를 가지고 있다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