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2987924
안녕하세요 물리1 공부하고있습니다.
현재 p-n 접합 다이오드 부분 공부하고있는데, 교류/직류 , 병렬/직렬 , 회로도 보는법 등 기본이 부족한것 같은데
이런 것들을 어떻게 공부하면 좋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법과 정치 자작문제 15 1
가벼운 마음으로 풀어보시길..
-
법정러 필독)법과 정치 국회 의결 정족수 총정리 4 3
헌법 개정 - 재적의원 과반수 발의, 재적의원 2/3이상 찬성 법률 제/개정 -...
-
이번 6평 놀랐던 점 2 0
선호 투표제 언젠간 나오지 않을까 않을까 했는데 진짜 나올 줄이야..
-
법과 정치 자작문제 1 1
오류 지적 환영합니다. +문제에 오타가 있습니다. 갑=C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법과 정치 자작문제 해설 6 1
출제의도 : 친자, 친양자, 일반양자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안다. 갑과 을 사이에서...
-
법과 정치 자작문제 5 1
오류 지적 환영합니다.
-
법과 정치 자작문제 4 5
수특 살짜쿵 연계 했읍니다..
그거 중학교 과정인데 그 부분으로 어렵게 나오는 건 아닌 것 같아서 한두 번 가볍게 보셔도 될 것 같아요 저도 학원에서 딱 한 번 다루고 넘어갔는데 문제 없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