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2024수시파이터 [1168897] · MS 2022 · 쪽지

2023-05-10 18:56:35
조회수 17,059

5모 조지고 온 전교1등 여고생 조언 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2940353


오늘 5모 보고왔는데 이렇게 살면 답이 없을 거 같아서 조언 부탁드려요…..ㅠ

일단 점수

국 100(거의 고정)

수 80(미적)

영 97(거의 고정)

생 45

지 50(거의 고정)


다른 건 좀 괜찮다싶은디 수학 요 놈이 상당히 골 때리더라고요

시간이 없어서 21 22 29 30은 건드리지도 못하고 28에 20분 쏟아붓고 장렬히 전사해서

저렇게 5문제 날려보냈네요….

하루 공부량을 적어보자면 국어는 간쓸개 상상력 하루치씩, 상상 언매 하루치, 스키마 플랜 두 지문씩

수학은 브릿지 하나에 4규 시즌 1 수12 미적 12문제씩,

영어는 수능루틴, 지학은 유자분 1강에 서바 1회씩, 생명은 2일에 한 번 서바 1회씩 풀고 있어요..

수학 공부량을 어떻게 좀 늘려야 할까요….그리고 수학 관련 책 추천이나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


무슨 조언이든 정말 감사하게 듣겠습니다…

님들 모두 화이팅해요 아자아자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