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2024수시파이터 [1168897] · MS 2022 · 쪽지

2022-11-18 21:46:38
조회수 3,212

여고 전교1등 올1 성적표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9544506

근데 지방 ㅈ반고라는 사실.... 쓰읍 하



이건 1학년때

                                


그리고 요 놈은 2학년 1학기


사실 자랑할 데 없어서 한번 올려봄. 

부모님이 워낙 공부에 관심이 없기도 하고 별다른 지원도 없다보니

내년 수능 준비를 온전히 내 힘으로 해 낼 수 있을까 걱정도 많이 되더라.

일단 남은 내신 잘 마무리 하는 게 먼저겠지?





우울할 떄마다 님들이 올리는 글 보고 버티고 있음. 다들 끝까지 힘내보자구 ㅎㅇㅌ!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엉부엉 · 1152266 · 22/11/18 21:47 · MS 2022

    ㄷㄷㄷ

  • 도선 · 1121085 · 22/11/18 21:47 · MS 2022

    ㄱㅁㄱㅁㅆㄱㅁ

  • 여의봉봉 · 1003434 · 22/11/18 21:47 · MS 2020

    유지 잘해요 화이팅

  • 2024수시파이터 · 1168897 · 22/11/18 21:53 · MS 2022

    헐 다들 고마워요 간바레 할게요

  • 닉네님몰로하지 · 1153211 · 22/11/18 22:22 · MS 2022

    와.. 중3 이시기에 뭐하셨어여??

  • 2024수시파이터 · 1168897 · 22/11/18 22:29 · MS 2022

    사실 원래 성적이 좋진 않았고 중3 겨울부터 공부 시작했는데요. 매일 비문학 4지문 문학 4지문, 자이 수 상 수 하 2일분씩 풀고 일주일에 국어 모고 2개, 영어 모고 2개, 수학 모고 2개씩 풀었어요. 과탐은 화생만 미리 준비했는데요. 수특 사서 읽고 한 서 너번은 풀었던 것 같아요. 지학은 2학년 수업시간에 처음 들었어요. 이런 식으로 하니까 모고도 올1 정도는 나오더라구요. 인강이나 학원은 안 다녔어요.. 좀 비싸서...
    화이팅해요! 더 물어보고 싶은 거 있으면 편하게 질문 남겨줘요

  • 닉네님몰로하지 · 1153211 · 22/11/18 23:19 · MS 2022

    뭐부터 해야할지 고민이였는데 감사합니다
  • zzang · 1157089 · 22/11/18 22:44 · MS 2022

    와 동갑인데 정말 존경합니다.. 혹시 과탐 무슨 과목으로 방학동안 어떻게 공부하실 예정이신지 조금만 알려주실 수 있으신가요? 저는 허수지만 참고 하고싶습니다!

  • 2024수시파이터 · 1168897 · 22/11/19 00:00 · MS 2022

    원래 화지러였는데 올해 수능 쳐 보니까 화학이 미쳤더라고요.. 그래서 다시 생물로 복귀할까 생각 중입니다. 비용땜시 인강을 듣긴 좀 그렇고 이번 방학 목표로는 기출 5개년 5회독 정도 생각하고 있어요. 개념은 자기 전에 수특 계속 읽어서 부족한 부분까지 보충하려고요. 따로 개념 보기엔 시간이 좀 아까우니깐.. 목표 달성하고도 여유 좀 있으면 사설도 건드려 볼 계획이에요. 우리 재수없이 한 방에 가요! ㅎㅇㅌ!

  • 설효림 · 1159245 · 22/11/18 23:01 · MS 2022

    지방 ㅈ반고든 뭐든 걍 내신 결과가 중요한듯여
    파이팅!!

  • I'm The Greatest · 891808 · 22/11/19 00:32 · MS 2019

    부모님이 관심없는데 잘하는 게 ㄹㅇ간지네요

  • 2024수시파이터 · 1168897 · 22/11/19 00:38 · MS 2022

    과찬이셔요..
  • kfiv2 · 925552 · 22/11/19 03:15 · MS 2019

    멋지다.. 혹시 제 동생도 내년에 교과노리고 ㅈ반고입학할 생각인데 미리 준비하면 좋을만한게 있을까요? 어차피 국영은 그냥 내신이니까 미리한다고 뭐가되진않을것같고 수학이랑 통사 통과만 제대로 한번 보라할까요

  • 2024수시파이터 · 1168897 · 22/11/19 19:14 · MS 2022

    영어는 워낙 학교마다 달라서 준비할 게 없지만 국어는 문학 작품 많이 알아두면 내신에 도움 정말 많이 되어요. 아무래도 고등학교 시험이다보니 외부지문이 정말 많이 나오거든요. 수학 무조건 열심히 해 둬야 해요. 내신 기간때 수학 준비 안 해도 가볍게 1 뜰 정도로 열심히 해야 해요. 저 같은 경우에도 내신 기간 때 따로 수학을 준비한 적은 없어요. 다른 과목 준비하기도 힘든지라.. 저는 통사랑 통과는 따로 안 보고 들어갔어요. 학교마다 다르겠지만 모든 내용이 범위에 들어가지 않고 선생님이 범위를 마음대로 짜다보니 오히려 봤으면 시간 낭비도 되었을 것 같아요. 그리고 의외로 역사 내신 따기가 정말 힘들어요. 자세하게까진 아니더라도 흐름 정도는 잡고 들어가는 게 도움 많이 될 거에요.

  • kfiv2 · 925552 · 22/11/19 20:04 · MS 2019

    오우.. 정말 자세한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꼭 참고하고 알려줄게요ㅠㅠ
    특히 수학.. 역시 열심히해놓으라해야겠네요
  • 눈눈난난눈 · 1103040 · 22/11/28 02:23 · MS 2021

    시험 일주전에 과목별로 어느정도 까지 해놓으시나요? 일주일남았는데 할 건 많고 불안해요ㅜㅜ 저도 운좋게 1.0맞았는데 떨어질까봐 무서워요ㅜㅜ 멘탈 어떻게 관리하셨나요

  • 화이팅) · 1202432 · 23/02/17 23:04 · MS 2022

    운도 실력. 그렇게 멘탈 고민했던 사람으로서 이것저것 다해봐도 결국 멘탈 관리에는 그냥 닥열공이 답입니다. 불안할때 남들은 뭐했나 검색하면 더 불안해지고 아무것도 해결되지 않아요. 할게 많아 불안하면 일단 하나씩 차근차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