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기출문제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2884830
유대종 현강듣구 간쓸개 풀고있는데 과제중에도 기출이 없어서 기출도 풀어야할거같은데 문제집 어떤게좋을까요 한 5회정도는 회독한거같은데 계속 사설만 풀다보니까 문제가 어려워서 그런지 선지를 정확한 근거없이 그냥 느낌상으로 푸는듯한 기분이들어서요.. 예체능이라 국영탐만 하면되는데 탐구는 어느정도 되있어서 국어에 거의 50정도 쓸려고하긴하는데 현강과제+간쓸개에 기출까지하먄 너무 필요이상일까요 기출푼다면 1-2주에 자이 1세트(?)풀거같긴한데 이정도는
해야더ㅣ겠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서울대 빨리좀발표해라 6 2
고경 설대라인 표본 11분만세버리게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