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2733138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얼버기 2 0
오늘 하루도 화이팅
-
미친 갓생러 벌써 기상 2 0
나 왜 이래
-
이원준 그읽그풀 0 0
이원준쌤은 애초에 글을 이해했다는걸 전제로 이해한걸 도식화해서 글을 더 명확히...
-
집을 가보자 7 2
-
세네갈 이라크 5대0 종료 3 1
엄청났네요 저는 9시에 카보비르데 대 사우디 우루과이 대 스페인으로 찾아오겠습니다....
-
프랑스 노르웨이 4대1 종료 0 0
뎀벨레가 해트트릭했습니다 전반에만 그리고 94분에 두에가 골
-
아 양 왤캐많아 1 0
4시간했는데 절반밖에 못 봤네
-
프랑스 골 4대1 0 0
93분? 92분? 프랑스 골
-
ㅇㅂㄱ 8 0
으흐흐
-
기상!! 3 1
-
좋은 아침이에요~! 10 1
오늘 하루도 화이팅!!!
-
새르비 축구중계 1 0
-
세네갈 골 5대0 2 0
네
-
세네갈 골 4대0 7 0
ㅇㅇ
-
앞으로 5시 기상을 루틴으로
-
ㅇㅂㄱ 2 0
-
세네갈 추가득점 3대0 0 0
한국은 유감
-
세네갈 추가득점 2대0 0 0
아마도 세네갈이 1골이 아니라 그것보다 큰 차이로 이기면 한국진출에 안좋은거로...
-
잘자 3 0
-
노르웨이 pk 실패 0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석갔는데 키퍼가막음
-
복권 4 0
특검하라
-
ㅡㅏㄱ 1 0
ㅜ
-
뭐 나도 한남이긴한데 일본에 소주한잔이라고 헌포가 있음 일본인 여자들 헌팅할 수...
-
세게사 자작 3문항 2 1
세게사 자작 문항입니다. 난이도는 모두 2점짜리 난이도 중하 정도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
해군사관학교 지원완료 1 1
작년엔 육사 1차합함 나도 해트트릭 간다
-
뎀벨레 해트트릭 프랑스 3점 0 0
3대1 리드중
-
이매진 0 0
kbs 듣고있는데 이매진으로 독서랑문학 연계문제 풀고싶어서요 지금 이매진 8호...
-
노르웨이 추격골 1 0
텔로 오스고르? 래요 20분 2대1
-
뎀벨레 미챳네 0 1
존나 잘하넼ㅋㅋㅋㅋ 프랑스 축구 눈이 호강하눙
-
프랑스 2번째골 0 0
또 뎀벨레 골 2대0
-
이라크 한명 레드카드 0 0
좀 그랬음
-
인생 망한 01년생 인생 재활기 119~122일차 2 1
119일차 6.23 화 16:00 ~ 27:00 포차 9시즈음 기상 후 아침 식사,...
-
와 근데 한국 축구보다가 3 1
다른 나라 축구보니 ㅅㅂ 다 잘해보임 진심 한국이 진짜 개쳐존나못하는거구나
-
프랑스 골!!!@ 0 0
6분 뎀벨레 골
-
세네갈 골!!!! 0 0
3분만에 코너킥 득점
-
원서 전략적으로 0 1
냥컴이 다군으로 이사간게 나한테 호재가 될수도 있을듯
-
9시에 일어나야더ㅣ는데 2 0
음
-
뜬 뜬 뜬 3 0
뜬 뜬
-
근데 그때는 2과목 필수가 서울대밖에 없어서 사고가 난거였다면 지금은 1과목 필수로...
-
또하나의 재밌는점 1 0
더 높은 라인의 대학을 쓰는게 유리한 경우도 있음 보통 탐망한테 발생하는 현상인듯
-
존나 아픈데 이거 ㅈ된거임?
-
경제 커리 질문 0 0
사탐런은 경제로 하게 되어서 경제 개념은 끝내가는데 기출도 인강컨 듣는게...
-
오르비북스 책 사면 2 0
레벨 오르나요?
-
딜레마는 그거임 3 0
진학사 컷이 낮은곳은 구조적으로 펑크나기 힘들고 역설적으로 컷이 높은곳은 핵펑크가 날수도 있음
-
이러면 어디가요 5 0
-
망상중 4 1
서울대 컴퓨터공학과 설대식 370점으로 추합 이런거 안되나
-
언백 적백을 찍어라 5 0
영탐 3등급이어도 서울대가 가능하다
-
일단 수학을 존나 해 6 2
그럼 킹능성이 보인다
-
어디 펑크날지 3 0
지금 계산중
-
로그아웃합니다~ 2 1
개강하고 봅시다.

+) 기껏 수시로 (목표대학이 아닌 대학의) 의대간다음 정시반수한 개허접이 입갤대학공부가 수능보다는 내신에 가까우니 수시가 학점은 잘딸수 있어도 수시애들이 학습역량이 더 높으냐 하면 꼭 그런건 아님. 글에서는 마치 수시러들이 학습흥미나 비전이 더 높은것처럼 말하는데.. 요즘엔 수시가 무슨 대단한 활동을 하는게 아니잖아요 결국 교과서 외우고 내신시험 잘보는게 제일인데. 특목고 학종이면 몰라도
잉셍

제인생구제좀킹치만
십갓정시황 ㄱㅁㅊㄷ
위에 것도 다 챙겨서 지균쓴 goat
웃음 포인트: 최저에 고통받던 사람이 정시를 하고 좋아함
공부는 그냥 하는거죠
ㅠ
근데 지능 높으면 정시만큼 좋은게 없을 것 같은
정시 잘보려면 지능뿐 아니라 멘탈 지구력도 만땅이어야됨
그건 수시도 마찬가지 아닌가.. 수시황들 대입 준비하는거 보니까 진짜 존경스럽던데
정시가 ㅈ같은게 운도 좋아야함
당일 변수가 진짜 많긴 함
수시는 사이클이 짧지만 정시는 그게 년단위고, 수시기간 동안은 어차피 다들 공부하고 학교다니니 글타 치는데 정시는 혹여나 재수라도 하면, 아니 수시러들 시험끝난후에도 남들 공부 안할때 해야죠
+) 재수라도 하면 수시러들 대학가서 놀고 인싸생활하고 열심히 공부하고 자기계발하고 사회성 쌓을때 수능에 매몰돼있어야함
대입 준비야 수시황들도 노력 많이 하죠 이건 맞죠
다만 같은 노력을 한다해도 정시가 좀 더 힘들거같음

수시하고 싶어요...갓반고 1점대인데 정시학교라서 내신 인플레를 못 견딘다고 하네요...

자사고 신청한거 후회중
정시 답없어보이면 빠른 전학 ㄱㄱ팩트) 그걸 몰라서 안 한 것은 아니다. ㅅㅂ
한국에서 '전공에 대한 열의'와 '미래에 대한 열망'이 있는 과가 몇이나 되려나 ㅋㅋㅋㅋㅋ
아니 정시 당했어요..
내신 2점 후반 ㅈ반고에서는 제가 목표하는곳을 갈 수 없답니당…
전교조랑 여차저차 한 좌파단체가 수스라이팅 조지는거아님? ㅋㅋ 열심히하는거랑 별개로 ㅈ반고 수시러들은 기본적으로 공부능지가 딸려서 정시러들한테 학점은 밀린다 ㅋㅋ 아무리 대학이라 해도 남는건 학점일텐데
ㄴㄴ 거기랑 전혀 연관없는 곳인데
대학 가보심? 전혀 아닌데.. 님의 주장이 하나도 맞는게 없음.
내말이 틀렸다 해도 학습역량은 ㅈ반고 수시러보다는 정시러가 좋을듯 의지가 있고 눈이 초롱초롱하면 뭐하냐 ㅋㅋ
학습역량이라는 것도 님이 정의내릴 만한 게 아님. 의지가 없는 사람이 역량이 좋아 봐야 의미가 없음.
이것까지 틀렸다 해도 본문글은 전교조가 좌파단체랑 여차저차 해서 수스라이팅 치는 글인건 분명함 ㅋㅋ
그건 대체 무슨 근거임??
바보병신 빡남충새끼...니때문에 빡갤하는게 부끄럽다노
정평인척하는 수평 ㅅㅂ
ㄹㅇ 메디컬 지망했다가 수능 한두개 더 틀리는바람에 연고 공대계열 간 학생들
학습역량은 충분한데 대학공부 안하고 바로 반수하잖아요
학교에서 수시러한테 린치당함?
대학 문턱 한번도 못밟아본 티 팍팍 내시네요.
수능공부는 1을 100번 갈고닦고 연습하는거고,
대학공부는 100을 1번만에 훑고, 추가로 지식쌓으며 확장해나가는거임. 오히려 수시 꼼꼼히 챙긴 학생이 적응하기 쉬운 구조. 올해 입시 잘 마무리하시고 내년 대학생활 해보시면 알듯...
진짜 개소리다
어떻게 문장 3개를 말하는데 3개의 논리가 잘못됐을수가 있지? ㅋㅋㅋ
ㅋㅋㅋㅋ 메디컬은 단기전하는 수시가 훨씬 유리함

입시는 한번에 끝내라 제발
근데 잘 가도 남들이 반수하는거 보면 흔들리게 돼있음 재필삼선이 왜나왔는지 알겠더라
님같은쌉기만자가얘기하니까신뢰가안가요열의 에서 약간 웃겨다 손
지방 n수 정시러는 웁니다..
교과 재수는 신이야
소설가가 되자
ㄹㅇ인듯요
N수해서 몸 정신 기력 다 지쳐서 대학가면 그만큼 기대치도 높은데 대학가면 또 고생이라 더 우울해지고 하는것 같아요..
내신은 1점대 아니면 의미가 없네요...
무조건 수시가 맞는것 같은..... 이짓좀 그만하고 싶다
ㄹㅇ 맞긴함ㅋㅋㅋ
응 ㅈ반고 4점대야~
자사고 수시?
하는게아님
수시라는 전형 자체가 조국사태, 광주수피아여자고등학교 특별반 몰아주기+수학성적 1등급 조작사건, 숙명여고 교사 쌍둥이사건. 이거 말고도 많은 사건들이 있긴했습니다.
적응이야 그쪽 지식이 있어야하는건데 과학고나 외고다녔던애도 아니고 평범한 학교의 애가 전공적합성이나 학업능력의 우수함이 좋다?는것도 솔직히 이건 알 수 없기도하고.
수시 학생부전형이 몰아주기나 생기부 허위 부풀리기 외에도 문제들 많고 개선을 제대로 하거나 폐지하든 하는게 맞다고는 봅니다.
"그러나 저는 당장 우리 모두 대학에 가야되기에 일단은 기회는 있으니까 쓰는게 맞다고 봅니다."☆☆☆☆☆☆☆
전교 2등하고 정시 택한 나느 머지..

아 제발 제발 제발킹지만 재필삼선은 과학인걸... 삼수까진 괜찮다
수시러도 번아웃 졸라옴.,.,.,.,,
열의와 열망이 크고 초롱초롱??
수시 정시 할거 없이 전공이 잘 맞으면 그렇겠지
그리고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자신의 망한 내신보다는 더 좋은 대학을 가기위해 노력하는 정시러가 더 미래에 대한 열의와 열망이 큰거 아닌가? ㅋㅋㅋ
수시가 대학생활 열심히?? 정시가 반수러들이 많아서 상대적으로 열심히 하는 것 처럼 보이는 거고 자기 대학에 만족하는 정시러들은 대학생활 잘 하겠지
수시가 대단하고 희망넘치는 제도라고 생각하는 듯
자사고ㅠㅠㅠㅠ
ㅈ반 수시러들은 교과서, 수업자료 달달달 무지성 암기만해도 지들 원하던 대로 됐으니 지치긴 커녕 대가리가 여전히 꽃밭일 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