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현 기생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2669155
수1 기생집
지수로그 함수 풀고 있는데
10개중에 6~7를 제대로 못풀겠는데
그냥 강의 보면서 습득 해야하냐 아니면
지수로그 함수 다시 공부해야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제맑음 정시상담 공지합니다 3 6
하제맑음컨설팅 정시상담 안내 오르비 입시원 하제맑음 예약 링크:...
-
하제맑음 정시상담 1 9
하제맑음컨설팅 정시상담 안내 오르비 입시원 하제맑음 예약 링크:...
그 정도면 개념에 구멍이 있는 거 게다가 지로함 파트면 더더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