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Mr. 최수능 [1216845] · MS 2023 · 쪽지

2023-03-31 20:47:32
조회수 1,680

반수생 공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2564678

6모전까지


국어는 

수특 - 독서 문학 언매


수학은

수특 - 수1 수2 확통

기출 7개년 


이 정도 끝내고 2학기 기숙들어 갈껀데 조언 구합니다

1학기 15학점이라 은근 바빠서...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