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수 학원 끊어야 할까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2500374
안녕하세요 독재 학원 다니는 04 재수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3모를 친 후 재수 학원을 다니면서 상담을 하는데 수학 선생님께서 하시는 말이
전 옳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서 제가 너무 제 생각에 국한된 생각을 하나 싶어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떤지 들어보고 싶어서 글 남깁니다.
제가 다른 과목은 괜찮은데 수학만 6~8이 왔다갔다합니다
잘 찍으면 5 다 틀리면 8 이렇게요. 그래서 전 수학이 부족한 걸 알아서 재수학원을 2월에 다니기 시작해서
현재 수꼭필,현우진 선생님 도형까지 수강하고 이제 시발점을 수강하고 있습니다.
제가 아직 시발점을 초기 밖에 듣지 않아서 아는 문제만 풀고 뒷 문제들은 아예 개념 자체를 몰라서
한 줄로 밀고 제출했습니다. 그렇게 상담 시간이 와서 상담을 하는데 선생님께서 너 이 상태로면 대학 못 간다
그냥 과외를 해서 3점만 다 맞추고 4점은 생각도 하지말고 4등급 컷으로 수능을 끝내라
이렇게 쉬운 문제도 못 맞추는데 높은 점수는 바라지도 말고
착하게 살았으면 찍은 거 하나는 맞겠지 라고 말씀을 하시더라고요
저도 현재 3월말,이제 4월에 다와가는 지금에 이제 시발점 초반을 수강하는 거 남들보다 늦었다는 거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수학에 시간을 더 쏟을 생각이고요
다만 그렇다고 제가 놀았다는 게 아닌 기초강의도 차근차근 들었고 수학을 놓았다가 하느라
한 강의를 듣고 문풀을 해도 제가 시간이 더 오래 걸려서 진도를 빨리빨리 못 뺐고 아는 게 없어서
문제를 못 풀었을 뿐인데 선생님,그것도 재수학원의 선생님께서 넌 안 된다는 식으로 말을 하시는 게
전 아니라는 생각이 들어서요
전 다시 성공하려고 재수학원에 다니고 쉬운 3점이 목표가 아니라 쉬운 4점까지,더 나아가
낮은 2등급까지 바라보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제가 노력을 안 한 것도 아니고 아직 배우지 못 하여서 못 풀었을 뿐인데
저런 말씀을 하는 선생님 밑에서 과연 제가 이 학원을 다녀야 할지가 고민입니다
독재를 온 이유도 차근차근 부족했던 부분을 쌓아가려고 독재에 온 거지 저런 말을 들으려고 온 게
아니라고 생각도 들고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를 단순히 옹호해달라는 글은 절대 아닙니다.
어떤 말이든 좋으니 객관적으로 각자 생각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인증 반응 1 0
1위 2위 3위 근데 본인 점점 삭아가는중 이제
-
난 인증했더니 0 1
햄버거같이 생겼대
-
거울샷 ㅇㅈ 2 0
요새 사진 ㄱㅊ게찍는듯
-
스카 가야할까 2 0
중고딩 놀이턴가 지금
-
6모 점수 훈수좀... 0 0
언매 8번, 33번, 현대시 첫번째 문제 틀림 91점 확통 15 22 28 30...
-
분명 해석법도 몰라서 남들이 하는 해석도 못하고 단어도 아는것만 아는데… 고3 모고...
-
영어 2등급 0 0
제가 영어를 어릴때부터 배워서 좀 잘했는데 작수 89 3모 93 5모 91...
-
사문 마더텅 윤성훈 1 0
윤성훈 기출분석 살지 마더텅 계속 풀지 고민대요.. 6모 사문4 턱걸이 했어요
-
아... 다른공부는 할 수 이ㅛ겠는데 이것만큼은 진짜 하기싫네요 틀린거 보는게 너무 괴롭고...
-
2학년때는 진짜 수업을 듣겟음 7 1
혼자 하려니까 슈발 머야 이게 1-2는 안 들을거임 근데
-
실수 줄이는 법 1 0
시험장에선 안 보였는데 꼭 시험 다치고 나서 확인할때 틀린게 바로 보이는 문제가...
-
인증 반응 5 1
걍 ? 뿐이었음
-
이어폰을 집에서 잃어버림 12 0
2시간째 안보임
-
지금 콘서타 먹으면 밤에 절대 잠 안 오는데 공부는 해야겠고 먹는 게 맞을까 4 1
정답을 알려줘
-
우사기 키링이 꼬질해졌어 1 0
인형 세탁법 지피티한테 물어봐야겠다
-
인증 반응이 뭐임 6 0
인증한적이없어서모르겠네
-
인증안해봄
-
ㅈㄱㄴ입니다..
-
담배사러왓는데민증검사해주시네 10 1
진짜감사합니다
-
본인 인증에 대한 댓글 8 3
ㅇㄱ ㅈㅉㅇㅇ
-
6모 84 3 0
확통 앞으로 뭐해야할까요 15 21 22 28틀입니다
-
웹툰 보는데 3 0
이 분 수시로 대학 간 걸로 아는데 왜 작중에서 언급도 없고 계속 수능으로 언플하지...??
-
지구과학 n제, 실력 끌어올리는 강좌 추천좀요. 1 0
제목 그대로 지구과학 어떤 n제를 수강해야 할 지 고민중입니다. 현재로서는 크게...
-
???: 미적런하세요 3 3
미적농가 살리기ㅋㅋㅋㅋㅋㅋ
-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
-
ㅇㅈ 반응 8 3
-
며칠 사이 야윈 널 달래고 7 0
집으로 돌아오면서
-
전장이어도 교습비랑 라이브러리비만 공짜고 식비,교재비,컨텐츠비는 내야함. 집에서...
-
태권도 검은 띠 땀 2 0
네이스
-
제 얼굴은요 0 0
존홉의를 가도 안 될 거 같게 생겼어요
-
내 얼굴을 본다면 4 1
쟨 공부라도 잘해야할텐데 라는 생각이 들거임
-
좋은 사람 꼭 만날거라 했는데 9 0
그 약속 지키지 못할거 같아
-
님들 저 1 0
ㅎㅇ
-
수특도 풀고 수완도 풀고 1 0
할 게 많구만
-
영어 34번급 고난도 빈칸킬러 0 0
나의 제미나이님께서 만들어주심 스포) 정답은 6모 수학 15번의 정답번호입니다
-
하 외모정병 시발 6 1
-
시대기숙 3 1
커트가 어느정도임? 쌍사라 짤린건가
-
오늘 10시간 채워볼개 1 0
ㅃ
-
수능완성이 나왔군... 2 0
후훗...
-
지2 실검 1등이네 2 0
와 ㄷㄷ
-
수학n제 시간 무제한으로 풀어서 맞추기 vs 시간 제한두고 3 0
시간 20~25분 제한두고 시간안에 못 풀면 해설보고 다시풀고 복습하기 어차피...
-
왜 난 3 0
못생겼고 저능하고 찐따가 동시에 있는 걸까
-
ㅇㅈ 7 1
-
프본임 5 2
인증을 상시로 하는 중
-
ㅇㅈ 2 1
-
나도 ㅇㅈ함 4 1
?
-
내 오답 분포 좀 특이함? 2 1
국어는 문학 -0 화작 -1 독서 -9 수학은 13 14 21 22 28 확통 생윤...
-
파도처럼 부서진 내 맘 2 0
바람처럼 흔들리는 내 맘
-
진짜 2 0
없는데 뭐지
ㄴ
감사합니다
옮겨요 . 나쁜 !
답변 감사합니다
누구의 의견이 어떻고 뭐가 맞고 그르고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흔들리지 않는 본인의 의지와 믿음을 가지고 공부하면 누가뭐라하든 결과로 보이면 되는겁니다. 안되는건 없어용
힘이 되네요 답변 감사합니다
시발점만 다 해도 쉬4까진 무난
답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자기 인생은 자기가 책임지고 결정하는거 같아요 잘 생각해보시고 힘내봐요 ㅎㅎ
방금 확인했네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