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3모 시즌인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2482024
고닥교 때 담임 국룰이 3모가 수능이다 ㅇㅇ 하면서 잘보라고 겁주는거ㅋㅋㅋㅋ 그땐 겁났는데 지금보면 다 쓸데없는 얘기였네
3모는 수능이 아니니 열심히만 치십쇼
결국 지금은 교양때 수특푸는 반수생이 되었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남몰래 보는 특수외국어 정보글 36 45
+) 정보를 드리기 위한 글이므로 추천보다는 조용히 검색을 통해서만 읽히길...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