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리 완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2370979
마지막 조금 남은 100덕은
제 마음속 영원한 민트테 갤주님께 최대한 싹싹 긁어서 모두 드렸습니다.
그리고 26예정님 다시한번 공개적으로 말씀드리지만
저한테 미안한 감정 1미리도 느끼질 필요 없어요!!!!
오히려 제가 진심으로 정말로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
우리 30만덕은 쪽지로 이야기한데로 거래한걸로 해요~
그리고 최대한 덕코겜 하다가 잃으신 분들께도 드렸는데,
혹시 못받으신분들은 나중에 구하게 되면 그때 드릴게욥
그리고 저는 나름 클린하게 오르비 했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갔다고 좋아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그거 하나가 마지막까지 조금 속상했네요...ㅋㅋㅋㅋㅋ
글삭이 안돼서 아마 탈릅은 당분간 안하긴 하겠지만
쉬다가 언젠가는 다시 올게욥
다들 잘 지내요~~
![]()
0 XDK (+105,000)
-
100,000
-
5,000
-
친구가 없으니 1 0
이제 여기에 머무를 수밖에 없잖아?
-
Dsm5 0 0
스펙트럼이 아닌 카테고리형 분류
-
대 제미나이 5 1
시험범위 전부 요약해줌 이거만 보고가면 가뿐하게 패스 나올듯 음하하
-
아니 학교 근처에 0 0
스카 결제해놨는데 이제 학교 안갈거같은데 개손해봤네
-
예전에야 뭐 다이어트도 필요없고 좋았지만맨날 몽쉘 과자 쿠키 디저트 다 먹는데도...
-
몽규가 포옛만 데려왔어도 0 0
8강은 무조건 감 포옛 감독을 모르는 사람을 위해2024 2025
-
2가지 기준으로 서술하시오
-
실력도 올라가고 효율적으로 글을 읽는 능력도 조금씩 생기는듯..
-
수능만점자는 2 1
시험 모든 과목이 만백이 100이면 백분위 평균이 100인건가?
-
고딩친구: 디씨, 일베 등 각종 음지랑 음지 얘기는 다 함대딩친구: 아무리 친해도...
-
널지킬 2 0
남자를몰라ㅏㅏㅏㅏㅏㅏ
-
정신과학에 신기한 거 있네 6 2
과거에는 사별 이후 우울증은 정상으로 생각했으나, 최근 분류 기준에 따르면 주요...
-
오공완 8 3
-
대~한민국 6 2
4강 어게인
-
내일 늦잠자고 월컵봐야징 0 0
오늘 개빡매매간다
-
셤끝나면 전적대 편의점가야지 2 0
무휴반할때 회로 과제 새벽에 제출하고 라면 먹으면서 하늘보고 그랬는데
-
가오가 너무 싫음 4 1
만악의 근원인듯
-
자정에 카러플 신규 플펫 뽑고 0 0
자야지
-
현역때보다 6모를 더못봤네 2 2
이게뭐지 내 1년 시발
-
오듣노 18일차 1 1
Mrs. Green Apple - Lovin’ (아래 가사는 1:57즈음부터...
-
중바람 3판만 이기고 자야지 1 0
-
12시에 일어나면 된거였는데 왜
-
6/11 학습 기록 0 1
기상 시간 6:30 총 학습시간: 8시간 8분 3초 국어: 독서 휴먼미영체 2511...
-
오이오이 0 0
오이지
-
갑자기 생각나는데 5 2
2024년경 연뱃중에엄청 예쁘고 몸매 좋고 가녀린 남자 있었는데
-
국어못해서울었다 6 2
진짜 잘하는놈들은 난도불문 걍 90+ 고정이던데 난 맨날 물로켓ㄸ밖에 못잡노 ㅅㅂ
-
밥먹었수산시장? 9 0
요새내가만든유행어임
-
고2 애기... 3 0
수학 진짜 실력은 70점임 확통 마지막에 찍어서 맞춘 것들
-
이거 장 난리나겠네
-
깡마른여자의 0 1
릭오웬스 크롬하츠
-
수익 실현 끝 5 2
4000달러 남기고 업비트로 전부 옮김 + 오늘 수익 784달러 업비트 출금제한...
-
항공대 운항 수준 1 0
친구가 항공대 운항학과 수준이 정시로 연고대급이라는데 맞는 건가요..? 뭐 빡센걸로...
-
오늘은 역사적인 날입니다 7 1
거의 20년을 에어컨 없이 살다 드디어 제 방에 에어컨이 생겼습니다
-
귀여우어어엉어ㅓ어ㅓ어엉ㅇ 6 0
-
내일 은마서적가서 실모 사야지 0 1
사탐 실모 GET
-
좀 의외로 부진한 대학들과 의외로 선방한 대학들이 신기
-
하투하 0 1
지우 이안 스텔라 ….
-
나에타에유서썼었는데 12 2
에타보다가 생각나는데 쪽지로 여자임? ㅇㅈㄹ 하는 거 ㅈㄴ 왔었음아니 ㅅㅂ 여자면 뭐 어쩌게..
-
국어황님들 제발 들어와주세요 1 1
블록체인 기술의 장점 = 무결성 = 연결을 유지하면서 ‘변경’ 어려움 (대조) 복원...
-
옥스퍼드 석사를 하고 싶구나 2 0
University of Oxford MSt in Modern...
-
18일차 5 2
국어 주간지 벅벅 수학 공통 주간지 어제 밀린 것까지 미적 강사컨 약간 미적 과외...
-
경찰서갈뻔 1 3
엘베 사람엄청타서 내앞에여성분이랑 거의밀착돼서 내거기랑 그분엉덩이랑닿일뻔함...
-
선수들 힘들겟당
-
하루 종일 3 0
단백질 음료로 버틸 수 있지 않을까 밥 먹기도 귀찮은데
-
방금 존나 무서운거 봄 2 0
벽 옆에 봤는데 모기 한 6,7마리 있었음
-
찬우야이.. 8 1
어서 오르비로 돌아가자이.
-
6모 화작 83점 ㅅㅂ 1 2
화작에서 2개 날아가버림;;
-
이제 100퍼 교실 뒤에서 월드컵 보는 놈 나온다 12 1
ㄹㅇ
-
지2 2509 후기 1 1
마찬가지로 아껴놨던 지2 2509를 풀었어요 남은 2511,2609,2611...
덕코주고가
나 진자 싹싹 긁었는데 50덕 줄게여~

넝담이미 줬지롱~
오디가옹 ㅠ
각박한 덕코주의 사회에서 벗어나
잠깐 마음의 여유를 되찾으러~
돌아오세욧
넴
시간나면 중대에서 한번 뵈요~~
제 절반을 드렸으니 꼭 오세요
헉 어머나... 꼭 돌아올게요 ㅋㅋㅋㅋㅋ
ㅠㅜㅠㅠㅜㅠ안대
열공하고 계세여~~

꼭 돌아와요
저도 옯비언분들께 진 빚이 많아서 꼭 돌아와서 갚긴 해야합니다 ㅋㅋㅋㅋㅋ
see ya
꼭 돌아오세요ㅜㅜ제가 죄송합니다…
쪽지에서 이야기한데로~
저 힘들때 이야기하는 비용으로 30만덕 받았다고 생각해주세여~~
오히려 상담을 30만덕으로 받는 제가 죄송합니다~~
30만덕짜리 상담이 어딨습니까…
기다릴게요ㅜㅜ

힘들때 바루 연락할게여~~네
DM도 쪽지도 환영합니다..!

행복하세요
오히려 40만덕보다 큰 교훈을 얻었네여~님도 행복하세여~
공스타 혹시 맞팔로우 가능한가요..??
저 내일 계정 팝니다!
쪽지에 아이디 남길게여~
혹시 저두..
쪽지보냈어요~
저두..
보냈어여~~

꼭 나중에 봬요
그래여~~ 잘 지내세욥~
see ya
또치님의 군생활은 오르비 밖에서도 제가 응원하고 있겠습니당~
저도 항상 반수 응원할게요!!
엉엉 잘가세요유ㅠ아니 가지 마요 ㅠㅠㅠ 진짜 독재끝나고 조용히 님 뻘글 읽는 게 소소한 낙이었는데 ㅠㅠㅠㅠ
어쩐지 글 알림이 안 떠서 왔더니ㅜㅜ
기다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