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승제F의 위너스 클럽 파티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2080279
(어제 너무너무 피곤해서 집 가자마자 골아떨어지고, 오늘은 약속이 있던터라 이제야 씁니다..ㅎㅎ)
시간하기에 앞서서..
일단 제가 아침부터 배터리가 많이 달아서 원하는 만큼 사진을 다 못찍어서 중간중간 사진이 없는 부분이 있을텐데
최대한 말로 잘 표현해보겠습니다..
그리고 챕터는 최대한 여러분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제가 임의로 나눴습니다.
Chapter 0.
먼저 일시는 오후 4시 홍대에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모였습니다
내려가면서 팔에 워터파크같은곳에서 차는 위너스클럽 팔찌를 차고 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집에 와서야 사진을 찍었네요..ㅎㅎ)
그리고 공연장 들어가자마자 깨달았습니다.
"아, 미쳤다."
공부왕찐천재에서 볼때는 몰랐는데, 엄청 퀄리티 있는 공연장 같아 보이더라구요...
딱 들어가자마자 기대해도 되겠구나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들어가면서 정승제쌤 수강생이라면 누가나 아는 채민조교님이 입구에서 자리를 배정해주셨어요
그렇게 지정받은 좌석에서 도시락과 생선님한테 하고 싶은말을 쓸 수 있는 포스트잇과 펜을 받았습니다.
Chapter 1.

시작은 마이콜 닮으신 개그맨 이정규님이 시작을 끊어주셨습니다.
편하게 식사도 하고, 가벼운 토크쇼? 느낌으로 진행하면서 편하게 도시락 먹었습니다.

위너스클럽에서 처음으로 생선 모습을 봤을 때 입니다..
중간에 승제쌤이랑 화상연결이 돼서 저렇게 첫 인사를 나누고 잠시 같이 도시작을 먹었어요
그리고 나서 개그맨 이정후님과 같이 나이도 묻고, 어디서 왔는지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고,
여러가지 노래 맞추기 게임 등을 진행하며 서서히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Chapter 2.
(여기서 방전 직전임을 알아서 5프로 남은 상태에서 최대한 사진 안찍고 배터리를 아꼈습니다..)
그리고 나서 피식대학에 나오신다는 개그맨 오마주님께서 MC를 봐주셨습니다!!
중간에 밸런스 게임도 하고, 클래오파트라 게임도 하고, 편하게 대화도 나눴어요
그리고 역대 위너스 클럽 수상자들의 영상도 봤어요
*오마주님께서 하루동안 너무 진행을 잘 해주셔서 편하게 놀 수 있었어요!
이때 승제쌤이 처음으로 등장했는데, 제일 놀랬던건 생각보다 비율이...
화면으로 봤을때 그리고 제가 생각했던거보다 훨씬 좋아서 놀랬어요....
(승제쌤 등장때는 아니지만, 전신이 그나마 나온 사진이 이거밖에...)
그리고 대망의 초대가수가 공개됐는데 무려
1, 원슈타인
2. 육중완밴드
그렇게 초대가수 공개를 하고, 1부가 끝났습니다.
Chapter 3.

대망의 원슈타인 공연이 시작했습니다
쇼미더머니에서 했던 곡들 거의 대부분을 불렀고,
공연자체는 거의 10미터 정도 거리에서 했습니다!
중간중간 관객석으로도 왔어요!!!
제가 수험생활때 많이 듣던 노래 라이브로
눈 앞에서 들으니까 듣는 내내 귀가 녹을뻔했어요ㅠㅠㅠ
+저는 원슈타인이랑 하이파이브도 했답니다 ㅎㅎ
Chapter 4.
그리고 2부 육중완밴드의 공연이 시작됐습니다.
와 근데 진짜 저는 5시간중에 이 시간이 제일 신났습니다
안그래도 밴드 좋아하는데... 진짜 에너지가 장난 아니었어요
이 장면을 마지막으로 저도 폰 아예 끄고 미친듯이 놀았어요
저는 콘서트를 잘 못가봤는데, 사람들이 왜 콘서트를 가는지
정말 확실하게 알 수 있었던 시간이었어요
Chapter Finale.
생선님이 드디어 등장하셔서 노래를 부르셨습니다
여러 트로트 노래랑 생선님 오리지널 곡인
'잘될 거야'랑 '생선님의편지'를 육중완밴드분들과 함께 직접 불러주셨어요
(저는 '생선님의편지' 듣다가 눈물을 살짝...ㅎ)
사진 펑
그렇게 좋게 마무리 되고, 집 가기 전에 생선님의 1대1 사인회가 있었습니다ㅎㅎ
사실 싸인받으려고 2024 담금질도 들고 갔는데, 종이가 준비 되어 있었더라구요
암튼 사진도 성공적으로 찍었고, 생선님 눈 앞에서도 봤습니다..ㅎㅎ
그리고 예정보다 1시간 정도 늦게나오는 바람에 서울역으로 사력을 다해서 뛰었습니다ㅋㅋㅋㅋㅋ
후기.
농담이 아니고, 제가 살아온 만 19년 인생동안
이렇게 보람차고, 보상받은거 같은 느낌이들고, 도파민이 뿜뿜 했던적이 또 있나 싶습니다.
제가 메일 티비나 유튜브, 인강에서만 보던 사람들이 실제로 눈 앞에 나와있고,
또 진짜 수능에서 성공적인 성적을 거둔 사람들을 초대해서 하는거다보니 정말 시간 들여 간 후회는 없었어요
이거 보시고 정승제 수강생분들은 정말 정말 열심히하고, 성공하셔서
내년에 위너스클럽파티 행사에는 꼬오옥 가시길 바래요!! 화이팅!!
마지막으로 좀 두서없게 쓴 건 이해해주세요..ㅎ
많이 볼 수 있게 좋아요 눌러주면 감사할 거 같습니당..!
0 XDK (+12,010)
-
10,000
-
1,000
-
1,000
-
10
-
‼️ 과외시장 실태조사 ‼️ 0 0
안녕하세요! 과외시장 고평가 여론에 대한 다큐멘터리 영상 제작을 준비중입니다. 영상...
-
롤 신챔 ㅈ사기네 1 1
좀 잘크긴했는데 기동성이랑 딜 말안되고 초반에 감전들고 qqq감전 딜교하다가 e로...
-
아니 냥반이 왜 고반,서강반보다 높냐?..(하닉) 1 0
아니 왜 냥반이 높은거임 6/21일 뉴스인가? 그리고 ㅅㅂ 왜 연반이 성반보다 낫냐...
-
ㄹㅈㄷ 미친짓마려옴 10 1
화2런 마려움
-
걍 빼고 ETF에 넣고 있을까 0 1
삼전에 박고 있으면 돈이 더 크게 빨리 들어올걸 알지만 존나 요동치는 그래프 보는 것이 너무 싫음
-
인생을 좀 힘들게 살겠구만..
-
곤란하네
-
EBS 파이널 실전 모의고사 0 0
한국사 영역 난이도가 미쳤는데 ㄷㄷㄷㄷ
-
이선미 검사님 제 롤모델 4 4
-
머야 5 2
문과 설대 점수로 대치 시대 전장이 되네 고민되뇨이..
-
안심택배함이나 갔다와야지 8 2
주문한 젤 도착했슴
-
ㅅㅂ 이해원도 안풀리고 2 0
13,14 미쳤나 시간 왜 이렇게 오래 먹음
-
깔깔 3 1
수2 수특레벨3 도함수활용(2) 다맞았군아 깔깔깔
-
삼반수 해봐도 될까요 1 0
작년에 한번 학고반수 했고 현역 대비 옆그레이드해서 현재 중시경 높공 다니고...
-
ㅅㅂ 바탕화면 개깜짝놀랐네 4 1
-
우리 어찌피 32강 가면 떨어져서 16강 못가 ㅎ 걱정말고 우승해라 ㅎ
-
동사 지2 vs 생2 지2 7 0
동사지2 목표는 표점합 134 생2지2 목표는 표점합 130 당신의선택은
-
바탕모고 들급컷 좀 후한거같냐 2 0
원래 만년 4등급인데 2연속 3등급뜨냐
-
오르비 자잘 4 0
-
코스피는 기관이 사고 2 1
코스닥은 개인이 사고 원달러 환율은 오르고 외국인은 양 시장 모두 빠져나가고 외국인...
-
사진만 올리면 수능 영어 오답 패턴 분석해주는 AI 0 0
안녕하세요. 예전에 수능 영어를 가르치면서 항상 답답했던 게 하나 있었습니다....
-
광고모델 ㅇㅇㅇ
-
2027 대성 프리패스 판매 0 0
2027 대성 프리패스완전 양도는 아니긴 하지만 제가 가끔씩 김승리쌤 강의만 보는...
-
지금자고 8 1
8시기상
-
유리 위를 맨발인 채로 걸어가 1 0
아플 때마다 피가 흘러 내려가
-
강남대성 외부생 더프 0 0
강대도 강러처럼 외부생들 더프 남녀 따로 보나?
-
포챔스 어제 11연승했는데 1 0
오늘은 6연패 함... 기분나빠서 끔...
-
션티 교재값 웰케 싸냐 1 1
2권 합쳐서 400p짜리 23000원 ㄷㄷ..
-
입시 고수님들! 6 0
6모 백분위 화확생사로 92 92 3 99(만점) 99(만점)인데 수능 때 어느정도...
-
4일만에 나왔는데 1 0
걸을때마다 다리가 너무 아퍼
-
걍우의수 4 0
1. 호주vs파라과이 -> 호주승리 호주vs파라과이 ->파라과이의 2점차이상 대승...
-
노래분석 - 처음처럼 2 1
오늘 분석해볼 노래는 엠씨더맥스의 입니다. 엠씨더맥스(M.C the Max)의 은...
-
홍명보의 큰그림 4 2
32강 이집트 유력 16강 미국 유력 8강 스페인 유력 이정도면 4강 갈 수 있는...
-
경제 하시는 분들 질문 잇어요 8 0
초반에 기회비용 같은 문제 계산 오래걸려도 괜찮나요 개념이랑 마더텅 같이하는데 은근 오래걸려서
-
뛰어야 점수를내제 미친년들아
-
자ㅎ 한 사람이 왤캐 끌리지 12 2
본능적으로 끌림
-
우울해 4 0
우울해서 빵샀어
-
명문대생들이 나와서 공부조언해주는 유툽채널보다보면 물이 아래로 흐르는걸...
-
엑셀 / 워드 배우기쉬움? 4 0
워드는 그렇다치고 , 엑셀응 걍 문외한수준인데 따로 책사는게좋나요 학원에서 일해서...
-
고1때 나도 저걸로 고민했는데 뭔 변수의다양성? 때문에 저렇다했던것같은데 그때이후로...
-
ㄹㅇ 이해가안되네 ㅅㅂ 내가 왜 모두가 쓰는 공용화장실에서 지가 양치하는걸 봐야되는거지
-
거지라서 1 0
쓸돈이 없음 나중에 한달에 100도 못벌듯
-
윤옥에인 4일차 0 0
ㅇㅇ
-
평균 달에 90 쓰는 듯 0 0
ㅇㅇ
-
N티켓 쉬운 거 맞나요? 6 0
6모 백분위 92고 실력으로 못푸는 건 22빼고 없었는데 N티켓 왤케 빡세죠..?...
-
자취냥이 한달 소비 ㅇㅈ 9 2
방학되니까 리미트 해제하고 쇼핑했더니 좀 큰 위기에 쳐했다옹
-
남아공한테나 쳐 지고 0 0
잘한다 ㅋㅋㅋ
-
과학수행 깎임 1 0
ㅅㅂ내신버린다
-
집에가요 3 0
-
나름 재밌었는데..
180이지 않나...
그건 아니에요
수업시간에 170대 후반이라고 하셨어요

넘 즐거웠떤 하루였어요!!가실수만 있다면 꼭 가시길..!
내년에 담금질 들을까 생각중인데 가능하다면 꼭 듣고 후기 남겨주세요....!
넵!!

이날 담두댕님이 보내신 "새로운 일이 생겨요!"가 진짜로 일어났어요 ㅎㅎㅋㅋㅋㅋ 글로 읽는데도 재밌네요 진짜 좋은 시간이었을 거 같아요!!
ㄸㄷㄴㅇㄷ
최대한 열심히 썼는데 오르비에 동영상 첨부가 안되는게 살짝 아쉬웠네요ㅠㅠㅠ
떴다 내 포르노

인조이!1떴다 my yadong
인조이!
저도 생선님 강의 현역때 다 들었었고 취약유형집중공략 5단계복습도 했었는데 추억돋네요ㅠㅠ
요즘도 개때잡이랑 담금질, 개념의신 나오려나??
저도 개때잡이랑 개념의 신 완전 명강이었던...!
요즘도 나오네요 ㅎㅎ
왕 먼가 부럽다...
넘 행복한 하루... 보상받은 기분이었어요 ㅠㅠㅠ

엄청난 동기부여가 되었겠네요진짜 저정도 규모일 줄 알았음 더 열심히 했을거 같아요

원슈타인이랑 하이파이브 개부럽다.. 나도 랩 좋아하는데 / 이거 완전 기만이야인스타 스토리에는 올렸었는데
여긴 동영상이 안돼서 못올렸네요 ㅠㅠㅠ
그나저나 좋아요 31개가 넘었는데 이륙 안되네ㅠㅠ
생선님이 귀여우시네요!
생선님 실물로 보니까 피부도 엄청 좋으시고 귀여우심..ㅎ

승제쌤 넘 귀여웡 인생 선배로도 배우고 싶은 분저도 위너스클럽 마지막에 해주신 말들도 너무 다 주옥같았네요 ㅠㅠ
위너스 클럽 모르는 사람들을 위해 맨 위에 위너스클럽이 뭔지 써놓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헉 좋은 팁 감사해요!!

초대가수 공연 재밌으셨겠어요ㅎㅎ생선님의 편지 실제로 들으신게 정말 부러워요
혹시 승제쌤 수강생이시면 내년에라도 꼭 가보시길!!
재수를 끝으로 멈추려합니다!
작년에 친구랑 구름아래빌딩 다녀온 것으로 만족합니다:)
헉.. 그렇다면 주변에 위너스클럽 친구 있음 같이 가자고 꼬드겨봅시다 ㅋㅋㅋㅋㅋ
부럽네요 ㅠㅠ 올해 수능 잘 보고 위너스 클럽 가야겠습니다
헉... 연대 위면... 설대나 메디컬 계열인가요...?
암튼 화이팅이에요!!!!
카드같은것도 받으셨나요?
카드있으면 생선님카페 할인도 된다던데요
그거 만드는 중이래요!!
오 부럽네요
맞아요 저 시그니엘에서 알바할때 정승제t 봤는데 비율이 ㄷ ㄷ 하더라고요..
ㄹㅇ 다 가진것인가…
ㄹㅇ루다가 알차네요 ㅎㄷㄷ
재밌게 놀았네여~~ㅎㅎ
헐 원슈타인 .. 18수능본 위너스클럽회원이라 초대장왔는데 갈걸그랬나
안그래도 예전기수 위너스 클럽한테도 초대장 간다고 하더라구요.. 아쉽네요ㅠㅠ
저도 18위너스클럽인데 왜 저는 안 왔을까요 ㅠ
19때는 문자 와서 갔었는뎅
이투스 안들어도 갈 수 있나요? 이비에스로 들었었는데
아뇨 이투스를 들어야해요ㅠㅠ
저도 올해 수능 잘 봐서 꼭 가고싶네요!!!
우선 작수 망했으니까 올해 잘 보면 수상도 도전해볼 수 있지 않을까…
아님말고
올해 기하 대상분도 작수5에서 올수1로 올리셔서 받았어요…! 열심히 하면 될 수 있어요!!
역시 강사인척하는 가수
허허…
굳이 여기와서 이런댓 다는 이유도 모르겠고..
승재쌤 수업을 들어보고 하는 말인지도 모르겠네요..^^
글만 봐도 진짜 즐거워 보이네요ㅋㅋㅋㅋㅋ

넘 재밌었네요..ㅎㅎ오 저도 갔었는디

헉..수업땐 얼굴 크기가 상당하신 것 같은데 실제로 보면 다른가보네영
얼굴이 작다... 보다는 다리가 기신 느낌....
지나가던 위너스클럽 9기입니다
홍대에서 승제쌤 만난 적 있는데 위너스클럽이라고 하니까 밥 사주셨습니다

헉 부럽네요ㅠㅠ이분 개때잡만 듣고 승제 유기하고 윽건이 들은거아님??
고2때는 1년 내내 승제쌤이랑만 공부하고
고3때는 개때잡 기출끝까지하고 담금질 책만 사고 업로드땜에 안듣긴 했죠...
올해는 담금질 듣습니다ㅠ
제가 따로 부정행위한거 아니고 강의수랑 조건이 돼서 신청한겁니다..ㅋㅋㅋㅋㅋ
ㅇㅎ ㅈㅅㅈㅅ
게시글 보니 승제쌤 들으시는거 같은데 같이 듣고 수능 잘 칩시다!!
1년더하시네요 화이팅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