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화2타짜 [561985] · MS 201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169003
저는 볼록할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렌즈인가요 거울인가요?
다른 방향으로 해석할 수도 있어요. 한 가지 실마리를 드리자면, 저 글 그대로 ㅍㅁㅎ에 올렸더니 사람들이 댓글로 수위가 어쩌구 하더군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ㅍㅁㅍ 수준하고는... 잠시 ㅍㅁㅎ좀 갔다옴
무슨말이죠 ㅠㅠ
>>>>>]]]]]]
참신하다...
저는 f ' '(x)<0할게요
문무룩각
문관데도 학교에서 가르침 ㅠㅠㅠㅠ
문과는 이계도함수 안하나여... 개형을 안배워서 그런가 처음 알았넵
저는 두목하겠습니다
각목으로 마자야 정신차리지
월화수목
나목
찍목 부목
노베이스에서 26수능 국어 1등급까지!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수시정시 모두챙기는.챙겨본! 선생님
현역 정시 연대생 국어/영어/과학 과외합니다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2027 수능 D - 143
렌즈인가요 거울인가요?
다른 방향으로 해석할 수도 있어요. 한 가지 실마리를 드리자면, 저 글 그대로 ㅍㅁㅎ에 올렸더니 사람들이 댓글로 수위가 어쩌구 하더군요.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ㅍㅁㅍ 수준하고는...
잠시 ㅍㅁㅎ좀 갔다옴
무슨말이죠 ㅠㅠ
>>>>>]]]]]]
참신하다...
저는 f ' '(x)<0할게요
문무룩각
문관데도 학교에서 가르침 ㅠㅠㅠㅠ
문과는 이계도함수 안하나여... 개형을 안배워서 그런가 처음 알았넵
저는 두목하겠습니다
각목으로 마자야 정신차리지
월화수목
나목
찍목 부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