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특기가한국어 [1139035] · MS 2022 · 쪽지

2023-01-19 14:34:09
조회수 2,349

확통 1등급 다시한다면 미적하는 게 맞음?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1442279


22번빼고는 현장에서 다 풀었고 10, 29번 계산 실수 88따리인 확통이임


떨어져서 1년 더하면 미적을 가는 게 맞나 그냥 하던거나 할까 고민이 되는게


공부할때는 1년 더하면 당연히 미적이다 생각했었어도


막상 고민하니까 단순히 공부량때문에 고민되는 듯


하려면 지금부터라도 시작해야 될 거 같은데


솔직히 확통 어려워봤자 가형때 기출풀면 나오는 그 수준에서 나온다고 봐서


더하면 100점 목표로 할 수 있다고 생각하고, 솔직히 해놓은게 아깝다라는 생각이 스멀스멀 드는게... 이게 문제인듯


언매는 확실히 잡혀 있는편이고 탐구도 끝나있고 영어 1컷~2 언저리라 미적 올인하면 공부량은 맞출만 한거같긴해요


매몰비용 포기하고 미적 갈 가치가 있을까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