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오..로지! [1164859] · MS 2022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1339807
맥북마려운데
일단 돈이 없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전 갤럭시북 살거
예과 땐 보통 노트북, 본과 때 아이패드 큰 거 쓴다 하더라구요
신용카드 발급 ㄱㄱ
어라라
카뱅 심사없이 신용카드 주더라고요 ㄷㄷ
어어..? 위험해위험해..
난 그램 샀는데 너무 비쌈 비추
그램 개비싸더라..
그램 사고나서 주위에 자랑했더니 호구새끼라고 욕먹음 ㅋㅋㅋ
전 갤럭시북 쓰는중
그램 ㄱ
그램이맥북보다덥싸...
맥북은 초기비용 말고도 추가지출해야될게 너무 많음...
어라라 뭐죠
패러렐즈 등 프로그램, C포트어댑터 등 주변기기만 해도 십수만원 깨짐. 윈도우와 달리 프로그램이 거의다 유로라서.
아 프로그램이.. 비싸긴 하겠네요,,
겜함?
ㅎ..함
롤...? 정도면 암거나사도되는데
어 롤이에요
갤북프로 쓰는중인데 나름 괜찮아용 그램보다 가볍고 싸요
오 찾아봐야겠다 땡큐땡큐
나도 그램 맥북 중 고민중인뎁….
그램보다는 갤북. 그램은 비싸고 성능도 별로임
As 신경안쓰면 외산 노트북 브랜드 보세요.. 그게 가성비로는 압도적으로 좋아요.. asus 레노버 hp acer msi 등등
일단 가벼운 게 최고임.. 그램같은 거 ㅊㅊ 근데 가성비가 필요하면 ASUS, LENOVO 같은 거 ㅊㅊ
갤북360 디자인 갠찬던데
맥북
솔직히 잘 들고다닐 자신 있다면 100만원 아래 가성비 레노버 노트북 사는거 추천함요 노트북은 비싼거 들고다녀봤자 고성능 작업할거아니면 큰 의미없음요 .
그램이나 갤북은 아마 동성능대 레노버보다 훨 비싼걸로 알고있어서, 그냥 무조건 레노버 100만원 대 사는게 훨 이득임요.. 그래도 뭔가 서비스 잘되고 잘 알려져있는거 사고싶다 하시면 그때 그램이나 삼성갤 사는거 추천
군대 갈 시기 고려해서 1학년엔 가성비로 굴리시는 게..
아 메디컬이면 말이 달라지네여
갤북갤북갤북갤북갤북갤북갤북갤북갤북갤북갤북갤북
그램 괜찮아요 근데 이번 ces보니까 좀 존버하시고 새로운 제품 기다려 보시는것도…?
맥북이 차라리 가성비인데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6
전 갤럭시북 살거

오옹.. 뭔가 갤북은 전 안땡기더라 차라리 그램인 느낌 예과때 아이패드도 필요하려나요예과 땐 보통 노트북, 본과 때 아이패드 큰 거 쓴다 하더라구요

그럼 아이패드는 유예해야겠다 고마워용신용카드 발급 ㄱㄱ
어라라
카뱅 심사없이 신용카드 주더라고요 ㄷㄷ
어어..? 위험해위험해..
난 그램 샀는데
너무 비쌈 비추
그램 개비싸더라..
그램 사고나서 주위에 자랑했더니 호구새끼라고 욕먹음 ㅋㅋㅋ
전 갤럭시북 쓰는중

갤북 많네요 좋아요?
그냥 만족하며 쓰는 중..전 고물 갖다놔도 괜찮다고 할 놈이라 제 의견은 안 듣는게그램 ㄱ
그램이맥북보다덥싸...
맥북은 초기비용 말고도 추가지출해야될게 너무 많음...
어라라 뭐죠
패러렐즈 등 프로그램, C포트어댑터 등 주변기기만 해도 십수만원 깨짐. 윈도우와 달리 프로그램이 거의다 유로라서.
아 프로그램이..
비싸긴 하겠네요,,
겜함?
ㅎ..함
롤...? 정도면 암거나사도되는데
어 롤이에요
갤북프로 쓰는중인데 나름 괜찮아용 그램보다 가볍고 싸요
오 찾아봐야겠다 땡큐땡큐
나도 그램 맥북 중 고민중인뎁….
그램보다는 갤북. 그램은 비싸고 성능도 별로임
As 신경안쓰면 외산 노트북 브랜드 보세요.. 그게 가성비로는 압도적으로 좋아요.. asus 레노버 hp acer msi 등등
일단 가벼운 게 최고임..
그램같은 거 ㅊㅊ
근데 가성비가 필요하면 ASUS, LENOVO 같은 거 ㅊㅊ
갤북360 디자인 갠찬던데
맥북
솔직히 잘 들고다닐 자신 있다면 100만원 아래 가성비 레노버 노트북 사는거 추천함요
노트북은 비싼거 들고다녀봤자 고성능 작업할거아니면 큰 의미없음요 .
그램이나 갤북은 아마 동성능대 레노버보다 훨 비싼걸로 알고있어서,
그냥 무조건 레노버 100만원 대 사는게 훨 이득임요..
그래도 뭔가 서비스 잘되고 잘 알려져있는거 사고싶다 하시면 그때 그램이나 삼성갤 사는거 추천
군대 갈 시기 고려해서
1학년엔 가성비로 굴리시는 게..
아 메디컬이면 말이 달라지네여
갤북갤북갤북갤북갤북갤북갤북갤북갤북갤북갤북갤북
그램 괜찮아요
근데 이번 ces보니까 좀 존버하시고 새로운 제품 기다려 보시는것도…?
맥북이 차라리 가성비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