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램 필수 고전시가 ver 2.0 판매 시작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0823006
PIRAM 국어 필수 고전시가 ver 2.0 맛보기.pdf

P.I.R.A.M 국어 필수 고전시가 ver 2.0 예약 판매 시작했습니다.
입고일은 최대치로 잡아 둔 것입니다. 여러분이 많이 사 주시면 더 빨리 배송됩니다.
P.I.R.A.M 스페셜 페이지 안내 : https://special.orbi.kr/piram2024/
ver 2.0 안내
'생각의 발단' 및 '필수 고전시가' 시리즈는 매년 개정되지 않고, 적절한 시점이 될 때마다 개정됩니다. ver 2.0은 2024학년도 수능부터 ver 3.0이 나올 때까지 수능을 준비하기 위한 교재입니다. 한 ver이 수정/증쇄될 때마다 ver 2.1, ver 2.2 ... 와 같은 방식으로 표기됩니다.
교재 안내
2017학년도 '동동 / 가시리'
2018학년도 '오륜가'
2019학년도 '서경별곡'
2020학년도 '상춘곡'
2021학년도 '관동별곡', '만흥', '사미인곡'
2022학년도 '규원가'
2023학년도 '도산십이곡'
'필수 고전시가'는 거의 매해 빠지지 않고, 그리고 '어렵게' 출제되고 있습니다.
고전시가의 세계관은 단순하기에, ‘필수 고전시가’만 제대로 정리해도 수많은 고전시가를 쉽게 읽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나아가 더 깊은 선지 판단을 요구하는 '필수 고전시가' 문제를 더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이 교재는 그 ‘필수 고전시가’ 공부를 가장 효율적인 방법으로 끝낼 수 있게 합니다. 이제 어렵고 난해한 고전시가는 공부는 그만 하세요.
수능에 필요한 ‘최소한의 암기량’만으로 필수 고전시가를 공부하게끔 합니다. 암기해야 할 단어는 최소화하여 따로 정리했고, 대부분의 단어나 사자성어는 맥락을 통해 파악할 수 있게끔 유도합니다.
2021년 6월, 2022학년도 수능 대비용으로 'P.I.R.A.M 국어 필수 고전시가'가 출판되었습니다.
그 이후 이 교재를 가지고 열심히 공부한 학생들이라면,
2022학년도 9월 모의평가의 '규원가', 2023학년도 수능의 '도산십이곡' 관련 문항을 매우 빠르게 해결할 수 있었을 겁니다.
나아가 여기서 배운 고전시가의 기본 독해 태도 및 세계관을 바탕으로 다른 고전시가들도 매우 빠르게 해결할 수 있었을 겁니다.
그리고 P.I.R.A.M 국어 필수 고전시가 ver 2.0은 더 좋은 책으로 거듭납니다.
0) 목차


수능을 치르기 위해 꼭 공부해야 하는 '필수 고전시가'들을 테마별로 정리합니다. 각 테마별 필수 작품들을 공부하면서 고전시가에 대한 자신감을 올릴 수 있습니다.
1) 친절한 전문 해설 + OX 퀴즈 추가


기존 교재에 있던 각 고전시가의 전문에 대한 친절한 해설과 어휘 정리는 그대로 살리고, 다양한 OX 퀴즈를 집어 넣어 더 풍부한 공부가 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암기가 아닌 '독해'와 '익숙함'을 바탕으로 고전시가를 정복할 수 있게 했습니다.
2) 테마별 연습문제


소량이긴 하지만, 테마별로 배운 내용을 적용할 수 있는 기출문제들을 실어 두었습니다. 단순한 독해에서 끝나는 게 아니라, 실전적으로 선지를 판단하는 연습까지도 할 수 있습니다.
3) 필수 어휘 단어장


물론 작품 해설에서 주요 어휘들을 빠짐없이 정리하긴 하지만, 복습을 위한 부록 개념으로 '필수 어휘 단어장' 파트를 만들었습니다. 꼭 외워야 하는 어휘의 뜻, 실전적인 팁, 주요 고사의 풀이 등이 있습니다. 이 단어들을 보면서 모르는 게 없다면 더 이상 고전시가는 여러분을 괴롭히지 않을 것입니다.
판매 페이지
P.I.R.A.M 국어 생각의 발단 독서편 ver 2.0 : https://orbi.kr/00059743532
For 2024 P.I.R.A.M 국어 생각의 전개 1권 : https://orbi.kr/00060613935
감사합니다. 생각의 전개 2권도 열심히 작업중입니다. 최대한 빨리 나오게 할 테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SIUUUUUUUUUUUUUUUUUUUU
-
early bird 5 1
wake up
-
오노추 1 1
다시.공부하고학교갑니다꼬르륵
-
모에모에 4 0
모에모에
-
이거약간논란이될수도있는발언인데 2 2
여기가 일단 사람이 많아서 그런가 민도는 외대쪽이 안암쪽보다 훨씬 좋은거 같음
-
여행가고싶다 ㅠㅜㅠ 9 1
밥도못먹고잠도못자고공부하는데..아무리해도밑빠진독에물붓기마냥계속할건쌓이고..해소되는건없...
-
그당시 폼 절정인 상태에서 현장응시한 25수능이 30분 꽉채워서 검토하고 개어렵다...
-
다들 자? 4 0
잘자....
-
8개 중에 3개 나왔어요 나머진 언제쯤 나오려나...
-
앞으로 되도록이면 자기혐오 하지 않겠습니다 그냥.. 6모날 개표방송본다고 새벽 3시...
-
안 자는 사람 2 0
손
-
이거들어바 0 0
이노래 좀 맘에듬
-
한골도 못넣은건 슬프구만 0 0
흐으음
-
우리나라는 좀 착각하고 있는게 0 0
예의 범절이 꼭 나이가 어린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줄 앎 근데 절대 아님 예의...
-
조교 지원할 때 사진 0 0
꼭 증사여야하나요..? 증사 너무 못생겨서 다른거 쓰고 싶은데 괜찮을까요
-
오듣노 30일차 0 0
볼빨간사춘기 - XX 난 이제 좋은 사람이 될 수 있을 것만 같은데떠나지 않을...
-
30일차 2 0
국어 언매 국어사 국어 언매 단어 수학 공통 주간지 2일차 미적분 쎈 도함수의 활용...
-
유튜브 댓글도 3 0
검열이 되는구나..
-
동갑인데 기계에 손 갈린사람 0 0
유튭에서 도네 라이브 틀길래 통장으로 입금함 생활고 심하다는데 음식보내주겟다고...
-
물2 고수햄들 11 0
단진자운동 최하점에서 가속도가 0이 아닌 이유가 뭔가용 얘가 원운동 비스무리하게...
-
내가쓰는키캡 1 0
FBB T52 이거촉감이디게좋음 그리고두꺼움
-
두시간반이따 9 1
일어나약되는데ㅣ 잔다vs생다
-
아랫글 바보 2 1
바보
-
왜사람이없냐 2 1
월드컵보려고자는건가다들
-
근데 왜 다 자는 거임 3 1
종강했잖아 재종방학이잖아
-
저녁먹고 잠깐자면 3 1
새벽에 잠이 안옴 이것은 큰 문제임 술 때문인가
-
60키 키보드 4 0
다른 건 다 좋은데 화살표 없는 건 영원히 적응 안될 듯 그래도 텐키리스도 마우스...
-
오루비잘자 8 0
-
난 널 지워야해 1 0
그래난 널 지워야해~
-
새르비 출석체크하겟슴니다 4 2
-
친구는 기말준비하느라 밤새고 0 1
정시충인 나는 월드컵보느라 밤새고 아오 ㅋㅋㅋ
-
나이스티이거진짜 0 0
달아
-
아니뉴런 9 1
이제다들었는데열품타를안키고햇어
-
신두형 멀티골..gif 1 4
-
She's electric, 3 5
can I be electric too?
-
너는 지금 뭐해 4 0
자니
-
영어 학평은 잘나오는데 모평은 점수가 잘 안나와요 0 0
최근 자이스토리로 실전모의고사 풀면서 학평부분을 풀땐 90점대가 나오고 안되도...
-
미필 삼수 마지노선 2 0
미필삼수면 나이 때문에 취업 할 때 디메릿 엄청나다고 들었는데 미필삼수 기준...
-
피고내 0 0
인씻고 학교가야지
-
자라 3 1
어서자
-
오션뷰 2 1
맛있다
-
근데 나 해외가기 무서운기 18 3
비행기 혼자 타보는게 처음임 나 이미그레이션에서 막 붙잡혀가서 진실의 방 그런 곳...
-
어으 1 0
으어
-
250으로 분배하기 16 2
키(cm) 몸무게(kg) 재산(억) 그곳길이(cm) 난 165 60 10 15으로 할래
-
치대에서 의대 0 0
공부하기싫어하면 안가는게 맞음? 일단 1학기 2.3일듯...
-
문학정립 보는 분 계세요? 1 0
그거 읽는 공부는 뭔가 느낌이 다름 실력이 느는지는 스스로 잘 체감이 안가서 뭐라...
-
마더텅이랑 같이 풀려고하는데 ㄱㅊ?
-
입학사정관이 내 생기부볼때 0 0
중간+기말+수행 점수가 모두 합쳐진 총점수만 나와있음? 아니면 중간,기말,수행점수...
-
일찍자기2일차 3 0


오 표지 이쁘다.. 진짜 옛날 책 느낌이네용

구매완료!기출문제집은 언제 나오는지 알수있을까요!?
7개년 기출은 2월, 옛기출은 4월 정도로 생각해 주세요. 조금 늦어질 수도 있지만 최대한 빠르게 내겠습니다.
yes24 같은 일반온라인 서점에는 언제 나올까요?
입고 후에 나옵니다..! 아주 보수적으로 잡으면 1월 9일이고, 빠르면 1월 5~6일일 것 같아요
필수 고전시가는 ebs연계가 아니어도 언제든지 나올 가능성이 있는 고전시가들을 모아두신 건가요?
음 그렇다기보다도 대한민국에서 학교를 다녔으면 한 번 쯤은 봤을 만한 작품들, 다른 여러 작품들의 표준이 되는 작품들, 평가원이 선지를 과하게 출제하는 작품들 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말씀하신 내용도 틀린 건 아니구요!
대략 어느정도 기간을 잡고 공부하면 좋을 분량인가요..?? 고3이고 수능 국어공부 처음 시작합니다 ㅜ
10일 정도 빡세게 하는 걸 추천합니다. 너무 힘들면 2~3주 천천히 해도 되구요. 딱히 정해진 분량은 없습니다.

오 떳다작년 교재 있는데, 새로 나온 2.0 또 사야할까요? 어떤 점이 달라졌나요?
본문 내용이 개정된 내용입니다. 이전 버전 보셔도 큰 문제는 없습니당
감사합니당
피램님 책들 전부 동네 책 전문 서점 등에 오프라인으로 나올까요?
동네서점은 장담하기 어렵습니다ㅠㅠ 대기업 서점엔 들어갑니다!
피램 진짜 짱 작년에 도움을 너무 마니 받았어요 ㅠ.ㅠ

피램님 커버디자인은 항상 감각적이네요~디자인은 직접 하시는 건가요?
아이고 선생님 감사합니다ㅠㅠ 오르비북스에서 해주십니다 ㅎㅎ
아, 이런.. 등잔밑이었군요 ㅎㅎ
개정전이랑 많이 바뀌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