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이모의 오르비 에피 티 후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036174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복면 쓴 새끼 뭐냐 0 1
야구장도 이러고 쳐갔네 ㅉㅉ
-
나 인증해도 다행인 점 0 0
뭔가 다들 하나같이 주변에서 닮은 사람이 있다는 아야기가 나옴
-
ㅇㅈ 2 0
에.. 졸지마라 나간다
-
난 이제 특정당해도 4 0
그려러니 할듯 깐게 너무 많다
-
난 사진빨은 드럽게 없음 0 0
그래서 셀카는 잘 안 찍음 ㅇㅇ
-
대치에서 나 보면 2 0
밥사주샘 찾는 난이도 낮을듯
-
근데 갑자기 왜 인증메타였음? 11 0
들오자마자 그래서 나도 해버림;;
-
매일 대치동에 잇으니까 10 0
밥좀 사주셈
-
조각미녀인증메타탑승 12 1
사실 구라였습니다~
-
목동에서 나 찾으면 8 0
스시좀 사주셈
-
대치에서 나 찾으면 12 0
긴자료코 사줌
-
xx에서저를찾으면 1 0
사인해드림 돈이업ㄱ어서밥은못사드립니다 ㅠㅡㅠ 저 14원잇음
-
이 글 마지막으로 잠시 휴릅함 10 3
가끔씩 인증 메타 때 주접 쌀 때만 돌아오께 다들 9모 이후에 보자!!
-
영어 <<얘 은근 골칫거린데 0 0
평범한 재능 기준 인강만 듣고 영어 1 ㄱㄴ인가요??(기본기만 있으면)
-
25학년도 수학 서바이벌 4회 2 0
드디어 92점 ㅁㅌㅊ단 탈출 96점 (#29) 특이사항: 공통에서는 14,...
-
불면증 ㅈ같다 2 0
아ㅠㅠㅠㅠㅠㅠㅠㅠ
-
이건 진짜 특정될 거 같아서 안댈거같음
-
자연이가 잘자면 3 0
잘자연 10시 출근인데 나이 까먹구 자꾸 새르비 하게됨 진짜 잠당! 빠잉!!
-
이새끼 잼민이때 ㅇㅈ 5 0
-
오랜만에 잠 안 오지만 0 0
요동치지 않는다. 그저 즐긴다. (오르비를 하며•••)
-
간다갈수있다 님 글 읽어보니까 3 1
https://orbi.kr/00057759894 뭔가 이 분이 어떤 고민을...
-
설대에서 저 찾으면 5 1
ㄹㅇ 밥사줌 설입 자취중 어디 한번 찾아봐
-
나만인증메타놓쳣ㅅ어 8 0
-
돈으로 살 수 없는 행복은 돈으로 살 수 없으니 행복인거다옹 3 2
그런게 행복이라옹
-
저를 발견하시면... 1 0
제가돈이없어서 밥은못사드리고요 친필사인정도는해드릴수있습니다
-
수학 7월 커리 ㅊㅊ좀 0 0
수학 공통 기생집4점 + 수특 확통 기생집 2,3,4점 7월 안에 끝낼 수 있겠죠?...
-
수1 12번 자작문제 1 0
딱 요즘 12번급인 것 같아옹
-
새벽 맞팔9 1 0
-
ㅇㅈ 16 2
등산에 매우 지친 청년
-
빨갱이 ㅇㅈ 4 1
-
1학년때부터 메디컬로 채웠으면 5 2
내 씹창난 등급으로도 메디컬을 갔다고 ㅅㅂ 세특 이것도 아니고 저것도 아님
-
개축 놈들 데카 3개 남았는데, 오늘 3개 조 순위가 결정됩니다 14 3
최악의 경우 3개 다 까일 수도 있겠군요
-
나 찾으면 1 0
-
옛날엔 15 0
뭔깡으로 그렇게 인증을 자주 해댓을까
-
ㅇㅈ 12 0
역시 다들 캬루를 좋아하는게 분명해
-
오르비언 ㅇㅈ 다운받음 3 2
본인입니다...
-
나도 장발해볼까??? 9 1
누가 ai 합성해서 디엠으로 보내준 빡빡이 버전은 있음
-
오늘 오르비가 넘 재밌는걸 어떡해
-
반수 경험자 있음? 8 0
현역 언미물생 43444에서 재수 언기세생 국어 4중반 나머지 2컷으로 올렸었음...
-
쫌 빡센정도 인가 적분파트가 어렵네
-
이거 말하는 건가 14 2
진ㅋ자 둘 중에 뭔지 모르겠음
-
작년에뉴비여서아무도댓글안달아주길래 18 2
관심받으려고이거올렸엇음 근데여긴역시입시에만관심이있더라 오히려ㅇㅈ하니까입시질문에댓글이달림
-
나 찾으면 밥사줄게 16 1
그대신 돈없어서 김천가야됨 여자들은 오마카세ㅎ
-
ㅅㅂ 오르비에서 11 1
커풀들도 많고 연애하는 분도 많고 잘생긴 분도 많고 나만 ㅅㅂ 공부도 못하고 못생겼구나 ㅅㅂㅅㅂㅅㅂ
-
팔랑귀 팔랑귀 0 1
.
-
애교많은남자어떰? 10 1
나임
-
(출처:인터넷 어딘가) ㄷ선지의 핵심은 사상적 공백이 맞냐 아니냐가 아니고 "국가의...
-
수능끝나고 목동 놀러오면 3 2
밥 사줌 밥 사준다고 절대 1년동안 밥만 먹어야하는건 아님 ㅇㅇ
-
탈모광광울 4 1
ㅋㅋㅋㅋ진한글씨
임팩트 빡
대다나다..
모델이 관리자님이셨다니! 근데 산소숰ㅋㅋㅋㅋ
그리워하시는 분들 있던데 그 분들 어디가셨지..ㅎㅎ
에피 정모할때나 입을듯ㅋㅋㅋ;;
오 그것도 괜찮겟네요~!!ㅋㅋㅋ
에피 죽돌이입니다. 안입어요 ㅋㅋㅋㅋㅋ
입어보시면 생각이 달라지실겁니다!!ㅋㅋ
그럼 공짜로 샘플을 주신다는 소리?!?
아 협찬이면 ㅎㅎㅎ 생각해보죠
안 입을거에요;;
오르비독재 가면 시음 가능한가요
아쉽게도 현재 존재하는 유일한 산소수 한통은 오르비 본사에서
보관 중 입니다.
누나가. 예.쁘.다.
얏호 >< 좋아요
제목은 이모라고 해두고 글 본문엔 누나라고 해두셨네요 ㅋㅌ
원래 사람은 겉과 속이 달라요ㅋㅌ
아주머니...
흐뭇 [크줌마]
비침이없다니 그게 흠이네요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회원님꺼만 다 비치도록 만들어드리죠
시th 루? 를 원하신다면.. 개인의뢰 해주세요~만들어 드릴게요 ~
ㅡ
저도 이생각했는데 ㅋㅋㅋㅋ
에피 티샤-쓰는 보라색과 파란색의 중간으로 해야되는데 누나꺼 눈알마크색이네요.. 디테일이 아쉽
진짜 보라색이랑 핑크색으로 만들었으면
촌스럽다고 할 걸요??
잠깐 산소수?!?!
누나 이모라고 하지 마요 ㅠㅠ
마지막 남은 한통!!ㅋㅋㅋㅋ
역시 아는 사람은 반응이 다르죠ㅋㅋ
산소수..
한번은 먹어봐야할텐데.. ㅋㅅㅋ
산소수 마시면 암도 나아요
절대오목VS산소수
뭐가 더 항암 효과 좋죠
당근 산소수
이쁘다
오르비 독재학원 단체복 도입 가나욬ㅋㅋㅋ
첫짤에 머리카락 약간 나온것마저 아름답닿ㅎ
저번엔 아는 분을 모델로 쓰시더니...
그분을 돌려주세요 ㅠㅠ
나 꺼져요..?ㅠㅠㅠㅠㅠㅠ
아잉
이쁨이 느껴지네요 >_<
NAE DAUM E MO
이모텝..이모텝..
이모텝 ㅋㅋㅋㅋㅋ
아이고야
집오자마자샀습니다ㅋㅋ보라색도만들어주시지이쁠거같은데
회원님을 위한 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ㅎㅎ
더 많은 디자인들 시안짜고 있습니다~
제목은 이모인데 왜 내용에는 누나지 (수정바람)
위에 똑같이 문의하신 분이 있써여
댓글 보셔요ㅋㅋ
형이라 불러도되여?
형한테 맞아볼....
아 난 관리자였지 그렇게 부르셔도 됩니다~ 회원님~^^
관리자누나이쁘세요!!
얼굴 안보고도?? 감사합니다ㅎㅎㅎㅎㅎ
사고싶다
블랙 배경에 에피마크만 흰색이였으면 샀을텐데 ㅠ
22222 올검정에 마크랑글씨만 흰색
그래요?
그럼 그렇게 만들어야지
와 진짜 이쁘네여 ^^ 나오자마자 품절될것같아요 모델분도 옷 소화 잘시키시고요^^
웃음웃음^^ 이거 몬가 기분 나빠.....음.....
센츄리온티는 없나요
지금 나온 티는 회원님들이 좋아하시는지 보려고 시안으로 만든거예요!
앞으로 디자인 다르게 여러개 나올거구, 구매 조건도 생길거예요~
이거 오르비 직원 단체복으로 어때요? 독재학원 맨토분들 논술학원 강사분들 사장님 단체로 입으면 정말 예쁠것 같아요
닉값 ㅠㅠㅠ
ㄲㄲㅋㅋㅋ닉값이라니ㅋㅋㅋㅋ
너무 크게 하지말고
왼쪽가슴?인가 그부분쯤에
3*3
5*5정도 로 고퀼로 들어가면 좋을듯
일반티처럼
섬세한 의견 감사합니다ㅎㅎ
섬세ㅋㅋㅋㅎㅋㅋㅋ
모든의견 참고하겠습니다 !!!
팔뚝이 건장하시네요
와 진짜 17,000원이 말이됩니까 시중 면티도 다 면100 똑같구만ㅋㅋㅋㅋㅋ 저렴하다니 너무한다 진짜. 눈알마크 금으로 프린팅하신건가 양심있으면 순진한 학생들앞에서 저렴하다고 홍보하진맙시다
우선은 어떤 재질인지, 프린팅은 어떤지 등
상품의 퀄리티를 직접 확인해보고 이렇게 말씀해주세요~
오르비 회원님들 순진한 건(?) 알지만
싸구려 옷을 16,900원에 판매하면서 저렴하다고 하면
다 사고싶어 할 만큼 순진하진 않아요ㅎㅎ
사고 싶은 사람만 사는거지~ 너무 화내지마세요~
조금비싸긴하네요;;깎아주세요ㅎㅎ
프린팅은 제쳐두고라도, 면100에 30수의 재질은 매우 평범한거같습니다.
마크만 프린팅처리되면 좋을텐데 ㅜㅜ
배경부분이 빨면 서로 달라붙거나, 막 금가고 찌그러질것 같아요...
세탁해도 문제 없나요?
개인적으로 오르비 마크는 정말 이쁜데
디자인이 너무 정직한것 같아요 ㅜㅜ
One in a thousand 도 너무 재미없게? 써있다 그래야되나?
제가 디자인은 아무것도 모르지만,
마크는 곡선의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반면에
직선적인 배경과 잘 어울리지 않는 느낌 같아요... 텔레토비같음 ㅜㅜ
배경 없이 마크랑 글씨만 프린팅한게 더 멋있을 것 같아요
컨셉도 아얘 심플하게 하거나
포인트를 주거나 (남색 - 파랑- 하늘 - 흰색 이런식으로 그라데이션?을 줄수도 있고
http://mlbpark.donga.com/mbs/articleV.php?mbsC=kbotown&mbsIdx=1384507&cpage=&mbsW=&select=&opt=&keyword=
이렇게 캘리 느낌 나게 거친 붓터치로 마크를 그리거나 )
하는게 좀 더 멋스럴울 것 같아요
나이키나 다른 브랜드들만 봐도
별 특별할거 없는 마크 하나 가지고 뼛속까지 우려먹잖아요
마크 그 자체에 스토리가 있고 그래서 가치가 있는것처럼
오르비 하면 딱 떠오르는것도 저 마크니까
마크와 시그니쳐 등등이 강조되는 디자인이면 좋을 것 같아요!
또 나이키: Just do it, 아디다스 : Impossible is nothing 처럼
오르비 정신을 나타내는 캐치프레이즈도 들어가면 어떨까요?
Factio Alumnum Summorum (최상위 수험생 모임)
L’obligation supérieur au droit (권리에 우선하는 의무)
Officium Excellentiaque (의무와 탁월함)
Summa cum laude
등등 라틴어로 되어있는, '오르비 정신'을 나타내는 표어들도 좋구요!
똑같은 옷이지만, 사람들이 유명 브랜드 제품을 비싼 돈 주고 사입는 이유는
단순히 '옷'을 사입는다기 보다는,
마케팅등을 통해 만들어진 '이미지'를 입는 행위라서 아닐까요?
좋은 의견입니다~
세탁해도 무방합니다 !
옷 이쁘고
누나도 이쁘고 헤헤
에피 티셔츠 2가 나왔습니다!
아닠 이걸 어떻게 입고다니죠? 정모때 입으라니ㅋㅋㅋ
에피 야잠도 제작하고 장롱행이지 않았나? ㅋㅋㅋㅋ
야잠은 가을에 출격합니다!
같이 입고 우연히 만나면 하이파이브 한번 해요~우리
진짜 나와요? 에피 잠바? ㄷㄷ.. 센츄는 등한시라닛
센츄도 준비중이구요 에피잠바 제가 짤리지 않는 이상 진짜 출격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