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제맑음컨설팅 [1149433] · MS 2022 (수정됨) · 쪽지

2022-12-08 20:01:00
조회수 3,658

[하제맑음 컨설팅]정시상담 지금 오픈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60154112


[하제맑음 컨설팅] 정시 상담 지금 오픈했습니다.


이제 복구가 되어, 하제맑음 컨설팅 상담예약 페이지가 정상 오픈되었습니다. 지금부터 정상적인 예약이 가능합니다. 예기치 못한 일로 2시간 가까이 지체된 점 사과 말씀드리겠습니다. 오르비 입시원 하제맑음 페이지에서 접속하셔서 시간예약과 결제를 순차적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




[하제맑음 컨설팅]


2023학년도 상담신청 안내







여기로 클릭 -> 하제맑음 컨설팅 정시상담 신청





안녕하세요. 하제맑음 컨설팅입니다.

2023학년도 정시 컨설팅 신청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1. 하제맑음 올해 상담 일정

§ 상담 일정 및 신청 관련 주의 사항.

올해는 12월 25일부터 1월 1일까지 상담을 진행하고 1차 파이널콜은 12월 30일 밤/ 31일 정오에, 2차 파이널콜은 1월 1일/2일에 걸쳐 파이널 콜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올해도 서울대와 연세대가 12월 31일에 원서를 마감하고 이외에도 조금씩 일찍 마감하는 학교가 있으니 해당 학교 지원 의사가 있는 분들께서는 필히 12월31일 이전으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상담 신청 페이지는 입시원 하제맑음을 통해 가능합니다. 

바로 들어가는 링크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제맑음 예약 링크: 

https://ipsi.orbi.kr/consult/haje2023-regular

현재 하제맑음 페이지는 오픈되었고, 위 링크를 통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실제 예약은 12월 8일부터 상담 예약 신청이 가능합니다.



§ 비대면 상담

예전부터 비대면 상담이 가능한지 많은 분들이 문의주셨습니다. 실제로 거리가 먼 지방에 거주하시거나, 업무 스케쥴, 군인 신분 등의 문제로 현장 상담이 어렵다는 분들을 자주 접했습니다. 하제맑음 상담의 기본이 대면이긴 하지만 올해는 일부 신청자에 한해 비대면도 함께 진행할 계획입니다. 상담기초설문지 작성시에 비대면 신청자들은 필히 표시를 해 주십시오.





2. 하제맑음의 상담 후 케어

§ 상담 후 추가 백업 중간 케어

급격한 변화가 발생하기도 하는 정시 기간에는 하루하루가 달라지기도 합니다. 상담시 논의했던 대학과 전공이 실제 최종 지원으로 고스란히 이어지는 건 아닙니다. 

빈번한 변화가 충분히 발생할 수 있다는 관점에서 하제맑음 컨설팅은 상담 후에도 개별 연락을 취할 예정입니다. 아예 상담 스케쥴을 비워두고 특정 시간대에 백업상담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렇게 해야 급변하는 현황을 공유 가능하고, 파이널콜과의 연계성도 확보된다고 보기 때문입니다.



§ 파이널 콜 관련

저희는 변화의 흐름을 포착하여, 원서접수 마감 전에 파이널 콜을 통해 최종 카드 전략을 말씀드립니다. 파이널콜의 의미는 안정카드에 대한 재진단을 통해 한 번 더 안정성을 공고히 하는 것이 1차적 목적이며, 나아가 스나카드가 얼마나 위험을 감수할 만한 가치가 있는 것인지 설명드리고 공유하는 것을 2차적 목적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폭빵의 연쇄가 발생하기도 하고, 하나의 모집 단위 안에서 폭빵을 번갈아가며 변화하는 경우도 있기에 이에 대응하는 마지막 점검이 있는 것입니다.

파이널콜은 접수 마감일 전날 저녁부터 가장 늦어도 접수 마감 당일 3시간 전까지는 완료할 예정입니다.


1차 파이널콜 : 2022년 12월 30 늦은 밤 ~ 12월 31일 정오

울대, 연세대, 경인교대 등 마감이 빠른 학교의 파이널콜


2차 파이널콜 : 2023년 1월 1일 ~ 1월 2일(마감 3시간 전에 완료)

나머지 모든 학교의 파이널콜





3. 하제맑음 상담 방향성: 

50%를 위기없이 55%로, 40%를 49% 접전권으로


§ 하제맑음 상담의 자세

흔히 컨설팅 신청하시면서 노줌 스나에 해당될 법한 극단적으로 핵구멍을 바라시는 신청자를 간혹 볼 수가 있습니다. 작년이라면 가톨릭의 누백 0.2 이하, 상지한 누백 1.8 이하, 숙명약 누백 2.4 이하, 고려대 간호 누백 20 이하, 고려대 한국사학 누백 2.9 이하, 연세대 영문 누백 2.2 이하 등입니다. 이런 큰 스나이핑의 사례를 가슴에 품고 오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단언컨대 이런 매력적인 구멍은 정확히 찾을 수도 없을뿐더러 이에 해당하는 로또 수혜자는 그 해에 몇 명에 불과합니다.

분명하게 말씀드리자면, 하제맑음의 방향성은 업체마다 상이한 소신지원의 카드를 높은 확률로 안정화시키는 것입니다. 그래서 합격 이후에 점수를 남겨서 아깝다는 생각이 들지 않게 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동시에 35%~45% 사이의 판정값을 받아서 포기하고 있는 곳을 다시 분석하여 합격 가능성을 재점검 해드리는 겁니다. 즉 모험지원할 가치가 있는지 조언하는 역할이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4. 하제맑음 FAQ

§ 안정카드는 합격순서가 아닙니다

안정카드도 여러 가지의 계열이 존재합니다. 사례를 들면 추합이 거의 돌지 않는 모집 단위에서는 최초합이 안정카드의 기준이 될 겁니다. 하지만 추합이 많이 도는 모집단위는 1차 추합이 되는 것조차 극안정으로 볼 수도 있습니다. 추합이 200% 이상 도는 곳은 다른 군의 추합 순서에 따라 맞물리는 상황을 맞게되어 추합 마지막 순서에 합격이 되기도 합니다. 추가합격 발표 마지막 날까지 시간이 흘러가면 마음이 타 버릴 지경일 겁니다. 하지만 때로는 마지막날 추합일지언정 그 카드는 안정카드의 기준에 속할 수도 있다는 것을 미리 알려 드립니다. 


§ 상담시의 내용으로 확정될 수 없는 정시

상담시의 거론한 학교와 전공이 실시간 변화상황에 따라 급변하여 파이널콜시에는 꽤 큰 격차가 생겨 전혀 다른 곳을 추천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당혹스러운 간극을 피하기 위해 중간중간에 조정 상담을 실시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 특정 컨설턴트를 지목할 순 없습니다

다른 모든 일이 그렇듯이 컨설턴트들도 특성과 색깔이 있습니다. 말솜씨나 친절함 그리고 상대방의 의도를 파악하여 가려운 곳을 정확하게 설명하는 건 차이가 있을 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최종적인 결과값은 차이가 없음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매일매일 산출되는 하제맑음의 분석 프로그램과 보고서는 모든 컨설턴트가 공유하고 있으면, 그에 대한 구체적 분석 논리 또한 함께 하고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 최소한의 신청자를 받습니다

신청자 단 1명에 집중합니다. 1명의 전문컨설턴트가 20명만을 상담하고 관리합니다. 어떤 컨설팅과도 비교할 수 없는 상담형식입니다. 어떠한 변수에도 대처가 용이한 구조임을 밝힙니다. 이런 상담자의 자세는 어떤 대치동 업체도 시도해 본 적이 없다고 장담할 수 있습니다.

하제맑음의 입시의 경험, 정시의 흐름을 포착하는 정교한 프로그램, 팀원의 규모로 볼 때 저희도 충분히 수백 명을 상담할 자신이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이라도 실수와 오류가 생겨 신청자에게 큰 폐를 끼치는 상황을 미연에 방지하고자 최소한의 인원만을 받고자 합니다. 정확하게 신청 가능한 인원을 70명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한 명 한 명의 신청자에게 더 면밀한 분석으로 보답하겠습니다.


§ 하제맑음의 상담 범위입니다.

일단 선택 과목 무관하게 의대에서부터 수의대까지 메디컬은 모두 익숙한 상담 범위입니다. 그리고 자연계은 서울대에서부터 숭실대까지, 인문계는 서울대에서부터 숭실대까지를 주 분석 범위로 삼고 있습니다. 교차 또한 이 범위임을 말씀드립니다. 이 점 꼭 참고하여 주십시오.


§ 하제맑음의 상담 사례를 소개합니다.

최상위 메이져의대에서의 틈이 없는 경쟁, 성균관대나 중앙대와 같은 수백 명의 모집단위에서의 경쟁, 연세대와 서강대 등의 같은 계약전공이 있는 모집단위의 경쟁, 교차를 위한 경쟁, 심지어 농어촌 전형의 경쟁까지, 계열과 조건에 따른 노하우와 변곡점을 짚어내는 시각이 어느 업체보다도 능숙합니다.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제맑음 상담사례 링크

 https://ipsi.orbi.kr/consult/haje2023-regular#consult_page4


§ 하제맑음컨설팅 정시 입시 가이드

아래의 타이틀을 클릭하시면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3 성균관대 정시


2023 고려대 정시


2023 연세대 정시


2023 중앙대 정시


2023 수의대 정시


2023 한의대 정시


2023 치의대 정시


2023 의대 정시


2023 약대 정시


2023 서울대 정시 내신 반영에 대하여


서성한 변화의 중심, 성균관대의 변화


호남권 한의대 정시 주목 포인트



§ 예약 신청시 시간 선택에 신중을 기해 주십시오.

예약확정 이후에 시간 변경에 대한 요청이 많은 편입니다. 시간 변경은 변경을 원하는 시간대가 취소 확정이 되어야 가능할 때가 대부분입니다. 빈자리가 발생하면 변경해 드리지만 일차적으로 신청시에 신중하게 선택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 예약 방법에 대하여

입시원 하제맑음 창에서 예약과 결제를 진행합니다. 모바일이나 PC(노트북) 모두 가능하지만 PC(노트북)로 하실 것을 권합니다. 간혹 발생하는 오류와 혼선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결제방법으로 카드결제를 권합니다. 가상계좌로 이체를 하는 와중에 타신청자가 해당 시간대로 들어와 신청완료해 버리는 경우가 왕왕 있었습니다. 저희가 마땅히 대책을 세워드릴 수 없는 상황이라 미리 이 점을 고려하셔서 신청하여 주십시오. 그리고 예약 완료를 확인하는 방법은 입시원 상단에 있는 "나의 구매내역과 나의 신청내역" 에서 완료 여부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하제맑음 예약 링크: 

https://ipsi.orbi.kr/consult/haje2023-regular

위 링크를 통해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실제 예약은 12월 8일부터 상담 예약 신청이 가능합니다.






 50% 합격의 위기와  30% 합격의 반전, 하제맑음 컨설팅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