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투바틈투탑 [989244] · MS 2020 · 쪽지

2022-11-27 14:09:34
조회수 7,662

05 정시파이터 조언 훈수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9826906



이제 05들 차례네요..



저는 전국단위모집 학교에서 내신털리고 정시파이터(언매미적물지) 길로 들어갔어요 ㅋㅋㅋ 수시라는 시스템에 졌다는 생각에 정시는 그 누구보다 좋은 성적 받고싶습니다!



<현재 상황>


이번11모 기준 수학1 국어1 영어2 탐구 6,5(생.지)



-수학: 수학은 1학년때부터 1,2,3 골고루 받고있어요 .. 내신 위주 학습 방법이 문제라고 생각해서 9월부터 메가스터디 김기현 선생님 기출생각집 수1,2랑 아이디어 미적분을 했구요


미적분은 완강, 기출은 한 단원씩 남았네요!



-국어:1학년때부터 매우매우 높은 2를 벗어나지 못했어요...


겨울방학에 강민철 선생님 강기분을 듣고 올해 인강민철을 꾸준하게 푸니 2학년 교육청 기준 안정적인 1을 받아오고있습니다.



-영어:영어는 1학년때까지 동네 학원을 다녔어요. 이번 11모가 인생 첫 2등급..



-과탐: 내신이 화생지라 생지로 치고 있긴한데 모고대비 공부는 아에 안하고 내신기간에 양심상 지구과학은 했습니다.


생명은 유전너무 어려워요 ㅠ



[앞으로 커리] <고3 생활> <윈터 공부>



이번 윈터는 러셀 core에서 지낼 것 같습니다!!



-수학: 김기현t가 너무 잘 맞아서 1.2월에 인강으로 2023 커넥션 1.2랑 수분감 1.2에 시간이 남으면 더블커넥션이나 수특 풀려고합니다. 미적분이 제일 고민이 많은데요... 내신 문제집도 올림포스밖에 안 풀어서.. 아직 부족하다고 생각해요. 1월에는 rpm미적이랑 수분감 풀고 3월에 기출 생각집으로 가려구요.


3월 이후에는 수1.2 장영진 btk하고 드릴 4개년 푼다는 매우 큰 그림을 벌써부터 그리고있습니다 ㅋㅋㅋ 미적은 조금 늦어지겠지요..


아무리 이런저런 생각을 해도 현우진쌤 커리가 눈에 안 들어오는것은 아녜요... 뉴런 시냅스 안하면 손해보는 느낌... 



-국어: 국어는 12월에 강기본, 고전 하고 1월부터는 강기분 시작해서 풀커리를 탈 생각이에요. 강민철 선생님은 이번에 현강자료가 없다고 들어서 인강으로 할거고 언매만 신용선쌤 단과 들으려구요. + 2월에 수특 나오면 학교가기 전에 문학은 하려구요 !



-영어: 공부 하나도 안하다가 이번에 참교육 당해서... ㅠㅠ


조정식쌤 믿어봐 단과를 코어에서 듣든지 아님 메가 김동하쌤 잠깐 들었는데 좋더라구요? 그래서 김동하쌤이랑 조정식쌤 두 분중 고민중입니다.



-물리: 물리는 김성재쌤 완자 역학 찍먹이 다라서 올해가 가기전에 완자 사논거 다 풀고 코어에서 강민웅선생님이 좋다고 하셔서 윈터때 강민웅쌤커리 탈 생각입니다. + 수특



-지구과학: 오지훈쌤 인강으로 매직 개념이랑 기출 + 수특



1년 후회없이 보내고 수능 대박나고 싶습니다 ㅠㅠ


도움 주세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