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Ultra Instinct [1086099] · MS 202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9601634
8
(15-루트97)/8
1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성대도 오시나요
아뇨
와 1번 이렇게나와도 되나 했는데 저도 8 ㅌㅋㅋㅋ
2번 최댓값이 M 아닌가요?
최댓값은 모르겠네요 최대가 되는 t값을 구하는 문제라서
헉 전 함숫값 구한듯여 ㅠㅠ 저랑 풀이는 같으신듯 아 감점 ㅠㅠ
1번 6아니에요? 4번은 1/e나옴..
4번은 저도 확신이 없어요
저도 4번 저런식으로 나왓음 뭐뭐/e
같다
아 ㅅㅂ 1번이 왜 다르냐ㅠㅠㅠ
아 설마 순서쌍의 개수가 아니라 실수 x의 개수엿나요?
1번에 부등식에 등호 포함하셨나요?? 로그진수,밑 조건 만족하려면 등호 다 빼야하는거 아녜요?
k=11이어도 됩니다
영재고 과고출신들만 의대논술 붙는건가요?
나는 일반고인데 붙을듯
어느 의대 쓰셨어요?
다 맞추신듯 ㄱㅁ
근데 4번 답에 e 들어가야 할 텐데 좀 찜찜해요 시간이 넉넉지 않아서
문제 full 복기 나오면 풀어보고싶은데 없나ㅜㅜ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6
성대도 오시나요
아뇨
와 1번 이렇게나와도 되나 했는데 저도 8 ㅌㅋㅋㅋ
2번 최댓값이 M 아닌가요?
최댓값은 모르겠네요 최대가 되는 t값을 구하는 문제라서
헉 전 함숫값 구한듯여 ㅠㅠ 저랑 풀이는 같으신듯 아 감점 ㅠㅠ
1번 6아니에요? 4번은 1/e나옴..
4번은 저도 확신이 없어요
저도 4번 저런식으로 나왓음 뭐뭐/e
같다
아 ㅅㅂ 1번이 왜 다르냐ㅠㅠㅠ
아 설마 순서쌍의 개수가 아니라 실수 x의 개수엿나요?
1번에 부등식에 등호 포함하셨나요?? 로그진수,밑 조건 만족하려면 등호 다 빼야하는거 아녜요?
k=11이어도 됩니다
영재고 과고출신들만 의대논술 붙는건가요?
나는 일반고인데 붙을듯
어느 의대 쓰셨어요?
다 맞추신듯 ㄱㅁ
근데 4번 답에 e 들어가야 할 텐데 좀 찜찜해요 시간이 넉넉지 않아서
문제 full 복기 나오면 풀어보고싶은데 없나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