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 시간 관리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9017245
17~20 남기고 14분정도 남는데 시그니처나 파노라마, 오리온 같은거 풀면 1개나 2개 못건드리고 끝납니다 김준 크포랑 코드3도 끝났는데 뭘 해야 할까요
시간 줄이는 법 좀 알려주세요 화학황분들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하제맑음 정시상담 공지합니다 3 6
하제맑음컨설팅 정시상담 안내 오르비 입시원 하제맑음 예약 링크:...
-
하제맑음 정시상담 1 9
하제맑음컨설팅 정시상담 안내 오르비 입시원 하제맑음 예약 링크:...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