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구과학1 현실조언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8985865
6 45 9 47 인데 수능 1받으려면 지금 공부어케해야함 어려운 실모플면 점수가 나락가요 지금 엔제 풀기엔 늦은감이있고… 지구 어렵게낸,ㄴ건 기정사실인거같은데 뭐해야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8985865
6 45 9 47 인데 수능 1받으려면 지금 공부어케해야함 어려운 실모플면 점수가 나락가요 지금 엔제 풀기엔 늦은감이있고… 지구 어렵게낸,ㄴ건 기정사실인거같은데 뭐해야됨?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Ebs 정리 + 개념 복습 +실모벅벅/복습
복습 중요 해여?
실모 걍 한번플고버리다싶이햇는데
님왜저랑상황똑같음
ㅋㅋㅋㅋㅋ… 잘해봐여 우리
복습하세요... 작년 9평 50 수능 35였음 복습 소홀히 했더니
내 미랜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