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skyeogks [568518] · MS 2015 · 쪽지

2015-04-15 17:51:34
조회수 353

조언부탁드립니다 공부고수여러분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890860


재수시작한지 60일이되어가는데요..


작년수능 국4 수3 영3 이고 탐구 7/7입니다


지금부터말씀드릴 일년커리가 가능할지 어디가부족한지 사람살리는셈치고 공부고수님들도와주세요ㅠㅠ


국어-개념의나비효과 다햇구요


        최인호 비문학 /문법 인강 다끝났습니다


       4월5월에걸쳐서 마르고닳도록 1권3회독하고


       6월부터 2권이랑3권 각각 3회독하고 9월부터EBS 풀예정이고요


수학-고등수학만따로 모아놓은 인강 다듣고


       정승제 개때잡 수1끝낫고 미통기 다들으면 5월중순되고


       물론정승제 혼때잡도 거의 마스터에요


       그다음 취약유형집중공략으로 4점문항정복하고


        7월부터기출


영어-영어는무조건 이명학커리입니다


        일리 다들엇고  신택스도 다들엇고 이제신택스 체화 좀시키고


        4월중순부터 공감어법이랑 리로직병행해서 6월까지끝내구요


       수능특강이랑 인터넷수능 함께1회독중이고 6월전까지 2회독하고


       그리고난후 평가원이랑 수능완성 병행할생각입니다


탐구-탐구는 생활과윤리와 사회문화 개념 다끝낫구요


       4월끝까지 자이스토리 한번풀고  5월에는 미래로로 다시돌리고


       어려운 유형문제들만따로 모아서 풀생각이에요


       6월에 수능특강풀고요






이게제 최소7월까지의 공부커리입니다


공부고수여러분들 ㅠ 이렇게하면 6월잘볼수잇을지 어디부분이 별로인지ㅠㅠ


구체적으로답변부탁드립니다 ㅠㅠ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