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방광일 [1076321] · MS 2021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8701795
이 문제에서 거리지수 못쓰는게 성단의 거리이기때문인4ㅏ여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성단이라 그런건 아니에요 잘 써집니다
거리지수 이용해서 A가 거리로 인해 손해보는 겉보기 등급이랑 갯수로 이득보는 겉보기 등급을 통합해서 계산하면 ㄱ=5.2네요
제가 쓴 공식 맞나요?
마자영 로그앞에 있는거 5 맞져?
그럼 성단인거를 고려해야 쓸수잇는거져? 제가 무러본게 성단인거 고려안하고 그냥 쌩?으로 못쓰는게 성단이라는 조건 때문인지 궁금햇서요 질문을 모호하게햇네여
쌩으로 못쓰는게 무슨 말인진 잘 모르겠는데 그냥 쓸수있어요 A가 거리로 손해보는 등급이 15등급이고, 갯수로 이득보는 등급이 14등급이라고 계산하면 대여
갖사합니다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6
성단이라 그런건 아니에요 잘 써집니다
거리지수 이용해서 A가 거리로 인해 손해보는 겉보기 등급이랑 갯수로 이득보는 겉보기 등급을 통합해서 계산하면 ㄱ=5.2네요
제가 쓴 공식 맞나요?
마자영 로그앞에 있는거 5 맞져?
그럼 성단인거를 고려해야 쓸수잇는거져? 제가 무러본게 성단인거 고려안하고 그냥 쌩?으로 못쓰는게 성단이라는 조건 때문인지 궁금햇서요 질문을 모호하게햇네여
쌩으로 못쓰는게 무슨 말인진 잘 모르겠는데 그냥 쓸수있어요 A가 거리로 손해보는 등급이 15등급이고, 갯수로 이득보는 등급이 14등급이라고 계산하면 대여
갖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