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gev [911784] · MS 2019 · 쪽지

2022-10-03 00:13:07
조회수 339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8622780

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바움쿠헨 · 879881 · 10/03 00:13 · MS 2019

    저런눈나가 준다면 먹을수도,,
  • 바움쿠헨 · 879881 · 10/03 00:14 · MS 2019

    수학이 힘드신가요 ㅠㅠ

  • Negev · 911784 · 10/03 00:15 · MS 2019

    지금 파이널 코드를 해야되나 말아야되나에서 엄청난 갈림길에 선..

  • 바움쿠헨 · 879881 · 10/03 00:18 · MS 2019

    ㅠㅠ 기출이 이미 너무 익숙하면 파코 패스하는것도 조음
    엔제 하나정도 하고 실모 하면서 전범위 감각 올리는게 저는 좋아보여요

  • Negev · 911784 · 10/03 00:20 · MS 2019

  • Negev · 911784 · 10/03 00:14 · MS 2019

  • 하이샵 · 1102148 · 10/03 00:15 · MS 2021

    수악은 악이다

  • Negev · 911784 · 10/03 00:16 · MS 2019

  • akznolq · 1131184 · 10/03 00:17 · MS 2022

    ㄹㅇ..분명 1년동안 더 공부했는데 작년보다 수학 성적 떨어진거같음ㅋㅋㅋㅋㅋ

  • Negev · 911784 · 10/03 00:19 · MS 2019

    전 작년에 x축에 딱 달라붙은 점수대였어서 작년보다 떨어질 점수가 없음 ㅋㅋ

  • Empyrean · 1099303 · 10/03 00:21 · MS 2021

    수능수학은 더 그런게 아주 간단한 문제를 거지같은 조건으로 포장질한거라서 그거 돌파할 도구를 체화하는게 중요한거 같음 개인적으로는 어려운 문제를 풀릴때까지 앉아서 생각해보는게 중요하다봐요

  • Negev · 911784 · 10/03 00:25 · MS 2019

    이제까지 1분 정도 고민하고 안푸리면 바로 해설강의봤어서
    요즘은 좀 열심히 고민하는 중임... 더 열심히 고민해야지

    근데 님은 제 전 글 커리 어떻게 생각함요
    님은 기출 딱히 회독 할 필요 없다고 생각하니까 그냥 님도 저기서 파이널 코드 빼고
    n제 2권에 실모로?

  • Empyrean · 1099303 · 10/03 00:30 · MS 2021 (수정됨)

    전 기출은 하나의 n제일뿐이라는 관점이라 다양한 문제를 많이 접해서 문제 조건을 파훼하는 감각을 갖추는게 젤 중요하다 봄 n제 2권에 나머지 실모 좋은데 상황보면서 시간안에 n제 2권 다 못할거 같다!이러면 한권만 제대로 풀거 나머지 한권은 주간지 관점으로 고난도/자주틀리는주제 부분만 추려서 연습하는거도 좋다고 생각함
    실모는 고난도 문제가 포함된게 좋다고봄 근데 킬캠은 좀 과한게 없잖아있어서 빡모정도가 ㄱㅊ다 봄요 실모로 얻는건 쉬운문제를 계속 경험해서 감각 안 잃기/시간관리/15 22 30번 수준의 고난도 문제 보는게 의미가 있다고 봄
    특히 고난도 문제는 시험의 형식을 빌리는게 의미가 있는데, 그냥 문제를 풀때랑 시험볼때 두뇌 가동량에서 차이가 엄청나서 시험처럼 온힘을 다해서 고난도 푸는게 정말 도움이 된다고 봐요

  • Negev · 911784 · 10/03 00:32 · MS 2019

  • Negev · 911784 · 10/03 00:33 · MS 2019

  • Empyrean · 1099303 · 10/03 00:35 · MS 2021

    진짜 시험 볼때만큼 두뇌 미친듯이 쓰는게 없음 편하게 n제 푸는거보다 스스로를 몰아붙이면서 머리를 쥐어짜는게 진짜 도움이 많이되고 제 수학실력 만드는 기반이 되었다고봄

  • Negev · 911784 · 10/03 00:38 · MS 2019

    n제 2권이랑 실모 바로 불렀음...
    내일부터 전 다시 태어나겠음..

  • 카나쨩。 · 1134319 · 10/03 00:22 · MS 2022 (수정됨)

    수학만 해결되면 가닥 다 잡히는 거네여 긍정적이게 삽시돵 힘내봐용
  • Negev · 911784 · 10/03 00:25 · MS 2019

    이미 다 가닥 잡힌 카나쟝님처럼 되고싶네요..

  • 카나쨩。 · 1134319 · 10/03 00:25 · MS 2022

    전 가닥은 잡앗지만 게비님보다 못하잖아여..

  • Magik · 1133284 · 10/03 08:47 · MS 2022

    파코가 좋을듯요
    전 수학 유형별 정리가 중요하다 생각하는 편이라

  • Negev · 911784 · 10/03 12:16 · MS 2019 (수정됨)

    셋 다 풀라는거?

  • Magik · 1133284 · 10/03 13:54 · MS 2022

    뭐뭐였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