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에 의해 삭제된 글입니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8584418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고속 마개조랑 j사랑 2 0
고속 마개조는 74%이고, j사는 5칸추합이었다가 원서접수 하루 전에 4칸불합으로...
-
그러면 2~3일 전엔 5칸추합이었는데 그저께에 4칸불합으로 줄어들었으면 가능성...
-
j사 라이브 요약해드림 7 0
4칸:생각보다 확률이 적지 않다 본인이 4칸 불합이라도 3개년 오차범위내에서...
-
J사 572 어때요? 0 0
다군도 안전하게 쓰려다가,, 지르는게 후회는 없을거같아서 ㅎㅎ 노줌스나 ㅎㅎ 가군...
건대라인 가능할거 같은데
절대아님 ㅋㅋㅋ 중대는 쓸만함
건대보단 높지 않아요..??
내가 잘못본듯
서성한
서성한 중위과??
와드
기만이 아니라 ㄹㅇ 애매한 등급대인듯 공부좀 열심히해야게ㅛ다..
걍 과탐이 죄악임
저도 저 지롤났음
지구도 하나 틀린건데 ㅅ ㅂ 물리는 내가 못해서 할 말이 없엄
중경외시…일것같은데
그런가봄 ㅜㅜ물리를 올려야겠져
침공기준 고려대 협문까지 가능
협문이 먼가요..?
문사철
오오 감사합니다
근데 서성한 공대 되는데 굳이 교차는 안해도 될듯?
중경이라는데 서성한 공대되나요?
협문이 ㅇㄷ?
문사철이라구하심
서성 공대 여유로운 정도까진 아니구
자연계는 안정일듯
경건시까진 내려가지 않을 것 같은데
영어2라 연대는 못쓰고.
서성한 문과는 다갈듯
아항..
굳이 미적에 저렇게 많은 시간 투자해서 교차는 할 필요 없을 거같고 탐구 덜 보는 서강대는 가능해보입니다
아항 넵!
저랑 탐구아예같네요 ㄷ 탐구 시바..ㄹㄹㄹ
국 영 수는 저보다 잘하실듯 ㄷ ㄷ
다행히 수학은 잘봐서 중대 공대 교차지원하면 성한 되실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