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국어 실모 딱 정리해준다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748003
앞으로 개인적인 의견이 매우! 강할 때는 반말을 쓸 예정...
우선 이감을 풀어라.
1등 업체의 것은 안 풀면 손해고 이왕이면 푸는 게 좋다.
이왕이면 오프가 좋은데 못 구하면 8월에 나오는 오프팩이라도 풀자.
그리고 내가 좀 국어를 친다 or 시간이 많다면 상상도 풀어라.
개인적으로 이감보다 상상이 더 좋다고 느낄 때도 많다.
이것도 오프 구할 수 있으면 구하되 못 구하면 메가에서 사라.
주 2회 실모라면 어지간한 수험생들은 양적으로 충분할 것.
피드백 똑바로 하는 거 잊지 말자.
점수가 아니라 사고과정의 교정이 중요하다.
그리고 나머지는 다 고만고만하다.
더 풀고 싶으면 풀고 싶은 거 골라서 풀어라.
아, 강대K는 안 풀어봐서 모르겠다. 풀어볼 예정.
추가적으로 혜윰이라고 비문학 좋은 모의고사 있는데 무료배포니까 오르비에 검색해서 풀어봐라. 관계자 피셜 9월 즈음에 정식 출시되는 것도 있다고 하는데 아직 미출시본이라 이거 퀄리티는 모르겠다. 그래도 무료배포 회차 비문학은 좋았다.
절대 내가 1등해서 말하는 게 아니다
이상.
실모 뭐 풀까요 이제 그만 물어보세요.
또 물어보면 울 겁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수면을 버렸지만 0 0
여러분들 덕분에 눈정화함
-
레몬댜가리랑 하트랑 뒤바뀐 짤 0 0
좀 찾아주센
-
왜클릭?
-
에타는 3 1
정병 발사하는 곳이지
-
아직도 안고쳤네 2 0
빨간 동그라미 저거 누르면 재밌는게 뜰거임
-
근데 난 진짜 10 0
대학동기들보다 여기 사람들이 더 편하고 좋음
-
ㅇㅇ
-
잇올 머 상담도 있던데 0 0
국어영어쌤한테는 일단 유기선언했음
-
코성형 하고싶어...ㅠ 3 0
한 사람 있으면 ㅉㅈ좀..
-
사실 오르비에서 알게 된 사람한테 고백받은 적도 있는데 8 1
2022년 일이라 너무 오래되긴 함
-
오르비언이랑 단과 같이 듣기 5 0
-
4번째옯만추썰 4 0
재종에서 수업때마주치면웃참챌하기 n번하다가 어느날옯친이재종에서쫓겨남 봄이었다
-
개화난다
-
사문 3분컷이 가능한가요? 1 0
제가 사문을 안해서 그런데 사문은 시간이 저렇게 많이남나요? 이지영쌤이...
-
원희이사람 11 0
공부진짜열심히하네 본받아야겠다
-
물화러가 또 4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니 질문좀 해달라고 8 2
-
옯만추 썰? 7 1
많아서 기억이 안 납니다
-
근데 내가 오면 오르비가 살아남 11 1
다들 나한테 고마워해라
-
2.5번째 옯만추썰 1 1
재종수업때마주치면웃참챌함
-
현강에서 오르비언 만남 2 0
목러에서 듣는 거 뭔 일때문에 못가서 대러로 보강 갔는데 교실 앞에서 출석체크...
-
사람 왤케 많지 7 1
다들 월드컵 보려고 기다리나
-
올해 슈퍼 엘니뇨가 온다는데 4 0
알림받는 언론이 3개인데 셋다 경고보내는 중임 경고하는곳도 다양함 US...
-
이클립스를냠냠 1 0
본인선정최고의편의점달달이3황 하리보 이클립스 오리히로곤약젤리
-
근데 나 조졌네 ㅅㅂ 1 1
ㅇㅈ한거 보면 나중에 단과에서 마주치면 내가 누군지 알거 아니야 ㅅㅂ
-
2번음주
-
남자 피부 하얀색 좋음 까만개 좋음? 13 0
의견 ㄱ
-
나는 항상 열려있는데 0 0
외대생이면 내가 밥도 삼
-
난 옵만추 안함 3 1
여르비면 내가 직접 그쪽으로 달려감 물소라서 미안해 ㅠㅠ
-
옯만추메타 0 0
해보고는싶은데무섭구만
-
드릴 을 0 0
풀어볼게요
-
오르비대표한남 질문받는다 8 2
날마다 오는게 아녀~
-
강K 사문 0 0
작년엔 40을 못넘겻는데 이제 허들이 넘어지네 ...
-
ㅇㅈ 15 1
-
무뢰맨이사람너무웃김 4 0
릴스에자주뜨는데너무너누너무웃김
-
세번째옯만추썰 3 2
나 근신쳐먹고 멘탈나가서 저녁외출때 공원 배회하다가 옯친발견해서 ㅈㄴ달려가서 나...
-
33일차 6 0
국어 언매 국어사 기출 풀기 수학 공통 주간지 4,5일차 BTK 수학II 15,16...
-
옯만추 단 한번도 안해봤는데 4 0
저랑도 해주세요 근데 좀 부끄러울거같음
-
님들왜안잠 6 0
4시간자야되는데 아
-
옯만추는 아니고 0 0
대학 동기분께 오르비 하셨었냐고 여쭤보니까 뱃지 받은적 있다하심
-
두번째 옯만추썰 3 3
이분이랑만났을때는 지하철역에서 웬 윤어게인할배가 이재명감옥가라고 1인시위하는거봄...
-
옯만추 0 0
해봤기엔 오르비 시작한지 얼마안됨
-
네… 25 1
아따개많이넣었네
-
두번째 옯만추 썰 2 2
할리갈리 멸망전 했는데 개쳐바름
-
수학 96--->99 100 6 0
기장 중요한 필요조건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
개쩌는 윫만추 썰 1 0
한번도 못해본 찐따임 ㅜㅠ
-
첫 옯만추 썰 1 2
컨텐츠 무료로 쌀먹하러 감
-
모병제 진짜할려나보네 0 0
오늘 이재명 말하는거보니까 진짜하겠네 ㄷㄷ
-
첫 옯만추 썰 3 2
버스정류장 유리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 잠시 미소짓고 떠났음
-
좋은방법없나요
작년 상상 파이널은 진짜 별로였는데 올해 상상 파이널은 다른가
난이도의 측면에서 본다면 별로일 수 있겠으나 공부하는 입장에서 본다면 괜찮았지 않나요? 시험이 어려웠기 때문에 사후적으로 평가를 박하게 받은 감이 없잖아 있는 듯요.
엥 시대인대에서 의무적으로 봤던 상상 10주파는 너무 쉬워서 욕을 먹지 않았었나요?
아 시험이 어려웠다는 건 22수능이 어려웠다는 뜻입니다
아 맞죠맞죠
저는 이감,강대k 말고는 추천아무것도 안함
근데 그것도 9월 이후에 나온 실모만 추천함
강대K가 도대체 뭐길래...저 궁금해서 번장에서 사볼 예정임
임형연T가 뿌린다네요~ 라고할뻔
어허 그런 거 안 씁니다~

강대k 살면서 본 국어시험지중에 제일 어려웠음이건 제가 곧 사서 한 번 풀어볼게요...
도대체 정체가 뭐길래 이리들 말하는지 궁금
바탕은..? 김동욱 메인 커리가 바탕을 아예 넣는데
이감 상상 말고는 고만고만해서 풀고 싶으면 푸는 정도?
올해 기준인가요? 아니면 작년?
올해 기준요
글 잘 읽었습니다.
근데 실모는 모가 좋나요?

"절대 내가 1등해서 말하는 게 아니다"혜윰 모의고사 비문학은 명품이에요
국어 피드백 구체적으로 어떻게해야될까요..?
망하지 않는 법 - 피드백이라고 써둔 거 있어요
넵!
강대k도 이감에서 만든거 아니에요?
강K는 강대연구소랑 세율곡 콜라보 아닌가요?
이감이랑 대성이 계약해서 대성학원생이랑 두각단과용으로 만든걸로 알아요
그건 강대모의고사입니다
이감 시즌5 풀고있습니당 그런데 ebs 수완 실전모의고사는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그건 안 풀었어요
그냥 N제처럼 푸세요.. 독서론 없이 비문학 4개 박혀있음요
TMi 모고도 좋아요 ㅠ
작년기준 상상은 너무쉬웠고 이감은 어려워서 매주 풀고 찢었는데 수능은 이감이랑 비슷했음 ㅋㅋ
한수는요
실모 언제부터 풀어요? 일주일에 몇번 풀면 되나요? 기출 안끝났는데 병행해도 되나요? 기출 몇회독하고 풀어요? 뭐가 가장 좋아요? 언제부터 양치기해요? 상상 끝나고 뭐 풀어요? 한수 좋아요? 바탕 좋아요? 유대종모 좋아요? 김승리모 좋아요? 이원준스키마모 좋아요? 리트로 양치기 해도 되나요? 오답노트는 어캐해요?
실모 언제부터 풀어요? 일주일에 몇번 풀면 되나요? 기출 안끝났는데 병행해도 되나요? 기출 몇회독하고 풀어요? 뭐가 가장 좋아요? 언제부터 양치기해요? 상상 끝나고 뭐 풀어요? 한수 좋아요? 바탕 좋아요? 유대종모 좋아요? 김승리모 좋아요? 이원준스키마모 좋아요? 리트로 양치기 해도 되나요? 오답노트는 어캐해요?
실모 언제부터 풀어요? 일주일에 몇번 풀면 되나요? 기출 안끝났는데 병행해도 되나요? 기출 몇회독하고 풀어요? 뭐가 가장 좋아요? 언제부터 양치기해요? 상상 끝나고 뭐 풀어요? 한수 좋아요? 바탕 좋아요? 유대종모 좋아요? 김승리모 좋아요? 이원준스키마모 좋아요? 리트로 양치기 해도 되나요? 오답노트는 어캐해요?
강k ㄹㅇ 굿임
한수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