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리트 추리논증 풀어봤는데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720910
걍걍걍 시간낭비임 2시간날렸네 풀지마셈
독서 다 맞고 싶으면 언어이해는 해도 좋은데
추리논증은 시간낭비임 하지마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조선대 약대 3 0
국어99 수학97 영어1 지학99 안정권인가요??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720910
걍걍걍 시간낭비임 2시간날렸네 풀지마셈
독서 다 맞고 싶으면 언어이해는 해도 좋은데
추리논증은 시간낭비임 하지마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조선대 약대 3 0
국어99 수학97 영어1 지학99 안정권인가요??
이번에 이거 한 번 풀어보고
보기문제 풀때 도움될 것 같았는데
이런 느낌 들진 않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