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밍겅 [555940] · MS 2015 · 쪽지

2015-03-01 23:12:20
조회수 2,854

수험생 먹거리 팁

게시글 주소: https://orbi.kr/0005768406


.견과류

하루에 견과류 한줌씩 먹는게 좋다고 하죠.  

 비타민 E와 아미노산이  뇌의 혈액 순환을 좋게 한다고 해요.

요즘은 다 하루한줌식으로 팩에 포장되있는걸로 팔죠



다크 초콜릿-

초콜릿하면 살찔까 걱정하시는데  진한다크초콜릿은 오히려 살이 감소한다고 하죠

신경을 자극하는 물질이 있어서 각성효과 집중력에 좋다고 하죠

72프로정도면 적당할것같애요


바나나-바나나의 탄수화물은 흡수가 빨라서 뇌에 포도당을 빠르게 공급할 수 있데욥 면역력도 올려주고요


블루베리- 기억력을 향상시켜주는 항산화제와 안토니아신!!!!


토마토- 대장활동을 원할히 해주고 비타민 c도 많다고 하죱


홍차- 커피대신 홍차를 드세요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 카페인 카테킨으로 집중하는데 도움되고 다이어트에도 도움이된데요

생강차- 면역력증진에 효과가 좋대욥


기타 팁

밀가루음식은 소화가 잘안될수 있으니까 염두해시구요

비타민 발포제를 이용함으로써 물도마시고 비타민도 몸에 공급할 수 있고요 (맛도있음)

프로바이오틱스라고 장에 도움되는 알약도 있죠 아무래도 특히 재수생들은 주구장창 앉아만있는게 허다하니까 생리현상때문에 불편하실수 있으심 저도 처음엔 그랬는데 복용하다보니 괜찮더라고요

눈이 피로하실수도 있는데 약국에 아이텐인가 그게 좋다고하죠 ㅇㅇ


잘먹고 잘공부해서 모두 대학 잘가욥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